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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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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2705-000 공고일시  2025/04/10 10:40
공고명 The-K호텔 경주 리모델링 공사 감리용역
공고기관 한국교직원공제회 수요기관 한국교직원공제회
공고담당자 황지연(☎: 02-767-03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000,000 원
   
배정예산
75,000,000 원
   
추정가격
6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견 적 공 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The-K호텔 경주 리모델링 공사(감리용역)


  나. 위치 및 규모

  

구   분

위   치

규   모

The-K호텔 경주

경상북도 경주시 엑스포로 45

지하1층 / 지상 9층

  다. 공사 주요내용

   

구 분

주  요  내  용

비 고

과업대상

∙ 대식당(서라벌) 전면 리모델링 공사

  - 1,012m2 / 306.4PY (326석)

∙ 객실 3개층 전면 리모델링

  - (변경 전) 객실 123실 ▶ (변경 후) 112실

-

과업내용

∙ 공사의 품질관리·공사관리·안전관리 등에 대한 감리업무

  (세부사항은 건축사 감리세부기준 참고)

-

   ※ 공사범위 세부사항은 과업설명서 참고

  라.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견적제출

 2025. 4. 10.(목) 15:00 ~ 

 2025. 4. 16.(수) 10:00

국가종합조달시스템 

(www.g2b.go.kr)

개    찰

 2025. 4. 16.(수) 11:00 ~

본회 전자입찰담당자 PC


  


  마. 기초금액 : 금75,000,000원(금칠천오백만원) /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해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함

  바. 용역기간 : 2025. 4. ~ 2025. 9. (계약체결일로부터 약5개월 정도)

      ※ 계약체결일 등 추진경과에 따라 착수시점은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소액수의계약, 전자입찰, 최저가 낙찰제

  가. 이 공사는 한국교직원공제회(이하 “공제회”라 한다)가 실시하고 있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나. 부가세 포함 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율 없음)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 및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가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의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 관내에 있는 업체

  다. 최근 1년 이내에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도, 파산, 회생계획인가의 결정, 은행관리, 워크아웃 대상이 아닌 업체

      ※ 동 절차 중에 있는 업체도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4. 견적서 제출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공제회 계약업무처리규칙 제42조(입찰의 무효)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다.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등 등록사항을 변경등록 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동 규정에 의한 방식에 의하지 아니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바. 위의 “가”항부터 “마”항까지 이외에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

  가. 공제회 계약업무처리규칙 제43조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한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0%~ -3%범위 내에서 각 업체가 추첨한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의무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설명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사실(과실포함)이 드러날 경우, 선정이 취소됨은

      물론 부정당업체로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과업에 관한 사항은 공제회 사업운영부 회관자산관리팀 【☎ 02-767-0482, 02-767-0483】 사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www.g2b.go.kr)을 이용 바랍니다.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여한 경우와 입찰참가신청 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처리합니다.

  바. 공고문 및 부속서류 내용에 대하여 이견이 있을 시에는 본회의 해석에 따릅니다.

  사. 그 외 사항은 입찰유의서 등에 의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회 계약업무처리

     규칙에 따라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

  본 입찰에 참여한 입찰자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서(청렴계약 이행각서)의 내용에 대해 모두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2025. 4.

한국교직원공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