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청라초등학교 공고 제 2025- 23호
2025학년도 인천청라초등학교 생존수영실기교육 운영업체 선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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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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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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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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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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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인천청라초등학교
생존수영실기
교육 운영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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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07(수)~06.2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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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6.(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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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장 이용료:
3~4학년
27,9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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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교육비,
교재비 등
일체포함
*어린이들 안전상 도보(편도10분)
수영장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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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27,9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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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사업내용 :
1) 교육일정 : 3학년 생존수영: 2025. 05. 07(수) ~ 05. 26(월)
4학년 생존수영: 2029. 06. 9(월) ~ 06. 27(금)
(자세한 일정 붙임 참조)
2) 교육인원 : 학생430명(3학년 8학급 204명, 4학년 9학급 226명)
3) 수업시간 : 특수조건 일정표 참조
4) 수업횟수 : 1인당 3일 수영장 교육(3차시 * 3일 = 9차시)
다. 발주기관(소재지) : 인천청라초등학교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139)
라. 수영장 사용 기초금액 산출내역 : 65,000원 * 430명 = 27,950,000원
- 수영비: 1명 * (3회 65,000원) = 65,000원.(1회 불참시 21,500원 차감)
- 부가세 및 입장료, 레인대여료, 교육비, 교재비용, 교통비용 등 모두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기초금액의 기준 인원은 변동․조정되며, 정산시 실제 수강인원×1인당 수강료로 지급됩니다.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 견적 제출입니다.
나. 지역제한(인천광역시),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신고체육시설업(수영장업)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서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2018. 2.1.)”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라.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이하의 경우 중소기업 우선조달제도에 의거 소기업, 소상공인만 참가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0.(목) 14:00 ~ 2025. 4. 16.(수)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취소 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시스템 장애로 인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건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계약 집행기준」제5장·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견적서 제출 또는 견적서 제출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견적서 제출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4. 16.(수) 15:00
나. 개찰장소 : 인천청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 요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세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유찰되었을 경우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9.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설명서(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32-628-83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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