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0호
천안청수고등학교 고교학점제 학교공간조성 및 교실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천안청수고등학교 고교학점제 학교공간조성 및 교실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견적공고
나. 용역현장: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동 423, 천안청수고등학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70일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붙임 참조
- 별도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문에 첨부한 과업지시서로 갈음
- 용역 세부설명 장소·안내처: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시설과(041-529-0686)
마. 용역금액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금94,567,000원
|
금85,970,000원
|
금8,597,000원
|
바.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4.(월) 10:00 ~ 2025. 4. 16.(수) 10:00
사. 개찰일시·장소: 2025. 4. 16.(수) 11:00 천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2. 계약방법
가. 전자견적, 총액견적, 제한경쟁(지역제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나.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재입찰여부: 허용,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작성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현재 충청남도 천안시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라.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86)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8) 허가를 득한 업체
※ 이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의거 특수한 지식・기술 또는 기술이 필요한 사업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서 제외됩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구성: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자 포함 2인 이내)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나.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대표자: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 내용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로 하되, 용역수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할 수 있습니다.
라.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한: 2025. 4. 15.(화) 18:00까지
마.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사.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지역제한을 적용받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견적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견적 관계법령에 따르며, 견적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천안교육지원청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의거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발생 등으로 자동추첨이 불가능할 경우 현장추첨을 진행하며, 이 경우 견적서 제출자 중 출석하지 아니한 자 또는 추첨을 하지 아니한 자가 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입찰사무에 관계없는 공무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천안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 종합전자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내용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과업내용서, 견적(입찰)안내서 등과 견적(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견적(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에 게재합니다.
※ 계약문의 : 재무과 (☎041-529-0642)
※ 과업문의 : 시설과 (☎041-529-068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0일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