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서중학교 공고 제2025-1 호
영서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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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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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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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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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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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2025학년도 영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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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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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2025. 5. 21.(수) ~ 5. 23.(금), [ 2박 3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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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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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부산(3학년)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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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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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총190명 (학생 180명, 인솔교사 10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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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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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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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 열차 (KTX 승차권 구입비)
- 숙식비(2박2식), 중식비(3식), 석식비(2식)
- 차량임대료(5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 입장(관람)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경비, 레크레이션비,
여행자보험료(배상 한도 1억원 이상), 위탁용역 수수료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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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진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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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여행일정은 소규모테마별로 기획되어야 하며, 학교 특성상 2개 그룹으로 나누어 운영될 수 있도록 교육여행 일정표[붙임1]를 기준으로 작성 후 제출
※ [붙임1]의 일정표를 참조하여 2개의 일정표를 작성하되, 업체에서 [붙임1]의 일정보다 좋은 곳을 추천하고 싶은 장소가 있거나 기타 다른 사항이 있으면 일정을 변경하여 제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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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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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액 금117,610,000원
- 3학년(부산): 1인당 619,000원(부가세 포함)×190명=117,610,000원
- 부가세, 봉사료, 교통비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기초금액은 3학년 190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 교직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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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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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4.15.(화) 10:00 ~ 2025. 4. 21.(월)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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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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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4.15.(화) 10:00 ~ 2025. 4. 21.(월) 10:00 [ G2B 전자입찰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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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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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4. 24.(목) 10:00 이후, 영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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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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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년별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차량료(KTX), 관람료, 레크레이션비,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함.
❍ 참여인원의 증감 시 항공료, 현지 외부식당 식비, 여행자보험료, 입장(관람)료, 위탁수수료 등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〇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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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소기업 ․ 소상공인,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중소기업 제한입찰입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해당 조달계약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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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 ․ 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⑤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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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과업 설명서와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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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15.(화) 10:00 ~ 2025. 4. 21.(월) 10:00
※ 평일 9:00~16:00(마지막 날은 10:00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나. 접수장소 : 영서중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구로구 도림로20길 35)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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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10부 [붙임 2]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5]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계약실적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⑤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⑥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⑦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⑧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⑨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지도자 자격증 사본 제출
(가입증빙서류에 기재된 인력 자격증만 인정)
※ 안전요원 자격기준(행사 실시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자격취득한 자)
⑩ 각서 1부 [붙임 9]
⑪ 청렴서약서 1부
⑫ 사용인감계 1부
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⑭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⑮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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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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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13]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12]
⑤ 직영차량 운행 각서[붙임 7]
⑥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붙임 14]
⑦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5]
⑧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붙임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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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 입찰서 제출
1) 제출 기간 : 2025. 4.15.(화) 10:00 ~ 2025. 4. 21.(월) 10:00
2) 제출 장소 : G2B(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 평가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안서 평가로 대체하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4. 24.(목) 10:00 이후, 영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설화
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 전산장애, 제안서 평가 미완료 등으로 개찰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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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영서중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문의사항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 행정실 (☎02-856-9567)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3학년 교육여행 담당자 (☎02-856-9568)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 1부.
2.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1부.
3. 경영상태 평가방법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입찰참가 신청서 1부.
6. 제안서 1부.
7.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9. 각서 1부.
10.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11. 위임장 1부.
12. 확인서 1부.
13.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에 한함)
14.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
1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6.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17. 과업설명서 1부.
2025. 4. 10.
영서중학교장
[붙임 1]
영서중학교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
가. 기간: 2025. 5. 21.(수) ~ 5. 23 .(금), [2박 3일]
나. 대상: 3학년 전체 학생 및 인솔 교사
다. 코스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세부 계획 일정(안)
○ (부산) 소규모테마여행 일정표(3학년)
체험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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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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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동용궁사, 루지체험, 감천문화마을, 송도해상케이블카, 해운대 해수욕장, 요트탑승체험, 해변열차탑승, 아르떼뮤지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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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든 팀에 3회의 Activity포함 (루지, 요트투어, 해변열차탑승 등)
2. 일정 중 60~70%는 모든 팀에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운영
3. 모든 팀의 입장료 및 여행 경비 총액은 가급적 비슷하게 하여 운영
4. 악천후로 인한 상황에 대비하여 대체 프로그램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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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코스는 2개 팀 2개 코스로 준비함. 세부일정은 조정이 가능함.
[붙임 2]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 심사 배점기준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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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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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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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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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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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상태
[최근3년간 소규모테마여행(수학여행)실적 등]
- [붙임10]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15점: 10건 이상
13점: 8~9건
11점: 6~7건
9점: 6건 미만
|
15
|
○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
(여행업체의 4대보험가입 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10점: 10명이상
8점: 9~6명
6점: 5명 미만
0점: 0명,증명서 미제출
|
10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붙임3]신용평가등급 참조)
|
[붙임3]의 경영상태평가서 참조
|
10
|
주
관
적
평
가
(65)
|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
20
|
- 여행일정의 적정성 및 자료집 충실도
|
7
|
5
|
3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
7
|
5
|
3
|
- 안전요원(주,야간)및안내도우미 배치유무 등
|
6
|
4
|
2
|
○ 숙박시설 수행 능력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
15
|
- 객실 등급, 위치, 주변환경
|
5
|
4
|
3
|
- 객실 당 인원수
|
5
|
4
|
3
|
- 숙박시설 내 안전관리
|
5
|
4
|
3
|
○ 숙박업체 식당 제반 시설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
15
|
- 숙박업체 식단표(조식 2식)
|
5
|
4
|
3
|
- 숙박업체 식당 위생 상태
|
5
|
4
|
3
|
- 숙박업체 식당 좌석 수
|
5
|
4
|
3
|
○ 현지 차량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
15
|
- 현지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
5
|
4
|
3
|
- 차량 보험가입 현황,5대 동일회사 여부
|
5
|
4
|
3
|
- 식사 제공 능력
(중식, 석식 5회: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합계
|
100
|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국․내외 모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붙임 3]
경영상태 평가 내용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8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6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4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2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0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 페이지를 달아서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이행 실적
- 기준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이행실적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해당 기관에서 발급한 원본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함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소규모테마형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현지 가이드 겸 안전관리요원은 학급별 1인 이상, 야간안전요원 팀당 2명 이상 배치
(안전요원 교육 12시간 이상 연수를 이수한 자로 자격증, 이수증, 확인서 등 증명서류 제출)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KTX, 버스) 운행 계획
- KTX 승차권
∘ 승차권 예매요청사항 (부산, 3학년)
- 5/21(수) 서울역 08시대 출발, 부산 11시대 도착
5/23(금) 부산 14시대 출발, 서울역 17시대 도착
∘ 승차권 발권, 수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탑승시간표 제출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 합하여야 하며, 자사소유(지입차량불가)의 안전하고 우수한 최신형 차량(대형버스)으로 종합보험에 가입한 동일회사의 차량이어야 한다.
∘ 낙찰자는 계약시 자동차 등록 검사 필증, 운행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 현지 이동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작성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객실은
3학년: 팀별로 별도의 숙소로 정하며 각 팀은 해당 숙소에서 연속된 2개의 층으로 하여 한 층은 여학생, 다른 한 층은 남학생으로 배정한다. (일반 관광객 및 타학교 학생들과 섞이지 않도록 배정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명시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3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콘도형 리조트),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2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라. 식사여건
- 조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 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 팀별 전원이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이어야 한다. 단, 대규모로 학생들이 몰리는 식당을 배제하고 소규모의 특성을 살려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으로 식사 제공 장소 섭외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 운행 방지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행사지원을 위한 별도의 승용차(또는 승합차)를 운영하여 긴급상황에 대비할 것
-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바. 기타
- 업체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5] 입찰참가 신청서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영서중학교 공고 제 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영서중학교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입찰금액의 2.5%)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보증서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영서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영서중학교장 귀하
|
[붙임6] 제안서
|
|
|
|
|
영서중학교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
|
|
제 안 서
|
|
|
|
|
2025. □. □.
|
|
|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FAX: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기관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수행실적만 해당됨.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계약이 진행 중인 건은 적용하지 아니함
4.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권역별 ·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권역별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운송수단(철도, 버스) 확보 및 운행 계획
※ 구체적인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 수송 철도,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차량운행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 권역별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의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3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콘도형 리조트)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다. 숙박시설 여건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당 소재지, 대표자, 좌석수, 가격, 전화번호 기재
|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서울특별시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규칙 준수 계획 포함)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연락처, 담당자 등)
|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권역별 주간 인솔자 배치 계획 제출
사. 권역별 숙소의 야간인솔자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서명 또는 날인)
영서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직영차량 운행 각서
|
본 사는 귀 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인)
영서중학교장 귀하
|
[붙임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영서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영서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영서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서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서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서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영서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영서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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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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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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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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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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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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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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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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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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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서중학교장 귀하
[붙임 9]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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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영서중학교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영서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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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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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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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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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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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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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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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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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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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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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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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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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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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영서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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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 실적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붙임 11]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상기 본인은 영서중학교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위탁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인)
2025. . .
영서중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12]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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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영서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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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자에 한함)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각 팀별로 별도 작성 / 최종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영서중학교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190명(학생 180명, 교사 10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2025. 5. 21.(수) ∼ 5. 23.(금) (2박3일, 7식)
4. 산출내역
가. 부산 (3학년)
(금액단위: 원, 부가가치세 포함)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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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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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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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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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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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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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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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X 승차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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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부산(왕복)
<승차권 예매요청사항>
5/21(수) 서울역 08시대 출발
부산 11시대 도착
5/23(금) 부산 14시대 출발
서울역 17시대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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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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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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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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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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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현지) 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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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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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2박2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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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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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도 또는 ○○리조트
- 숙박료: 원× 명 x 박
- 식 비: 원×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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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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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비(3식)
석식(2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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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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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식 (○○식당)
- 원× 명
□ 중식 (○○식당)
- 원× 명
□ 중식 (○○식당)
- 원× 명
□ 석식 (○○식당)
- 원× 명
□ 석식 (○○식당)
- 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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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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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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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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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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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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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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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인솔자 및 야간인솔자경비 등
간식비, 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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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행요원 경비: 원 × 명
□ 야간경비원: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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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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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 ÷ 계약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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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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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날인)
영서중학교장 귀하
[붙임14]
점검일: 2025. 05. .
점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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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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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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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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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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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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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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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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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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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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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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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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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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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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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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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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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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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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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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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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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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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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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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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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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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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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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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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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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영서중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영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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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서울특별시 구로구 도림로 20가길
영서중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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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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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6]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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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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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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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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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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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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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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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영서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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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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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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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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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로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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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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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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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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