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재무공고 제2025–90호
2025년 과학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우리 구 2025년 과학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을 수행할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5. 4.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과학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착수일 ~ 2025. 12. 19.
다. 사업예산: 금99,0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서 제출 전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담당부서에 필히 과업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손해)은 입찰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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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과업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2025. 4. 10.(목) ~ 4. 28.(월)
바.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일 시: 2025. 4. 24.(목) 10:00 ~ 4. 28.(월) 16:00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4. 28.(월) 10: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해당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미래교육과 방문접수)
- 일 시: 2025. 4. 28. 09:00~16: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장 소: 영등포구청 미래교육과(영등포구 선유동1로 80, 별관G동 2층)
아. 제안서 평가 위원회 개최: 추후 일정통보
자. 사업설명회: 별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으며 제안설명서로 갈음합니다.
차. 개찰일시: 제안서 발표일 이후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가진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다.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제품명: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9001)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중·소기업(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 접수시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단독이행만 허용(공동수급 불허)합니다.
바. 서울특별시에 주된 사무소가 있는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시에 주된 사무소가 있는 업체에 한하며,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 개인 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시에 소재해야 함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 순으로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협상일자 추후 통보)
4. 제출서류(미래교육과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부.
나. 입찰참가 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다.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및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라. 위임장,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
마. 법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1부.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부.
사.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및 인감날인하여 제출) 1부.
※ 봉투 앞면에 엄체명 및 “가격제안서” 기재
※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전자입찰과 반드시 가격 동일하여야 함)
아. 정량평가를 위한 증빙자료 2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유사분야 수행실적 등 제안요청서 내 제출서류 참조
자. 용역제안서 10부(제안서 원본 1부, 심사본(사본) 9부),
- 제안서 원본 1부(표지에 업체명 기재 및 업체인감날인) + 심사용 사본 9부
- 사업제안서 내용 및 발표자료(PPT 및 PDF)가 담긴 USB 1매
※ 제안서 심사용 사본(9부)과 USB파일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를 식별할 수 있는 일체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USB 발표자료는 원활한 발표를 위하여 PPT 및 PDF 각 파일로 제출
차. 기타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제출서류 및 서식 참조)
※ 모든 자료는 접수 담당자 이메일(min1105@ydp.go.kr) 송부 및 USB에 수록하여 제출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전자입찰과 제안서(방문)을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업체현황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무효와 함께 관련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 자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이행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내용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추후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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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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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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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사항,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영등포구 홈페이지(http://www.ydp.go.kr) ⇒ 투명행정 ⇒ 계약정보공개 ⇒ 계약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 바랍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 계약체결 시 전자계약 체결 예정이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 등록을 요합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차. 기타 용역(제안서) 관련 문의는 영등포구청 미래교육과 최민정(☎ 02-2670-4166),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는 영등포구청 재무과 권규연(☎ 02-2670-3196)에게 문의 바랍니다.
<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신고방법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영등포구 감사담당관
(☎02-2670-3010)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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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