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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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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5497-000 공고일시  2025/04/10 12:07
공고명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대영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대영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최지연(☎: 02-840-86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763,170 원
   
배정예산
53,763,170 원
   
추정가격
48,875,6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영고등학교 공고 제2025-4호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하여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대영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   역   명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련활동기간

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7식)

참가예정인원

총 229명(학생 220명, 인솔교사 9명)  ※ 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수련활동장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급 이상)

여 행 경 비

o 숙박비(2박), 식대(7식)     o 수련활동비    o 시설사용료

 o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부가가치세 포함)

 ※ 전세버스비, 여행자보험료 제외(학교 별도 계약)

기 초 금 액 및 정산

금53,763,170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239,660원 * 220명 = 52,725,200원

   - 교사 115,330원 * 9명 = 1,037,970원 (숙박비 및 식대만 포함) 

 o 인솔교사 경비는 면제되는 항목을 제외하고 계약 시 포함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학생과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o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제안서 제출

2025. 4. 11.(금) 09:00 ~ 2025. 4. 22.(화) 15:00까지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 위탁용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 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11조 및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소재하고 학생수련시설을 등록·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을 운영하는 직영업체로서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수련원 이상인 업체,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리더십 교육, 공동체 활동(공동체 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의 운영이 가능한 업체

 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제출 업체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 기간 : 2025. 4. 11.(금) 09:00 ~ 2025. 4. 22.(화) 15:00

   ※ 평일 09:00~15:50 제출 가능, 토·일요일은 제출 불가

 나. 접수 장소 : 대영고등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86길 16)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o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o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라. 제출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우리 학교 소정양식)【붙임 1】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 2】 8부

     - 제안서 작성 요령 유의사항을 숙지 후 기재

       (본교 소정양식, 규격 A4 크기,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지양)

     - 숙박, 식사, 행사진행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증명 확인서【붙임 6】 1부

      -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4)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 시 사용인감계 포함)

   6)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류(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0) 영양사(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1)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2) 식단표, 객실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13)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파악) 1부

     - 수련시설 전경사진, 숙소 내부사진 포함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5)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유효기간 확인)

  16) 각서【붙임 8】 1부

  1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8)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이상 통보서(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1부

  19) 관련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 각 1부

  2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 10】 1부

  21) 조세포탈결격사유각서【붙임 11】 1부

  2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 확인)

  23)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사본 각 1부

  24) 최근 1년 이내 시설안전점검결과 사본 1부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접수 기간 : 2025. 4. 11.(금) 09:00 ~ 2025. 4. 22.(화) 15:00까지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제안서 평가 80점 이상)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나. 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니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25.(금) 14:00 이후, 대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 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 예정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4】의 배점 기준표와 같음

     ※ 배점표 기술능력평가 항목중 정성적 평가는 수련활동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추진위원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함.(최고, 최저 2개 이상 일 경우에는 1개만 제외)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보완요구 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1학년부 (☎ 02-840-8615, 8643)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2-840-8602)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5.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6. 수련활동 실적 증명 확인서 1부 

      7. 가격제안서 1부(낙찰자에 한함)

      8. 각서 1부

      9. 확인서 1부(낙찰자에 한함)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1. 조세포탈결격사유각서 1부

     1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낙찰자에 한함) 1부



2025  4.  10.


대영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개  요

공고번호

대영고 공고 제2025-4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찰건명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입  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율 : 5%

 ․ 보 증 금 : 금             원(                )

 ․ 납부방법 : 입찰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영고등학교의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심사번호

공란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제       안      서

 

 

 

 

2025. 4.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초,중,고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수용시설의 단독성(타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및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라. 행사진행의 질적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기상악화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수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 특정양식 없음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날인)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1. 일반 사항

 가. 일반현황 및 수행조직  

   ○ 회사명 및 사업분야 주소, 연락처, 설립년도 등 명확히 기재

   ○ 숙박업체 수행조직은 회사 부문별 인원 및 직위 경력 등 기재

 나. 수련활동 용역 실적

   ○ 사업에 따른 발주처(계약학교)를 기재하고 사업기간 및 계약금액을 명시하며 붙임물로 실적증명서를 첨부

 다.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의 등급을 명시하여 제안서 내용을 토대로 경영상태를 볼 수 있도록 정확히 작성하며 이는 차후 거짓이 없이 명백하여야 함

 라. 숙박시설 및 식사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o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업소 내부외부 사진, 신‧개축연도 등 표시

     o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o 주요연혁 및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o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연결병원

     o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이벤트 내용 및 기타 시설이용과 수준등 표시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1인당 2평이상)

   3)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밥, 국 제외)

   4)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을 표시(인근병원 등)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타 업체와 차별적인 전략등)

   2)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시하고 제본할 것)

 사. 제안서 작성 전에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작성한다.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구분

평가항목

배점 기준

배점

정량적평가

(30)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1.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10점)

  -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실적증명서 제출)

 - 10점 : 10건 이상

 - 9점 : 8~9건

 - 8점 : 6~7건

 - 7점 : 6건 미만

10

2.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10점)

  - 수련활동 수행자(청소년 지도사)의 자격 소지 여부

    (수련활동 수행 조직 구성 필수)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수행조직 인력 수(자격증소지자) 

 - 10점 : 7명 이상

 - 8점 : 5~6명

 - 6점 : 5명 미만

10

3. 제안업체 경영 상태: 신용평가 등급 (10점)

(붙임)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참조

 - 10점 : 등급  AAA, AA+, AA°, AA-,

           A+, A°, A-, BBB+, BBB-, BBB°

 - 9.8점 : 등급 BB+, BB°

 - 9.6점 : 등급  BB-

 - 9.4점 : 등급  B+, B°, B-

 - 6점 : 등급 CCC+ 이하

 - 0점 : 자료 미제출

10

정성적평가

(70)

주관적 평가

 

가.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 능력 (20점)

 - 우수 : 17~20점

 - 보통 : 13~16점

 - 미흡 : 12점 이하

20

1. 수련프로그램의 교육적 가치(체험, 인성, 수련 등)

2.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및 흥미 유발 능력

3. 수련활동 프로그램 진행 능력(청소년 지도사 확보, 강당, 방송, 운동장 및 수련프로그램 해당 시설 확보등)

4. 프로그램의 다양성(체험 프로그램, 다양성, 창의적 프로그램,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 등)

나. 숙박 시설 및 식사 제공 능력 (20점)

 - 우수 : 17~20점

 - 보통 : 13~16점

 - 미흡 : 12점 이하

20

1. 편의시설 및 위생시설 (화장실, 세면대 등 포함)

2. 유해시설 여부

  (숙소 내 안전 및 인근지역 유해시설과의 거리)

3. 객실당 인원수, 객실등급, 접근성

4.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안전 등)

다. 안전 관리 능력 (20점)

 - 우수 : 17~20점

 - 보통 : 13~16점

 - 미흡 : 12점 이하

20

1.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여부, 안전요원 배치 등)

2. 응급 치료 가능 및 사고 시 응급수단 여부

  (병원과의 거리 등)

3.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4. 야간 학생 관리 및 이동 지도

  (관리 시스템, 청소년지도사 배치 등)

라.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장점 (10점)

 - 우수 : 8~10점

 - 보통 : 6~7점

 - 미흡 : 5점 이하

10

1. 타 업체와 비교 특・장점(시설, 식사, 프로그램 특징, 국가인증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 등)

합   계

 

100

【붙임 5】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 신용평가 등급

(단위 : 점)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10억원

이  상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5억원미만

2억원이상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4

29.4

19.6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8.8

28.8

19.2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2

28.2

18.8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4.0

24.0

16.0

6.0

없음

없음

없음

0.0

0.0

0.0

0.0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6】

수련활동 실적 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장   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학교장  (직인)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 실적증명

【붙임 7】 ※ 낙찰자에 한함

 

가 격 제 안 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 인솔교사 경비는 별도 산출)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  박  비

 

         원×    명×   일

 

 

2

식  사  비

 

         원×    명×   일

 

 

3

시설이용료

 

         원×    명×   일

 

 

4

수련활동비

 

         원×    명×   일

 

 

합       계

 

 

 

1인당 경비

□     원÷    명 :        원

 

 

 ※ 상기 금액은 모두, VAT포함 금액임


위와 같이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대영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 낙찰자에 한함


확    인    서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영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영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당사는「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대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 낙찰자에 한함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대영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