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공고 제2025-551호
2025년 성주 성산동 고분군 전시관 특별전 전시연출 용역
입찰 재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2025년 성주 성산동 고분군 전시관 특별전 전시연출 용역』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0.
성주군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성주 성산동 고분군 전시관 특별전 전시 연출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5.까지
다. 기초금액 : 금7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붙임】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요청 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 4990)으로 등록한 업체
2)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업종코드 : 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 업종코드 : 4444)로 신고를 필한 전시 전문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 : 80141988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나.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4. 공동계약
가. 본 사업은 공동수급이 가능하며,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지방계약법」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는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기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함
5.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 2025. 04. 21.(월) 09:00 ~ 17:00
나. 제 출 방 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등 제출 불가)
다. 구비(제출)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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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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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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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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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 성산동 고분군 전시관
[성주군 성주읍 성산4길 37, 1층 학예연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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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등록인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②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별도사용 시) 각 1부
③ 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④ 청렴이행서약서
⑤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⑥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후 인감 날인) 1부
⑦ 중소기업확인서 등
⑧ 공동수급협정서
※ 서식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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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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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안(응모)신청서 및 부속서류 1부
②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
③ 기술제안서 12부
④ 심사용 PPT 출력물 12부
⑤ USB 1개(제출된 기술제안서와 동일한 파일, 전시투시도, 발표 PPT 파일)
※ 서식, 작성방법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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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① 제안서 제출 마감시간까지 입찰참가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위임장 등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함
② 제출하는 서류 일체에 사용인장을 날인하여야 함
③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 지참
④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사용인장으로 증명
⑤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함
⑥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⑦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6. 제안서 평가위원 선정일
가. 일 시 : 2025. 04. 21.(월)
나. 장 소 : 성주 성산동 고분군 전시관
다. 추첨방법 : 제안서 제출자가 우리 군에서 정한 심사위원의 수만큼 번호를 추첨
※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하며,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04. 23.(수) 14:00 (예정)
나. 장 소 : 성주 성산동 고분군 전시관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8. 협상적격자 선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배점한도 100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60점),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이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 이상(가격평가점수 미반영시 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마.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릅니다.
11. 청렴계약이행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성주군청렴이행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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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제4조,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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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이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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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군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 가입(납부)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차.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작성(발주기관과 사전협의, 공동수급인 경우 협정서 포함)하여 착수계와 함께 제출하며, 대금청구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카. 전자입찰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문화예술과 고분군 전시관팀(☎054-930-6794)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과 경리팀(☎054-930-613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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