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공고 제2025–1176호
「2025년 레벨업 청소년 뮤지컬 공연 용역」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사항
가. 입찰건명 :『2025년 레벨업 청소년 뮤지컬 공연 용역』
나. 과업범위 : 과업범위(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0. 14.까지
라. 기초금액 : 금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의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① 문화예술교육, 연극교육, 공연 예술기획·제작 또는 이와 유사한 업종으로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로 뮤지컬 교육 제작 및 공연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② 조달청 참가자격 등록된 업체(현재 미등록 업체는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등록)
③ 부적격업체로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고 있는 업체
④「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계약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단, 같은 법 시행령」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예외)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참여 가능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
나.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25. 4. 22.(화)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나. 제출장소 : 여수시 평생교육과 행복교육팀(여수시 진남체육관길 74, 1층)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061-659-5218)
※ 우편 E-mail 등 접수 불가
※ 입찰 참가 등록업체는 대표자의 인감(사용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는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참가등록 가능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 2025. 4. 29.(화) 14:00 ※ 입찰 관련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나. 장 소 :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1강의실(여수시 진남체육관길 74, 3층)
다. 평가위원회 구성 : 8명
라. 제안설명 : PT발표(제안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마. 기타 자세한 규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름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7호에 의하여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붙임서식)로 대신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한다.
7. 계약체결
가. 협상기간: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담당자는 해당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따라 10일 안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나. 계 약 일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다. 계약방법 : 최종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범위, 계약내용 등에 대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9. 청렴계약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서,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기타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에 따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고, 또한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다.
다. 제안서의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 제안서 평가・심사위원 명단 등 세부기준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 규정에 따른다.
바. 본 사업 공고에 따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사. 기타 제안서 작성 및 과업 관련 문의사항은 여수시 평생교육과 행복교육팀 (☏061-659-5218)으로 연락바랍니다.
2025년 4월 10일
여 수 시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