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광초등학교 제2025-28호
2025학년도 일광초등학교 생존수영 위탁교육 용역 입찰 재공고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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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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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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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5학년도 생존수영 학습 계획
가. 용역내역 및 기초금액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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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일광초등학교 3,4,5학년 생존수영교육 위탁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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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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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광초등학교 및 위탁업체 수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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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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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 6. 20.(금)(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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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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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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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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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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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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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존수영 운영경비 일체: 교육비, 교재비, 강습료, 차량 및 교통비, 부대비용, 부가가치세 등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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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7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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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72,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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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7,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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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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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초금액 산출내역: 50,000원*534명=26,700,000원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기초금액의 기준 인원은 변동·조정되며, 정산 시 실제 수강인원×1인당 수강료로 지급
2. 차량으로 이동할 경우(수업시작 시간 10분 전 까지 수업장소에 도착하도록 하고, 당일 참여하는 학생 한 학급이 한번에 동시 이동가능한 차량 제공할 것)
3. 계약 시 1인당 금액은 내역별로 구별하여 학교에 제출
4.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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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1) 투찰가능업종: 신고체육시설업(수영장업[3130]) 또는 신고체육시설업(체육교습업[7805]) 등록업체
-허용업종: 신고체육시설업(종합체육시설업[3129], 청소년수련관[3249], 청소년문화의집[3250], 청소년수련원[3251], 청소년야영장[3252].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특화시설[3253], 유스호스텔[3254])
2) 생존수영교육이 가능한 시설 및 인력을 보유한 자(과업지시서 참고)
3) 체육시설의 설치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6]의 수영장업 수질기준에 적합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 하고 (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 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 제한경쟁입찰 용역입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접수일시: 2025. 4. 10.(목) 14:00 ~ 2025. 4. 21(월) 14:00
※ 근무시간(평일 09:00~16:00)이내만 접수, 휴일 야간 등은 접수 불가
2)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3)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3)
- 제안서 8부(붙임4)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생존수영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 초등학교 실적만 해당되며,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강사명단 및 자격증사본 각 1부(붙임5)
- 학생안전관리계획서 1부(붙임6)
-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유효기간이 용역 수행기간을 포함하여야 함
[사고당 보험금액, 보상 범위 등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각 1부(붙임7~붙임9)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허용업종등록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 계약업체 소유차량 또는 계약업체가 적법한 절차를 통해 계약한 차량 등록증, 보험증권 등 관련 서류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 기타 공고 및 제안서로써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과 같음’을 사용인장으로 날인
6. 제안설명회: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0.(목) 14:00 ~ 2025. 4. 21.(월) 14: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3.(수) 11:00 본교 입찰집행관 PC예정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제안서평가를 통해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 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신고하기
바.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 인터넷홈페이지(http://www.pen.go.kr/)/입찰계약정보/입찰정보란 및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재하고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1-930-7701)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0일
일광초등학교장
〔붙임 1〕
일광초등학교 생존수영 위탁교육 용역업체 심사배점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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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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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
량적
평
가
(30)
|
1. 수행실적(10점)
- 최근 3년 간 실적
- 평가요소: 평가기준 금액대비
- 평가기준: 추정금액
|
가. 75% 이상
|
10
|
주)1
참조
|
나. 75% 미만 - 50% 이상
|
8
|
다. 50% 미만 - 25% 이상
|
6
|
라. 25% 미만
|
4
|
2.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 인력 보유 상태(10점)
- 입찰공고일 기준 보유 강사 수
|
가. 15명 이상
|
10
|
|
나. 10명 이상-15명 미만
|
8
|
다. 5명 이상-10명 미만
|
6
|
라. 5명 미만
|
4
|
정 성적
평
가
(70)
|
4. 업체의 교육 수행능력(20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
- 이론 및 실기 교육프로그램의 체계성
- 충분한 강사 확보 여부
- 강사 계약 및 채용 안정성
|
20
|
18
|
16
|
14
|
12
|
5. 시설 우수성(2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
- 시설의 상태, 편의
(관리, 샤워실 및 탈의실 보유여부 등)
- 시설의 위치
(접근성, 차량이동 시간 등)
|
25
|
22
|
19
|
16
|
13
|
6. 학습 장소 안전성 및 질관리(2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
-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강사 일인당 지도학생 비율
- 수영장 안전규칙 준수 여부
(구명의 보유/착용)
|
25
|
22
|
19
|
16
|
13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초등학교 실적만 해당)
② 공공기관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첨부
〔붙임 2〕 제안서에 포함하여야 할 사항(제안서 목차)
작 성 항 목
|
세 부 목 차
|
1. 일반현황 및 제안개요
|
❍ 제안의 목표
❍ 자사의 강점과 독특성
❍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 학습용역제안서(붙임4)
- 일반현황 및 연혁
- 조직 및 인원현황
- 자본급 보유현황
- 최근 3년간 학습수행실적
- 학습수행조직, 학습실행계획
※ 교육위탁실적증명서 별도 제출
|
2. 업체 현황
|
3. 교육과정 운영
|
❍ 학습실행계획
- 조직 및 업무특성을 반영하는 교육목표
- 커리큘럼 작성
|
4. 강사진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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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격증/학위, 경력, 실적을 구체적으로 작성(붙임5)
❍ 강의를 수행할 강사인력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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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안전계획서
|
❍ 붙임6 참고하여 상세히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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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의 증빙과 관련된 자료는 별도로 첨부 가능, 대표자 인감 날인 후 공문 형식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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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2.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휘함
3. 제안서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여야 하며, “ ~을 제공할 수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함
4.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제안서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함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발주자가 동의하지 않은 한 수정, 삭제,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함에 따른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함
❍ 제안서의 구성은「제안서에 포함하여야 할 사항」에서 명시된 순서에 따라 각각 세분하여 누락 없이 작성하여야 함
❍ 제안서 기재 사항 양식 이외의 사항은 임의로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모든 참고자료는 증빙 자료가 제시되어야 함
❍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 또는 이행 불가능한 내용으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당해 제안업체가 일체의 책임을 부담함
〔붙임 3〕
입 찰(제 안)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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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일광초등학교 2025- 호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일광초등학교 생존수영 위탁교육 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부방법
|
※ 나라장터 전자문서 제출로 갈음함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물품구매․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신청서 1부
2. 공고문에서 제시한 서류 일체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일광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4〕
학습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제안개요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제안개요>
|
2. 자본금 보유현황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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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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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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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첨부(1부 제출)
3. 학습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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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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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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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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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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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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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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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습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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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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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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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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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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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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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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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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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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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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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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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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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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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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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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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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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교육일정표 및 프로그램
가. 학년별 요일별 주요 일정 제시(학습실행계획: 이론 및 실기 수업 구체적으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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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일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5〕
분야별 강사진 구성 현황
〔붙임 6〕
생존수영실시 안전계획서
▶ 안전계획서 포함 내용(예시)
학습도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예방계획
-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학생지도 계획
(질서유지, 뛰지말기, 장난치지 말기, 다이빙 금지 등)
- 시설 이용 시 유의사항 교육 등
-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강사 1인당 지도학생 비율
- 기타 안전 관련 내용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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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일광초등학교 생존수영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학교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을 받아들이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귀교에 적용되는 계약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 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일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귀교의 생존수영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일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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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일광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