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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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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4531-000 공고일시  2025/04/10 14:10
공고명 (긴급)2025학년도 창덕여고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동시)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창덕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창덕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나영(☎: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73,000,000 원
   
추정가격
65,56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덕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1

 

2025학년도 창덕여고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창덕여고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0.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창덕여자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창덕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여행 기간 

 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여행 장소 

 강원특별자치도 내에 소재하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

예상 인원

총 209명 (학생 197명, 교직원 12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활동 경비

숙식비(2박 7식)

 ❍ 시설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 과업설명서 참고)

기초금액

및 정산

 ❍ 일금육천오백오십육만원 [금65,560,000원, 면세]

 ❍ 학생 197과 인솔자 12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인솔자 경비(숙식)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함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 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 계약 체결 및 조정

특기사항

낙찰자는 총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항목별작성하여 제출

참여 인원의 증감 시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 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경쟁입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3 제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마.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 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 여건, 과업 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 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 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 학교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따라 청소년수련시설 설치·운영에 대한 허가를 받고 같은 법 제13조에 따라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을 등록한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 청소년활동진흥법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

 라.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 보유업체

마. 2023~2024년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수련원 이상인 업체 또는 평가받지 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 점검 결과 제출 가능 업체(최1년 이내 점검자료)

바. 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 설명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만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 기간: 2025. 4. 11.(금) 10:00 ~ 4. 22.(화) 11:00

     ※ 제출 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 기간에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접수 장소: 덕여자고등학교 1층 행정실

   다.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접수 불가

     2)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3)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 서류(※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람)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 사본 1부

7) 청소년수련시설 등록 증빙서류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사본 1부

입찰자

10) 실적증명서 1부 [과업설명서 서식 2]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초·중·고 수행실적으로 공고일 전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2)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3) 각서 1부 [서식 2]

14) 청렴서약서 1부 [서식 3]

15) 제안서 8부 [과업설명서 서식 1]

16)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 이상, 한시 특례 적용 시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과업설명서 서식 3]

3) 식단표 및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5)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6)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7)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 수련시설 현황표(시설 현황)1부

9) 기타 안전관리 등 발주기관이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10) 지도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4]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1.(금) 10:00 ~ 4. 22.(화) 11:00

   나.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 사항

    1)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 내역은 산출 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고, 우리학교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로 대체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전 답사를 실시하여 제안서 평가에 반영합니다.

   다. 사전답사 일정(예정): 2025. 4. 23.(수) ~ 4. 24(목)

   라. 제안서평가회 일정(예정): 2025. 4. 28.(월) 13:00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 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4:00, 창덕여고 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본교 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의 평가 후에 실시되므로 학교 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면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고문 작성 시 입찰보증금 관련 참고사항]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음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과업설명서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사용)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 담당자 (☎ 02-401-4924, 내선 111번)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1학년부 수련활동 담당자 (☎ 02-401-4924, 내선 311번)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 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과업설명서(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 1부. 끝.
































[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창덕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1호

입 찰 일 자 

2025. 4.  .

입   찰   건   명

 202□학년도 □학교 □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또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창덕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4.  .

 

                                               신청인                     (인)

 

창덕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2〕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창덕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창덕여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창덕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3]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창덕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4]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창덕여자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송파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