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8318-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10 14:16
공고명 법정도로 정비용(제초작업) 장비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공고담당자 권민지(☎: 055-530-12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6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200,000 원
   
배정예산
46,200,000 원
   
추정가격
42,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녕군공고 제2025-741호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5년 4월 10일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법정도로 정비용(제초작업) 장비 임차 용역

  나. 기초금액: 금46,2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장    비: 굴삭기(0.3㎥급) 70대

  라. 임차기간: 2025. 5. 1. ~ 2025. 10. 30.(180일간)

   ※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입찰참가자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숙지하시기 바라며, 그러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 입찰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부가가치세 신고 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개시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10.(목)

18:00

2025. 4. 16.(수)

12:00

2025. 4. 16.(수)

13:00

창녕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 또는 ‘예정가격 초과’로 인한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개찰일시: 2025. 4. 16.(수) 17:00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견적제출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 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하며, 입찰집행일 전 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창녕군두고 있는 업체


  나.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건설기계관리법 시행령」 제13조에 따라 일반건설기계대여업(업종코드 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업종코드 4902)으로 등록한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해당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어야 하며, 개찰 후 계약체결 시 입찰공고일 기준 해당 장비 보유 또는 임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입증자료(건설기계 등록증, 건설기계 등록원부 또는 표준계약서 등)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서 제출 방법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 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른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창녕군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되는 15개의 복수 예비 가격 중,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추첨으 결정합니다.(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라. 낙찰자로 결정되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계약상대자 결정 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다.


9.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와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계약사항으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1~1055)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사항 문의

     - 과업 내용: 건설교통과 도로팀(☎055-530-1763)

     - 입찰, 계약: 재무과 경리팀(☎055-530-1295)

     - 입찰서 제출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창 녕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