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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9099-000 공고일시  2025/04/10 14:53
공고명 한림대학교 2026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평가 지원 시스템 운영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7,500,000 원
   
추정가격
25,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공고 사항

 사 업 명: 「2026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평가 지원 시스템 운영」

 입찰방법: 일반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사 업 비: 일금 이천칠백오십만원정(27,500,000원, VAT 포함)

 사업설명: [붙임] 제안요청서로 대체

 접수장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가능)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입찰공고 및 서류 접수

‘25. 4. 10.(목)~’25. 4. 23.(목) 17:00

구매관재팀

제안서 평가

‘25. 4. 25.(금)

 10:00

평가위원회

 ※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별도 연락)

 ※ 제안서평가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운영내용

 세부내용: 2026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평가 지원 시스템(서류평가 시스템, 면접평가 시스템, 모의 서류평가 시스템) 운영

 운영기간: 업체선정일로부터 ~ 2026. 2. 28일까지(2026학년도 입시 종료일)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사업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43조에 의거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참가신청 등록마감일시까지 직접 방문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업체 선정절차

  

입찰공고

제안서접수

제안서평가

(서면평가)

협상

계약 체결


8. 제출서류

 ① 제안서(발표자료) 7부(제안요청서 서식 활용 및 제안서 작성 요령 참조)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각 1부

기업신용도평가 1부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계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사용인감’란 날인으로 갈음)

 ⑥ 입찰참가신청서(첨부양식) 1부

 ⑦ 가격제안서 및 입찰이행보험증권 1부(밀봉하여 제출)

 ⑧ 제안사 일반현황 1부

 ⑨ 제안사 인원현황 1부

 ⑩ 제안사 최근 3년간 재무현황 1부

 ⑪ 용영 이행 실적 증면서 1부

 ⑫ 확약서 1부

 ⑬ 위임장 1부

 ⑭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

 ⑮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사본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9. 유의사항

①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②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함

 ③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④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⑤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⑥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⑦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함


10.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대상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됨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행위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 계약담당직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함

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직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 요청 기준” 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1. 입찰문의

입찰담당 : 구매관재팀 문희성 ☎ 033-248-1171

 사업담당 : 한림인재전형연구실 김진우 ☎ 033-248-1312


2025. 4. 10.

한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