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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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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9227-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10 15:18
공고명 2025학년도 창원용호고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창원용호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창원용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종희(☎: 055-286-70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4,641,470 원
   
배정예산
104,641,470 원
   
추정가격
95,128,6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원용호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창원용호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규격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 안내 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납품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감사관)/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공고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창원용호고등학교 행정실 (☎055-608-1802)

 •과업내용 및 제안서 작성, 평가에 관한 사항: 창원용호고등학교 2학년부 (☎055-286-7043)

[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창원용호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용역개요 및 과업사항

장소: 서울, 경기 일원

▪예정인원: 총201명 (학생 189명, 인솔교사 12명)

▪세부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 참고

용역기간

2025. 5. 13.(화)부터 2025. 5. 16.(금)까지 (3박4일)

*학사일정 및 기타 학교사정 등에 따라 용역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기초금액

(총액)

금104,641,47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금95,128,609원

  - 부가가치세: 금9,512,861원

*위 기초금액은 수학여행 일정에 따른 숙식비(3박 3식), 현지식비(5식), 교통비(차량비, 유류비, 통행비,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입장료, 관람(체험)료, 안전요원경비, 의료비, 알선수수료, 제세공과금 등 기타 제반경비 일체를 포함한 금액임.

기타사항

*수학여행 참가 예정인원은 변동 가능하며, 용역 대금은 최종적으로 참가한 학생 및 교직원(학부모)수에 따라 정산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 대해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는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이때 산출금액은 정산이 가능하도록 낙찰금액을 참여인원(학생, 교직원 등 분리)에 따라 구분하여 1인당 경비(십원단위)로 산출하여야 합니다.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의 면제 대상자에 대해서는 낙찰 후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하고, 숙식비, 입장료, 시설이용비 등 면제금액은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하고 정산하여 청구하여야 합니다.

 

*인솔 교직원 및 학부모의 비용은 학생과 동일한 비용으로 산출하되, 무상인 항목은 제외합니다.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하도록 하며,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체험비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기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상급기관의 지침변경 등 사정으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그 밖의 세부적인 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와 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및 관계법령과 지침 등에 따릅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제안서 제출)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진행하며, 규격심사(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로 인정합니다.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제안서 제출)은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경상남도),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계약 및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서」, 제안 요청서」 및 「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자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신고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또한 제출된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는 행위 등 공정한 입찰을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본 용역에 대해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본 입찰공고문과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 참가 전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규격입찰서(제안서)가격입찰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참가 신청으로 인정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1.(금) 09:00 ~ 2025. 4. 21.(월) 10:00

    ※ 평일 09:00부터 16:30(마감일은 10:00)까지 접수받으며, 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29 창원용호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e-mail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및 제출(대표자는 신분증 지참)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되는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제안요청서 내 [첨부1] 서식

    2) 위임장 1부. (대리인이 제출시) ⇨ 제안요청서 내 [첨부2] 서식

    3)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나라장터 출력물)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6) (종합, 국내외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증권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9) 경영상태 평가자료(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0) 서약서 1부. ⇨ 제안요청서 내 [첨부9] 서식

    11) 청렴서약서 1부. ⇨ 제안요청서 내 [첨부10] 서식

    1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3)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 제안요청서 내 [첨부11] 서식

   14) 제안서 10부 [(원본 1부 + 사본 9부)]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작성, 아래 증빙자료와 함께 제출)

      -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 제안요청서 내 [첨부8] 서식

      - 차량, 숙박 및 식사 관련 서류 일체 각 1부.

      - 안전요원 자격증, 연수 이수증 및 배치계획 1부.

      - 기타 첨부 서류 1부.

   

  마. 제안서 작성 및 제출 유의사항

    1) 제안서 사본은 업체명을 인식할 수 있는 내용(상호, 주소, 로고, 대표자명 등)을 제거하여 제출바랍니다.

    2)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합니다.

    3) 구비서류는 반드시 위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하고(바인딩, 접착제본 및 스프링제본 등 금지), 첨부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없음으로 판단될 때에는 가격 개찰을 실시하지 않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의 요청 또는 동의없이 변경·보완·수정할 수 없고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실제 이행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6) 학교는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보완 및 추가자료의 요청을 할 수 있고,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하며, 이때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7)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 중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해 언급되지 않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불명확한 내용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작성 요령에 따라 정확하고 상세하게 객관적으로 입증 가능한 내용으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지 않도록 합니다. 허위사실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계약체결 이후 발견시 계약의 해제·해지)되며 손해배상 등 책임을 집니다.

    9) 제안서류는 공정한 심사와 참여업체의 정보 보호를 위해 공개하지 않습니다.

    10)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안서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합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1.(금) 09:00 ~ 2025. 4. 21.(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해야만 유효한 입찰로 인정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규격(제안서) 평가

  가.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규격 평가(심사)는 제출된 제안서류의 심사 평가로 이루어지며, 평가는 개찰일 전까지 별도 학교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 자세한 평가 기준 및 준비사항은 제안 요청서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4. 24.(목) 14:00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심사(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학교 사정에 따른 제안서 평가의 지연 또는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일시가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반드시 개찰 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는 익일(토요일, 공휴일, 근로자의날 제외) 10:00까지 이며, 개찰은 익일 11:00에 실시합니다.

    ※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시, 기존의 입찰 공고에 제안서를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으로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 평가 지연 등 개찰이 불가한 사유 또는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우리 학교의 제안서 평가위원회(또는 현장체험학습 소위원회)가 평가 기준에 따른 제안서 심사를 통해 적격업체[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이상(100점 만점)인 업체]를 선정한 후,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 단계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제안서)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 [재정과] / [자료실] / [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기타 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을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하며, 정산이 가능하도록 낙찰금액을 참여인원(학생, 교직원 등 분리)에 따라 구분하여 1인당 경비(십원단위)로 산출하여야 합니다.

  나. 규격입찰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의 참가에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추가비용을 요구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 이전에 현장 확인 및 납품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점검하여 정확한 비용을 산출해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 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의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 이행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에 협의를 거쳐 결정, 판단하도록 하며, 납품기한은 반드시 엄수되어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선금 대가 지급요령에 의거 확정되지 않은 수학여행 대금은 수익자부담경비이므로 자금사정의 불가피한 사유에 해당되어 선금의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당해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창원용호고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업체 선정 제안 요청서 및 계약 특수조건,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자.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물품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창원용호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2025학년도 창원용호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2025학년도 창원용호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0.



창원용호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