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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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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6587-000 공고일시  2025/04/10 15:37
공고명 2025년 전북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 용역(재공고)
공고기관 전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전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김선혁(☎: 063-250-10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25,309,988 원
   
추정가격
1,204,827,26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전북대학교병원 입찰공고 제2025-56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0.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 및 알선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는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1. 입찰개요

--------------------------------------------------------------------------------------------------------------

1)

공고번호 

:

2025 - 56호

2)

사업명칭

:

세탁물 위탁처리 용역(재공고)

3)

사업기간

:

2025. 5. 1. ~ 2026. 4. 30. (1년)

4)

사업예산

:

1,325,309,988원(부가가치세 포함)

5)

사업내용

: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방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7)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HLS물품조달시스템/Http://hls.jbuh.co.kr)


제안서 작성 등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일시 및 장소

--------------------------------------------------------------------------------------------------------------

 1)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접수마감 : 2025. 4. 21.(월) 12:00 까지

 2) 제안서 제출장소 : 본원 물류관리과 입찰실(직접방문 /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3)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시 : 2025. 4. 24.(목) 10:00  (일정 변경 시 개별통보)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장소 : 전북대학교병원 본관(3층) 가온홀(장소 변경 시 개별통보)

 5)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및 협상 :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하고 본 입찰공고문, 시방서, 계약조건 등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잠가자격등록규정」 에 의하여 입찰전일까지 업종코드 1185(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에 등록한 업체

라. 입찰 전일까지 의료법 제16조와 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에 의한 의료기관 세탁물처리업 및 배출시설 설치 허가(또는 신고)를 필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허가병수 500병상 이상 의료기관에서 용역이행 실적 있는 업체로써 3시간 이내에 병원에서 발생한 세탁물 수거가 가능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및 입찰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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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법률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증권을 입찰참가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국가계약법령(기획재정부 예규포함)이 정한 귀속사유 발생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합니다.

    ※ 입찰보증증권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 제출 마감일 다음 날부터 최소 30일 이상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입찰보증금 미납부 시 부적격업체로 간주하여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하며, 보증보험의 기간은 마감일 이전부터 시작하여,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에 종료되어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가. 일 시 : 2025. 4. 24.(목) 10:00 (변경 시 개별통보)

나. 장 소 : 전북대학교병원 본관 3층 가온홀(변경 시 개별통보)

다. 제안서 발표

  - 발표순서는 입찰서류 제출(입찰참가등록) 접수순으로 진행

  - 발표시간은 제안업체당 20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총괄담당자(PM) 발표

  - 업체당 참석 인원은 2명 이내로 제한

  - 제안업체가 제안서 발표 미 참석 시 기술 평가 점수를 ‘0’점 처리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하며, 명기하지 않을 경우 감점처리 될 수 있음

  - 발표내용은 평가항목 순으로 발표

라. 질의응답 : 발표자가 답변하되 배석자가 보충답변 가능

  - 모든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세부 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기 바람

마. 제안발표 자료는 종이상자에 담아서 제출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1부(발표파일 담은 USB 1개 포함)

  - 원본 1부, 사본 7부로 준비해야 하며, 원본에는 회사명 명시하고 사용인감 날인해야 하며(대표자 직인 날인 된 공문으로 갈음 가능), 사본 및 USB 발표파일은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 후 제출

    ※ 제출처: 본원 물류관리과(직접 제출 / 우편 제출 불가)

    ※ 서류 미비 시(확인 의무는 참가자에게 있음) 입찰 참가 불허

  - 가격제안서(제안요청서 첨부), 용역 단가산출표, 및 단가세부산출내역서(업체양식) 1부

    ※ 입찰서봉투에 가격제안서, 용역 단가산출표 및 세부산출내역서 밀봉하여 제안서와 함께 제출


6.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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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 2024.9.13.시행]을 준용합니다.

나. 제안서에 대한 기술능력평가를 위해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위원회는 제안서 기술능력평가항목 및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평가를 실시합니다.

   ※ 평가위원회 명단과 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업체는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기술평가 80점의 85%(68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기술능력평가는 평가위원별 평가항목별 점수에서 위원 중 최고점수 1개와 위원 중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산술평균하며, 최고 및 최저 점수가 복수일 경우에는 그 중 1개 점수만 제외하되 나머지 평가위원들의 점수를 평균하여 소수점 이하 2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 이하 1자리까지 산출합니다.

마.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순위가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바.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다음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전자입찰 제출]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공고문/제안요청서 제출) [전자입찰 제출]

3)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전자입찰 제출]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전자입찰 제출]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구 법인등기부등본) 1부 [전자입찰 제출]

6)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인감증명서 1부(인감 지참) [전자입찰 제출]

7)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전자입찰 제출]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 이외 내원 시에 한함) [전자입찰 제출]

9)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전자입찰 제출]

10)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신고필증 1부 [전자입찰 제출]

11) 배출시설 설치허가증 또는 배출시설 설치신고필증 1부 [전자입찰 제출]

12) 실적증명서 1부 (제안요청서 서식7호 참조) [전자입찰 제출]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세탁물 위탁처리 용역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 제출

13) 전자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물품조달시스템 상 입력 [전자입찰 제출]

14) 제안서 8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2개) [방문제출 서류]

[정량평가 등 자료 / 구분 제출]

15) 제안업체 일반현황(제안요청서 서식5호) [전자입찰 제출]

16) 확약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3호)  [전자입찰 제출]

17)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전자입찰 제출]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위 제출서류 중 제안서 또는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당해 입찰참가신청을      무효로 합니다. 다만, 그 밖의 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별도의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그 기한까지 보완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제도 적용

--------------------------------------------------------------------------------------------------------------

가.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jbuh.co.kr) - 입찰공고 - 공통자료실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입찰자(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 및 낙찰자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가. 규격 착오 또는 계약관련 법규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공고서,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 법규를 철저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시 해당업체의 입찰참가 및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에 따릅니다.

라. 본 사업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작성방법 등)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마. 장소, 일시 및 규격 변경 등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이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물류관리과(☏ 063-250-1024, 2200)

    - 중앙공급실(☏ 063-250-1236)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및 가격입찰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2호 및 서식4호 참고).

      2. 제안요청서 1부.  끝.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4. 10.



전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