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제2025 - 1145호
2025년 탄천 이동식 물놀이장(야탑, 정자) 운영관리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우리 시에서 추진하는 「2025년 탄천 이동식 물놀이장(야탑, 정자) 운영관리 용역」용역사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0일
성남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탄천 이동식 물놀이장(야탑, 정자) 운영관리 용역
나. 용역위치
① 야탑 다목적광장(야탑동 555번지) ② 정자 다목적광장(정자동 100-3번지)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별첨)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70일(2025. 7. ~ 2025. 9.)
마. 기초금액: 금36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품명번호 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확인서 또는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일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공고: 2025년 4월 10일 ~ 2025년 5월 7일
나. 제안서 접수: 2025년 5월 7일 09:00 ~ 17:00 (12:00~13:00 제외)
※ 제안서 접수 당일(2025. 5. 7. 17:30) 생태하천과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 참가 업체 대표(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다. 장 소: 성남시청 생태하천과 시설관리팀(서관 5층)
라. 제출방법: 방문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마. 제안서 내용: 탄천 내 이동식 물놀이장 설치·해체 및 운영관리 업무를 일체 수행함에 있어 시설 조성, 운영관리 및 비상대책 방안 제안 등
바. 구비서류(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4)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재직증명서 1부.
7) 서약서 1부.
8)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9)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10) (대리인의 경우)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2) 안전대책 종합계획 및 매뉴얼 각 1부.
13)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실적증명서, 완성검사증명서 등), 성과물 등 증빙자료
※ 인감도장[사용인감(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1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5)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16) 제안서(제출서류 일체 포함) 및 제안요약서 12부.
17) USB 2개(제안서 및 PT용 발표자료(PPT 또는 PDF파일).
18) 가격제안서(봉함 날인하여 제출) 1부.
5.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5. 5. 14.(수) 15:00, 성남시청 푸른도시사업소 회의실(5층)(예정)
가. 제안서 발표 순서는 제안서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 발 표 자: 사업책임자(PM)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사업책임자(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중이어야 하고 재직 증명서 및 신분증 확인 후 발표 진행)가 설명 및 질의 응답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응답 할 자를 계약담당자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할 수 있고 이에 따른 대상자가 아닌 경우에는 해당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합니다.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기준
가. 자체평가표에 의하여 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평가하여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서로 협상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기술능력평가 : 80점(정량적평가 20점+정성적 평가 60점) + 입찰가격평가 : 20점>
나. 종합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사로 결정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결정된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우선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고 다만, 선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제8장 입찰유의서 기준에 의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와 법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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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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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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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 참고사항
가.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g2b.go.kr) 및 성남시홈페이지(www.seongnam.go.kr)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본 제안서에 거론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 관련 법령을 적용합니다.
마. 입찰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성남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에 게재되며, 나라장터와 성남시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나라장터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처
∙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회계과 물품용역계약팀(☎031-729-2742)
∙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생태하천과 시설관리팀(☎031-729-4343)
∙ 전자 입찰이용 안내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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