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9512-000 공고일시  2025/04/10 16:06
공고명 2025년 전남독서인문학교(고) 국내캠프 위탁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원
공고담당자 박은주(☎: 061-530-12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306,000 원
   
배정예산
82,306,000 원
   
추정가격
74,82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원 공고 제2025-15호

2025. 전남독서인문학교(고)국내캠프 위탁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 4. 10.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원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용역건명 : 2025년 전남독서인문학교(고)국내캠프 위탁용역

2. 용역내용

  가. 예정인원 : 총 85명 [학생: 60명, 지도교사: 15명, 운영요원: 10명]

   참가학생 및 인솔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 및

     실지급액으로 정산합니다.

  나. 장소 및 일정 : 서울, 경기도 일원(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일정 : 2025년 5월 21일(화요일) ~ 2025년 5월 24일(토요일)/ 3박 4일

구체적인 일정은 첨부파일 과업지시서의 일정표를 참조.

3. 기초금액 : 금82,30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포함내역: KTX열차, 차량비(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숙식비(3박 3식), 중식비(4식), 석식(3식), 간식비, 관람료(입장료),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알선수수료, 제세공과금, 부가가치세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과업설명서 참조)

4.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1.(금) 10:00 ~ 2025. 4. 16.(수) 10:00

  다. 개찰일시 : 2025. 4. 16.(수) 11:00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개찰장소 :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원 총무부 입찰집행관 PC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 제출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참가 자격등록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계약 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견적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 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ㅇ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 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6. 입찰보증금

  -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재입찰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 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제출 서류

  가. 계약체결 시

    1) 계약이행보험증권(G2B 전자계약시 제출)

    2) 여행업등록증 사본

    3) 사용인감계(나라장터 등록 인감 사용 시 제출 생략)

    4) 수의계약 각서

    5) 수의계약 제한여부 확인서

    6) 청렴계약서약서

    7) 국내캠프 항목별 산출내역서(학생, 지도 교사 및 운영요원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

    8) 국내캠프 일정별 세부 내용(차량운영계획, 숙소 등)

  나. 착수 시 - 여행업체

    1) 착수신고서(총괄책임자 현황 포함)

    2) 여행자보험증권(학생, 지도 교사 및 운영요원)

    3) 외부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4) 행정정보공동이용사전동의서(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용)

    5) 전체 일정 식단표

    6) 학생후송대책 및 안전계획

    7) 기타 학생교육원에서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다. 착수 시 – 숙박시설(음식점) 관련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숙박업·음식업 허가증(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3)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 증권 사본

    4) 숙박시설 현황(기본현황, 객실배치도 등)

    5) 영양사(50명이상 집단 급식소)·조리사 재직증명서

    6) 최근 1년 이내 지자체에서 실시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소방·전기·가스·위생 등 안전점검 결과표

  라. 착수 시 – 차량업체 관련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전세버스교통안전조회결과통보서

    3) 차량보험증권

    4) 운행차량배차확인서(출발 3일전)

    5)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실시일)

    6) 행정정보공동이용사전동의서(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용)

    7)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3. 계약상대자 유의 사항

  가.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14.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우리 학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견적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원 및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과업에 관항 사항은 우리원 기획운영부(☏061-530-1222),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원 총무부(☏061-530-1234)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 전남독서인문학교(고)국내캠프 위탁용역 과업 지시서 1부.

      2. 2025. 전남독서인문학교(고)국내캠프 위탁용역 특수 조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