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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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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9442-000 공고일시  2025/04/10 16:17
공고명 전북대학교병원 [행복플러스] 소식지 제작(긴급)
공고기관 전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전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전자희(☎: 063-250-27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0,000,000 원
   
추정가격
1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긴급)

전북대학교병원 입찰공고 제2025-0045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0.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번호 

:

제2025-0045호

2)

사업명

:

전북대학교병원 「행복플러스」 소식지 제작(긴급)

3)

사업기간

:

2025. 6. 1. ~ 2026. 5. 31.(1년)

4)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사업예산

:

1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6)

입찰유형

:

제한경쟁(총액)

7)

입 찰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

8)

입 찰 방 식

 

전자입찰(HLS물품조달시스템 / hls.jbuh.co.kr)

9)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접수

:

2025. 4. 11.(금) 10:00 ~ 2025. 4. 21.(월) 10:00

10)

제안발표회

:

2025. 4. 22.(화) 10:00 (※일정 변경 시 개별통보)



본 입찰은 전북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이하 HLS, http://hls.jbuh.co.kr)에서 집행함.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안서 작성 등은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2.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제출기한 : 2025. 4. 11.(금) 10:00 ~ 2025. 4. 21.(월) 10:00까지

    ※ 제출시간은 요일별로 14:00 ~ 17:00까지 제출바라며, 시간엄수 바랍니다.

  2) HLS 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원 홈페이지 공통자료실)

     ② 사업자등록증 1부

     ③ 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⑤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⑥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3) 직접제출서류 및 제출장소

     ① 제출장소 : 전북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본관 지하1층)

     ② 직접제출서류

       -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USB(제안서 내용 저장) 2개(PDF파일)

       - 적증명서 1부(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주기적(월별․격월․분기별․반년별)으로

          7천만원 이상(계약금액) 기관 홍보 소식지 및 브로슈어, 리플렛을 제작, 납품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제출 시)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가격제안서 및 사업비 세부산출 내역서 1부(사용인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                제안요청서【별지 제5,6호 서식】참조)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일체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회

     ① 발표일시 : 2025. 4. 22.(화) 10:00

     ② 발표장소 : 전북대학교병원 본관 3층 온고을홀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개별통보

  ※ HLS물품조달시스템(http://hls.jbuh.co.kr) 미가입 업체는 별도의 가입절차 진행 후 입찰참가 가능

   - 병원 물품조달시스템 게시판 참조 (가입신청서류 제출 후 승인기간 소요되므로 여유 있게 신청)

   - 가입신청서류가 입찰참가등록서류와 중복되더라도 생략 없이 제출


3. 입찰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구비한자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최근 3년 내 공정위의 시정명령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여 불가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주기적(월별․격월․분기별․반년별)으로 7천만 원 이상(계약

     금액) 기관 홍보 소식지 및 브로슈어, 리플렛을 제작, 납품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4) 공고일 현재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의 규정에 의거 출판사 신고 또는 인쇄문화산업

     진흥법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인쇄사 신고를 필한 업체로 사업자등록증에 인쇄, 출판, 편집

     디자인, 홍보물제작 등 업종이 등록 된 업체

  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의 중소기업자      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와,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인쇄물 분야 – 정기간행물

     5510151901, 기타 인쇄물 551015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확인은 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직접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야 하며, 기한 내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못한 업체는 낙찰자 선정대상에서 제외함)

  6)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입찰관련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참가 신청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이거나 영업(업무) 정지 등 행정처분 중인 업체는 참가를 제한합니다.

  7) 본 공고 제2항의 입찰참가등록서류를 구비하여 등록을 필한 자


4.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및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증권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 제출 마감일 다음 날부터 최소 30일 이상.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합니다.

  3)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할 때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5.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협상절차

 1)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을 준용 적용합니다.

  2)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80점), 입찰가격평가(20점)로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

     한도의 85% 이상을 득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협상순위를 결정합니다.

  3) 제안서에 대한 기술능력평가를 위해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위원회는 기술 제안서

     평가 항목 및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 평가를 실시합니다.

  4)기술능력평가는 각 평가 항목별로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

     하고 산술평균하며, 최고 및 최저 점수가 복수일 경우에는 그 중 1개 점수만 제외하되 나머지

     평가위원들의 점수를 평균하여 소수점 이하 3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 이하 2자리까지 산출

     합니다.

  5) 평가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6)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다음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6.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7. 계약체결 및 구비서류

  1) 우선협상대상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7일 이내에 본원 물품조달시스템(HLS : hls.jbuh.co.kr)

     에서 아래의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됩니다.

     - 통장사본, 인감 또는 사용인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2)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 등 서류를 물품조달시스템(HLS)에

     전자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         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전북대학교병원 홈페       이지 입찰정보 “공통자료실”을 참조 바랍니다. (http://www.jbuh.co.kr)

  2)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와 “조세포탈유무확인서약서”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3) 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자 유의사항

  1)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2) 입찰과 관련된 주요 공지사항은 입찰공고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규격변경, 품목 증감

     등의 변동사항은 병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입찰자는 입찰공고일로부터 등록

     마감 전일까지 병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jbuh.co.kr) “입찰공고”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HLS물품조달시스템(입찰-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5) 낙찰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기타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작성 및 제출안내, 계약관련 법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철저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제안서 내용 중 입증자료는 원본(사본 제출이 가능한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으로 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본 입찰 참여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합니다.

  3)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시 해당 업체의 입찰

     참가 및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4)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본원 회계 규정       및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 HLS시스템 문의: 070-5217-2436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문의: 대외협력홍보실(063-250-2163)

      ○ 계약 문의: 물류관리과(063-250-2796)



전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