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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구 군산세관 본관
콘텐츠 구축 및 운영대행 용역 입찰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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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호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용 역 명 : 2025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구 군산세관 본관 콘텐츠 구축 및 운영대행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행사종료 후 30일까지
* 행사기간(예정) : 2025년 8월 8일(금) ~ 2025년 8월 30일(토) [23일간]
* 행사 종료 후 30일 이내 완료 보고서 및 과업 산출물 제출 완료해야 함.
❍ 사업금액 : 금1,330,000,000원(금일십삼억삼천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추진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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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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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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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 2025. 04. 10.(목) ~ 04. 30.(수) [20일간]
- 호원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https://sanhak.howon.info/),
나라장터(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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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접수 및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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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일시 : 2025. 04. 14.(월) ~ 04. 21.(월) 16:00까지 – 토․일 제외
방 법 : 서면 질의/이메일 접수(cpjph@naver.com)
※ 접수여부 반드시 확인, 참여업체별 1회 한정
답변회신 : 2025. 04. 23.(수)까지
※ 질의한 참여업체 이메일을 통해 일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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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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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 2025. 04. 30.(수) 10:00 ~ 11:00 까지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 가능
※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장 소 : 호원대학교 6동 3층 입찰실 (063-450-7175)
(전북 군산시 임피면 호원대3길 64)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접수 시 제출자 신분증 및 대표자의 사용인감계 또는 인감도장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제안서 및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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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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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 2025. 04. 30.(수) 13:30~ ※ 변경 시, 추후 공지
장 소 : 호원대학교 6동 3층 회의실
평가방법 : PPT 발표 및 평가위원 질문
- 총 30분 : 제안설명(15분) + 평가위원 질문(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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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대상자 선정 및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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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 평가 후 7일 이내
협상대상자 선정 후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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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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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상 :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 약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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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제안서 평가)
❍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 90점 / 입찰가격평가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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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자격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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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사업등록증 상 대한민국에 주소지를 두고 실제로 인력·장비를 갖추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9]로 입찰참가 등록된 업체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및「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021-12호)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영화 및 비디오물 진흥에 관한 법률』제57조에 의한 비디오물 제작업[업종코드 3244]을 보유한 업체 중 직접생산증명서 동영상제작서비스(세부품명번호 8213160301)를 등록한 업체
마.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업종코드 6481] 또는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른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멀티미디어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3]로 등록된 업체 또는 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로 신고를 필한 업체
사.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 및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으면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아.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지방공기업,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법인, 민간 등이 발주한 디지털콘텐츠(미디어아트, 미디어파사드, 홀로그램, VR, AR, 미디어퍼포먼스, 인터렉티브 영상·프로젝션 맵핑 등)관련 구축(기획·제작·개발·설치) 또는 이러한 요소를 포함하는 문화행사 실적에 대하여 단일 건 5억 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자. 입찰참가 제한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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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방식 : 단독이행 또는 공동수급체 구성 (분담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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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독이행 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 참여 가능하며, 분담이행 시에도 참여 업체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업체별 분담비율을 표시하며, 분담분야의 각 책임을 원칙으로 함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에 필요한 대표권 행사
❍ 입찰 등록 이후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공동수급 참여업체 변경 및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 양도 불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 중복 참여 불가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 합의각서, 대표자 선임계 제출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에 따름(행정안전부 예규)
❍ 하도급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1조에 따라 하도급 비율을 제한함
❍ 접수기간 : 2025. 04. 14.(월) ~ 04. 21.(월) 16:00까지
❍ 답변기간 : 2025. 04. 23.(수)까지
❍ 질의방법 : 서면질의/이메일 접수(cpjph@naver.com)
❍ 답변회신 : 참여업체 이메일을 통해 일괄 통보
-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
- 질의는 제안요청서상 서면질의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않음
- 질의서는 내용을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작성하되 내용이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와 오류 및 미확인,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음
- 서면질의서 제출 시,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
(☎063-450-7973)하여야 함
- 질의서 작성은 1페이지 이내, 업체별 1회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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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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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일시 : 2025. 04. 30.(수) 10:00 ~ 11:00까지
❍ 제출장소 : 호원대학교 6동 3층 입찰실
(전북 군산시 임피면 호원대3길 64)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 (우편, 팩스 및 이메일 제출 불가,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사용인감 도장’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에 대하여는 별도의 설명회 없음
- 부가세 면세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세 포함한 총액으로 제출해야 하며,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세 면세자일 때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체결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① 입찰참가 등록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서 1부 [서식 2]
❍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일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 사용인감계[서식 3],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각 1부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위임장[서식 4]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식 5]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서식 6]
❍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서식 7]
❍ 입찰서약서 1부 [서식 8]
❍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② 가격 제안 구비서류
❍ 가격제안서 및 금액 산출 근거표(별도의 봉투에 밀봉) 1부 [서식 9, 10]
③ 기술 제안서(정량적 평가) 구비서류
❍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 11-1]
❍ 사업수행실적 총괄표 및 실적 증명서 1부 [서식 11-2, 11-3]
❍ 부정당업자 지정도 1부 [서식 11-4]
❍ 제안사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조직 및 인원 현황 1부 [서식 11-5]
❍ 용역수행 참여인력 현황 및 세부이력사항 1부 [서식 11-6, 11-7]
❍ 자체평가표 – 정량적 평가서 1부 [서식 11-8]
❍ 확약서 1부 [서식 11-9]
④ 기술 제안서(정성적 평가) 구비서류
❍ 정성적 제안서 11부(표지 포함) 및 발표자료 수록 USB 1식
※ 업체명 표기 1부(보관용), 업체명 미표기 10부(제안서 평가용)
※ 업체명을 식별할 수 있는 문자(업체명, 대표자 포함 임직원명, 사업자번호, 홈페이지, 주소, 인감 등), 도형(회사로고) 등 사용금지
⑤ 공동수급체 구성 시 구비서류
❍ 제안응모 대표자 선임계 [서식 12-1]
❍ 공동수급협정 현황 [서식 12-2]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서식 12-3]
❍ 공동수급 합의 각서 [서식 12-4]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서를 제출
❍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름
본 요청서에 제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제안업체가 등록 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의 사실을 숨기고 응모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제안신청서 및 기타 제출된 제반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했을 경우
심사 과정 등에 정당한 사유 없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그밖에 심사위원회에서 제안서를 실격이라고 의결한 경우
❍ 기술제안서 발표(PT) 및 심사
- 일 시 : 2025. 04. 30.(수) 13:30~
- 장 소 : 호원대학교 6동 3층 회의실
- 내 용 : PT발표(15분), 질의응답(10분)
-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로 발표
※ 일시 및 장소는 발주기관의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 발표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평가 대상에서 제외함
※ 발표내용은 제출한 사업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업체별 2인(발표자 포함)
이내로 배석 가능, 타 참가업체 참관 불가
평가 결과발표
- 제안서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세부 평가 내용 및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20, 정성적 70) + 입찰가격평가 10점을
종합평가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 기술평가는 호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정한 기술능력 평가기준에 따라 실시
❍ 기술점수 54점 미만은 과락 처리되어 가격평가를 진행하지 않음.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최종선정업체가 제안한 견적금액은 최종 계약금액이 아니며 견적서에 첨부한 산출내역서의 적정 여부 검토 후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음
계약체결 대상업체에서는 세부 견적내용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세부 견적내용이 제안발표 및 협상 과정에서 제안한 실시계획을 수행할 수 없을 시 계약이행을 하지 않고 차순위 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추진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본 제안요청서 및 계약사항에 대하여 이견이 발생하였을 경우 또는 사업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는 일반적 사항은 호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요구사항에 따름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 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일반 원칙에 따름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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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참가 자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제출서류 미비, 심사에 필요한 항목 누락 등 구비서류 불충분할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우선협상대상자는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상기 공고내용은 호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문의처
- 호원대학교 국가유산미디어아트센터
(☎ 063-450-7973/cpjph@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