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공고 제2025 - 60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가. 건 명: 2025년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임직원 단체보험
나. 기초금액: 금43,999,200원(금사천삼백구십구만구천이백원) / 면세
* 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11호의 ‘금융・보험용역’면세사업에 해당됨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가입대상: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임직원(162명)
라. 보험내용 및 최소 보험가입 보장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마. 보험기간: 2025. 4. 28. 00:00 ∼ 2026. 4. 27. 24:00(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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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공고(총액)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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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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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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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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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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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5.(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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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5.(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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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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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투찰자 전체 낙찰하한율 미달의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발주기관에서 개별 통보하지 않으니 G2B시스템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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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보험용역으로 입찰 참가등록을 한 업체로서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에 한하며, 생명보험업(업종코드: 3823) 또는 손해보험업(업종코드: 3833)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은 입찰참가 가능
나.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통과안을 개찰일 전일 18:00까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경영지원팀 방문 또는 우편제출 후 수신여부를 확인(☏031-350-4393)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155 모두누림센터 3층 재단사무실 경영지원팀)
다. 입찰공고일 현재 지급여력비율(RBC)이 100%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계약 시 최근에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제출
라. 지문보안토큰 사용의무가 폐지됨에 따라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조달청 콜센터 대표번호(1588-0800)
1)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
- (1안):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 참여 (기존과 동일)
- (2안): 조달청에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입찰자 ‘개인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 참여
2) 신규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대표자, 대리인)를 변경한 경우
- 조달청에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입찰자 ‘개인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
마. 본 공고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 우선조달계약 예외를 적용합니다.
가. 공동도급계약은(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각각 지급여력이 100%이상이어야 함)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시에는 비율이 높은 업체가 대표사가 되고 대표 보험사는 보험 급여 지급 및 모든 행정업무를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5. 4. 14. 18:00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의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공동도급 구성방법 및 조건 관련 사항은 본 공고문, 입찰조건 및 유의서, 기타 보험관련 법규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77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릅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 통보를 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지급여력비율(100%이상, 가장 최근에 금융위에 제출한 자료)관련자료,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견적)은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및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임직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8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견적)은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 마감 전일까지 나라장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본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2014.01.01.부터 IP당 투찰 가능 횟수가 1회로 제한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라.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대표자, 상호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며, 본 공고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 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아. 낙찰자는 별도의 통지가 없을 경우 낙찰자 결정 후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대금청구시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나. 설계서, 과업지시서 설명: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경영지원팀(☏031-350-4391)
다. 공고 및 계약체결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경영지원팀 (☏031-350-4393)
라.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으로 확인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 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클린신고센터(홈페이지:www.hswf.or.kr)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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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년 월 일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