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중학교 공고 제2025-15호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전자입찰 공고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0.
중앙중학교장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학교법인 고려중앙학원 및 소속 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2.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3.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클린폰 : 1588-0260)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중앙중학교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활동기간: 2025. 5. 28.(수) ~ 5. 30.(금), 2박 3일
다. 장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라. 예상 인원: 총 186명 예정(학생 176명, 인솔 교사 10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금54,824,220원(금오천사백팔십이만사천이백이십원)
1) 산출내역: (학생 303,320원 * 176명) + (교사 143,990원 * 10명)
*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수련원에서 학생에게 공급하는 교육용역과 당해 교육용역에 필수적으로 부수하여 교원에게 제공되는 숙박․음식 용역 등은 부가가치세 면제(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6조)
2) 학생 186명, 교사 10명 기준으로 가격입찰서 제출 시 합한 총액으로 투찰
3) 계약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포함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특식(1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등 일체의 경비
(학생 수송용 차량 전세버스 비용 및 여행자 보험료 제외)
4) 기초금액은 학생 176명, 교사 10명 기준으로 산정되었으며, 인솔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숙박, 식비, 특식)을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따라 정산
(인솔 교사 미부담 항목은 제외)
5) 계약 체결 시와 정산 시 학교 측과 협의한 인솔 교사 항목과 추후 변동 인원(학생, 교사)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원 단위 절삭)
바. 특기사항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위험이 우려되는
상황 발생 시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제12조, 제13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이상이고,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 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3. 입찰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 결과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제) → 계약 체결
|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최저가 낙찰제)이며,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s://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가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제안서 제출 및 설명회, 평가 일정
가. 제출기간: 2025. 4. 11.(금) 10:00 ~ 4. 21.(월) 11:00
※ 접수시작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 ~ 16:00 제출 가능
※ 공휴일과 토·일요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중앙중학교 행정실(직접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설명회: 업체 설명회는 생략합니다.
라. 제안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2025. 5. 1.(목), 15:30 본교 회의실(3층) 예정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4. 11.(금) 10:00 ~ 4. 21.(월) 11: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개찰일시: 제안서(규격서) 평가 후, 2025. 5. 2.(금) 10:00 예정
라. 개찰장소: 중앙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이상의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 주관적 평가는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
(최고, 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일 경우 1개만 제외)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결과도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보완·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0.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7] 8부(규격 A4 크기)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각 1부
* 중, 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5) 등기부등본(법인), 사업자등록증(개인, 법인), 대표자 주민등록등본(개인)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최근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국가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7)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물) 1부
8)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사본 1부
9)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0) 식단표(7식) 1부
11)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등 각종 보험서류 사본 각 1부
12)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 1부
13)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4) 숙소 전경 및 내부 사진 1부
15)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 사항 증빙 가능한 4대보험 가입자명부 각 1부
16) 최근 소방, 전기 관련 안전점검서류,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 사본 각 1부
17) 각서[붙임9] 1부
1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붙임11]
1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2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붙임10] 1부(낙찰자만 제출)
11. 입찰 설명서 숙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전자입찰 공고문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라.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마.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용역입찰유의서
바.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사.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2. 부정당업자 제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할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 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C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g2b.go.kr)의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평가에 관한 사항: 2학년부 교사 이왕석(02-3668-9322)
* 입찰에 관한 사항: 행정실 주무관 임병욱(02-3668-9331)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8. 수련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1부.
9. 각서 1부.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자만 제출) 1부.
11. 위임장 1부.
12-1. 수련활동 제안 업체 평가표 1부.
12-2. 경영상태 평가 내용(신용평가등급) 평가 기준 1부. 끝.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중앙중학교 2025학년도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학생 176명, 인솔 교사 10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2025. 5. 28.(수) ~ 5. 30.(금), 2박 3일
4. 장 소: 경기도 일대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5. 용역 조건
가. 테마형 수련활동 경비 : 숙박(2박), 식비(7식), 특식(1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 활동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1)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분산수용 배제(동일 사업장 내 전원 숙박)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ㆍ생산물ㆍ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2)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 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3)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레이션 및 수련 교육활동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갖춰진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다. 식사
1)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인 7식,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 일정 : 중앙중학교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및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중앙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일정 변경
가) 중앙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및 체험교육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중앙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중앙중학교의 협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다) 중앙중학교의 사정에 따른 일정이 변경 시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단체 수련(활동) 교육일정 수행: 수련시설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마. 업체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학생평생교육 및 수련활동 용역 유 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이지 않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
* 수련 장소도 동일 지역에 소재하여야 함
바. 낙오자 처리
행사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중앙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낙찰업체는 수련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2) 낙찰업체는 수련활동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3) 학교 필요에 따라 현지답사 시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 답사 교직원의
모든 소요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예정)
아. 용역대가 지급 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 교사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는
학교와 업체 간 협의에 따라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름
자. 수련활동 일정표(예정) 참고
※ 이 일정표는 사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후 협의 후 결정)
시 간
|
1일차
|
2일차
|
3일차
|
07:00
|
인원 점검 및 학교 출발
수련원 도착
숙소 내 안전교육
입소식
생활안내 / 숙소배정
점심식사
|
기상 / 세면
|
08:00
|
아침식사 / 자유시간
|
09:00
|
수련활동
|
수련활동
|
10:00
|
11:00
|
12:00
|
점심식사 / 자유시간
|
13:00
|
수련활동
|
수련활동
|
학교로 출발
|
14:00
|
15:00
|
16:00
|
17:00
|
18:00
|
저녁식사
|
학교 도착 후 해산
|
19:00
|
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20:00
|
21:00
|
22:00
|
숙소별 자치 활동(개인위생 및 취침점호)
|
[붙임 2]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중앙중학교 2025학년도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중앙중학교
제1조(총칙) 중앙중학교장(이하 “학교 ”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업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업체”에게 위임하고, “업체”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업체”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업체”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등 모든 사항에 관한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 및 위생시설이 잘 갖추어진 숙박시설로, 영업보험 및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 수련시설 내의 숙소로 한다.
③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유흥가와 인근으로 위치하면 안 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④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숙소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수련활동 교육을 위한 강당을 충분히 보유해야 하며, 학생 전체 인원의 수련활동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⑥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청소년수련시설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5조(활동) ① 2박 3일 수련활동 기간 중 체험활동 교육이 진행되어야 한다.
제6조(식사 등) ① 행사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 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ㆍ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제7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업체”는 “학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행사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그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업체”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업체”는 변경 전․후 사항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3. “학교”의 사정에 따라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시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8조(이용인원) ① 학생 176명, 인솔교사 10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학교”는 출발 14일 전까지 확정 인원을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 교사 수로 정산한다.
제9조(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0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시 “업체”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 수련활동 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업체”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11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학교” 자체 정산 완료 및 청구 요청 시 “업체”의 계산서 청구에 따라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학교”는 용역대가를 “업체”가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 시 일체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2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 함에 있어 “업체”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업체”는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업체”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 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로 발생한 경비는 “업체”가 부담한다.
제13조(기타) ①“업체”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 교사의 지시에 따라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학부모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시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제14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본 계약 관련 해석의 우선순위는 과업 설명서, 본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에 따르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 시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시 “학교”가 지정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그 의견에 따른다.
제15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사항은 “중앙중학교”가 지정하는 법원을 소송 관할법원으로 한다.
[붙임 3]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청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소
|
|
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중앙중학교 공고
제2025-15호
|
입찰일자
|
2025. . .
|
입찰건명
|
중앙중학교 2025학년도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
|
입찰보증금
|
면제(지급각서 대체)
|
대리인·
사용 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중앙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중앙중학교장 귀하
|
[붙임 4]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중앙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 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 계약 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중앙중학교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에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 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할 시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 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① 입찰참가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였을 시 다음 1, 2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중앙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의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 데에 일체 이의 제기를 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시 다음 1~3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중앙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의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제공하여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관련 중앙중학교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 참가하는 업체는 중앙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 해지 등)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1~4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공사(용역) 착공(착수)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용역) 착공(착수)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용역)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용역)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따라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 제기를 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 불이익 처분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5] 청렴 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 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중앙중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1, 2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중앙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 데에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1~3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중앙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1~3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 공사(용역) 착공(착수)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중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중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중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 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중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
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중앙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중앙중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중앙중학교장 귀하
[참고]
1. 나라장터의 입찰 또는 소액수의 안내공고(견적서 제출 공고)에 따라 응찰하는 업체에서는 청렴계약(서약)에 동의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사립학교 모두 별도로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받을 필요는 없으며, 업체의 입찰서 출력물로 갈음함
2. 이 청렴계약(서약)서는 1인 수의계약을 집행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음
|
[붙임 7]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ㆍ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 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실적)
2. 조달청에서 발행하는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교육시설
|
시 설 명
|
수련(체험)교육 활동
|
비고
|
|
|
|
|
|
|
|
|
|
|
|
|
※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활동교육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학교일정표 참고)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레이션의 내용 및 지도자 자격증 소유 여부 제시
|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교육시설 여건 기재
-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주소
- 수련시설 시설현황(숙소, 강당, 식당 등)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강당, 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대피요령 설명, 전기, 소방, 가스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및 사진 첨부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집단급식소 현황 기재
- 식당운영자와 조리종사원에 대한 식중독 예방을 위한 교육 및 시행계획 기재
|
라. 기상악화(우천 등) 시 프로그램 일정 등 대처방안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현지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바. 기타 교육시설만의 특이사항
붙임 관련 증빙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중앙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수련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수련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중앙중학교장 귀하
|
※ 위탁 실적증명서가 2장 이상일 경우 간인할 것
[붙임 9] 각서
각 서
본사(인)는 중앙중학교 2025학년도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중앙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시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시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중앙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성 명: (인)
중앙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중앙중학교 2025학년도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학생 176명, 인솔 교사 10명, 계 186명(참가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2025. 5. 28.(수) ~ 2025. 5. 30.(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분
|
규격
|
산출 근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
비고
|
1
|
숙박비
|
|
□ 숙박비 : 00,000원 * 명 * 2박
|
|
학생, 교사
|
2
|
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
□ 식 비 : 00,000원 * 명 * 7식
|
|
학생, 교사
|
3
|
특식
|
|
□ 식 비 : 00,000원 * 명 * 7식
|
|
학생, 교사
|
4
|
시설사용료
|
|
□ 시설사용료 : 00,000원 * 명
|
|
학생
|
5
|
수련활동비
|
|
□ 00프로그램 : 00,000원 * 명
□ 00프로그램 : 00,000원 * 명
|
|
학생
|
6
|
기타
|
|
|
|
|
계
|
|
|
|
1인당 금액
(계 ÷ 공고 시 제시한 인원 수)
|
□ 00,000,000원 ÷ 000명 : 000,000원
|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인)
중앙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위임장
위 임 장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주 소:
○ 전 화 번 호:
상기 본인은 중앙중학교 2025학년도 1,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인)
첨부 사업장 4대보험 가입자 명부 1부.
2025년 월 일
중앙중학교장 귀하
[붙임 12-1] 수련활동 제안 업체 평가표
수련활동 제안 업체 평가표
업체명: 중앙중학교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평 점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 수련활동 수행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 활동 실적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5건 이하
|
10
8
6
5
|
|
10점
|
○ 수련활동 인력 보유 상태
- 수련 활동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 여부
(증빙자료 제출)
|
A. 6명 이상
B. 4~5명
C. 3명 이하
|
10
8
6
|
|
10점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 등급)
-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 보통: B+, B0, B-
-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
A. 최우수
B. 우수
C. 보통
D. 미흡
|
10
8
6
5
|
|
10점
|
주관적
평가
(70점)
|
○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25점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10
|
8
|
6
|
|
- 최대 수용인원 및 위치
|
5
|
3
|
2
|
|
- 객실 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5
|
3
|
2
|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5
|
3
|
2
|
|
○ 식사 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15점
|
- 업체 식단표
|
10
|
8
|
6
|
|
- 식사 제공 능력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등)
|
5
|
3
|
1
|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20점
|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10
|
8
|
6
|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유해환경차단 계획, 보험가입여부 등)
|
10
|
8
|
6
|
|
○ 제안 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10점
|
- 제안 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
5
|
4
|
3
|
|
- 교육활동 및 프로그램의 적절성
|
5
|
4
|
3
|
|
계
|
100
|
|
|
※ 현장답사 및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평가 점수 결과 80점 이상)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중앙중학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위원 성명 (서명)
[붙임 12-2] 경영상태 평가 내용(신용평가등급) 평가 기준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 8. 12.)」
◎ 평가 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배점
(평점)
|
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8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8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6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5
|
없음
|
없음
|
없음
|
5
|
①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시 “0”점 처리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