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 공고 제2025-17호
2025. 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 교육지원차량 임차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2025. 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 미래융합체험프로그램 교육지원차량 임차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4. 10.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재무관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 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 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 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25. 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 미래융합체험프로그램 교육지원차량 임차 용역
|
견적(입찰) 방식
|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전라남도), 전자견적
|
차량규격 및 운행대수
|
규격: 45인승, 용역기간 중 총 66대 운영
|
용 역 기 간
|
2025. 5. 8. ~ 2025. 12. 10. ※ 버스임차 상세일정(엑셀파일) 참고
|
기 초 금 액
|
금36,500,000원(추정가격 33,181,818원 부가가치세 3,318,182원)
※ 유류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기 타 사 항
|
ㅇ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코로나19 등 감염병 상황, 천재지변 및 교육원 사정상 운행일수가 변경될 수 있으며 운행일수 변동으로 인한 소요예상금액 총액을 보전하지는 않습니다. (최종월에 일정 변경 등에 따른 계약금액을 정산하여 변경계약 체결합니다.)
|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계약입니다.
1)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단독도급 또는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할 수 있습니다.
2) 공동수급인원은 대표사를 포함한 최대 3인으로 제한하되, 대표사 및 공동수급업체는 본 공고문 6조에 명시된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 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서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4. 15.(화) 18:00
5)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참가 신청시에 제출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을 한 업체가 각기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 되어 입찰 무효 처리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 시 구성원 각각의 공동이행부분에 대한 입찰가격을 기재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기간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4. 10.(목) 17:00 ~ 2025. 4. 16.(수) 10:00
나.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4. 16.(수) 11:00
나. 개찰장소 : 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 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4. 16.(수) 15:00까지
나. 개찰일시 : 2024. 4. 16.(수) 16: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3, 4, 7항과 같습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하며, 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어야 합니다.
다.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만, 대표사 포함 3개 업체 이하)이 가능하며, 참여업체 모두 전세버스 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 7811189904) 또는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 7811189902)]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 제출 자격이 없습니다.
바. 본 견적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전자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 규정에 의거 현금 또는 제37조 제2항에 규정된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 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 니다.
다.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및 전라남도교육청창의융합교육원 홈페이지(https://jncce.da.jne.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 용역(과업내용, 일정 등)에 관한 사항 : 기획운영부 061-330-2026
-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부 061-330-2105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