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공고 제2025 – 11
중랑소방서 면목119안전센터 환경개선공사_실내건축공사
(전자수의시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망우119안전센터 앞 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 설계 용역
나. 기초금액 : 금7,810,000원(금칠백팔십일만원)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대 상 : 중랑소방서(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마. 전자입찰서 접수 : 2025. 4. 11.(금) 9:00
바. 전자입찰서 마감 : 2025. 4. 11.(금) 11:00
사. 개찰일시 : 2025. 4. 11.(금) 13:00
아. 개찰장소 : 중랑소방서 입찰집행관 PC
2. 현장설명 : 과업지시서 참조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시행령』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소액수의 대상으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등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보증금 귀속 등은 『지방계약법시행령』제37조,제38조, 공사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전자수의시담시 해당사항 없음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점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은 적격심사를 생략하고 제한적 최저가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90%)직상의 최저가 입찰업체로 선정하며, 동일가격입찰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8. 안전보건 확보의무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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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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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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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날인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관리비용 계상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원가계산서 작성 시 ‘안전관리비’를 반영하여『중대재해처법법』(시행 ‘22.1.27.) 중대재해 예방능력을 확보 하여야합니다.
나. 반영요율 : 산업안전보건법 및 공연법 등에 규정된 요율 참조 반영
○ (건설공사)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안전보건관리비 반영
▸ 공사종류별(일반건설공사/중간건설공사/기타건설공사) 사업금액별 적용비율(1.2%~3.43%) 준수
○ 건설현장 사례 :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 : 1.38% ~ 3.43%
○ (용역) 공연법에 따른 안전관리비 반영
▸ 용역의 안전계획 이행에 필요한 인력, 안전점검비용, 보수보강 등 대응 비용 등 포함
○ 공연장 사례 : 공연법(제11조의2) : 1% ~ 1.21%
※ 용역에 대한 반영요율은 별도의 관련 고시 등 법정 기준이 없으므로, 산업안전보건법 및 공연법 등에 규정된 요율을 참조해서 유사한 사업 요율 임의 반영
(재해 및 안전사고의 충분한 예방을 위해 타법에 규정된 최저요율 이상 반영 가능)
※ 안전보건관리비의 경우 준공시 실제 사용한 금액으로 정산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아니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게재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전에 조달청전자조달 Call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이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정부투자 계약관계법령에 의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계약에 관한 사항 :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양인용
(☎ 02-6981-8821, FAX 02-3423-2035)
나.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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