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약을 생활화 합시다”
소액 용 역 전 자 견 적 제 출 안 내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 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
본 견적입찰에 참여하여 낙찰예정자가 되었으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향후 3개월간 한국가스공사 견적입찰 낙찰에서 배제되오니 입찰자는 본 입찰안내서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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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한국가스공사 가스연구원 비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1.2. 계약기간 : 2025.05.01.~2028.04.30
1.3. 추정가격 : 37,610,181원(VAT 제외)
1.4. 용역내용 : 가스연구원 비데 임차 및 유지관리(안산 36대, 인천 32대)
※ 상세 역무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2.1. 기본 자격요건 : 견적서제출 마감일 현재 아래 2.1.1. ~ 2.1.2. 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
※ 입찰참가 시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첨부 필수
2.1.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1.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있는 자
2.2. 참가자격 증빙에 관한 사항
2.2.1. 부적격자(기본 자격요건 불충족)의 견적서 : 제출 무효처리
2.2.2. 제출방법
- 전자견적서 제출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아래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제출서류 목록
①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법인등기사항증명서
②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 상기 자료는 PDF로 스캔 후 파일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3. 결격사유
2.3.1.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국가(중앙‧지방) 또는 공기업 등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제재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자.
2.3.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하기 ①~⑤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①「조세범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②「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③「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④「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처벌법 제16조제1항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⑤「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해당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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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2.1.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 상기 2.3.2.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서약하고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하였으나, 서약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해당자에 대하여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라도 우리공사는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으며, 해당자는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2.3.3.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자. 다만, 부도업체에 대하여는 법원의 법정관리 개시 또는 화의개시 결정과 주거래 은행의 당좌거래 재개 및 보증기관으로부터 보증서 발급가능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2.3.4. 부도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법정관리 및 화의신청을 하는 경우에도 상기 “2.3.3.”을 준용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3.1. 본 전자 견적서 제출 및 개봉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하 ‘전자조달시스템’ 이라한다)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해 입찰서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인인증서를 통한 이용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1.1. 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자 등록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후에 가능합니다. 또한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했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을 해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업체가 조달청에 신규로 등록 시 당해 입찰 건 입찰서 마감 최소 2일전에 조달청 이용자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조달청 G2B 등록업체 최신자료를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송부하는데 필요한 소요일수입니다.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증 투찰 방법 < 기존 지문보안토큰 사용자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입찰공고현황 메뉴에서 참여공고 선택→입찰참가신청→입찰서제출→입찰금액 재확인→제출(지문인증)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식예외신청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지문인식예외신청 메뉴에서 신청버튼 클릭→지문인식예외신청서 입력란에 정보기입→신청, 확인→신청서 작성시 입력한 주민번호에 해당되는 개인인증서 선택→확인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예외자 투찰 방법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입찰공고현황 메뉴에서 참여공고 선택→입찰참가신청→입찰서제출→입찰금액 재확인→지문예외자확인(예외신청자의 개인인증서)→제출(회사인증서)
※ 지문인증 입찰시 유의사항 : 입찰서 제출전 당 공사 전자달시스템 모의투찰을 이용하여 이상 유무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53-670-6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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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견적서 제출 및 예정가격 결정
4.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2. 전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전자 공고문 참조
※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는 부득이한 사유 발생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연기 공고 합니다.
4.3. 예정가격 결정
4.3.1.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5% 범위 내에서 전자조달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산출하며,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5. 견적서 개봉(개찰) 및 낙찰자 결정
5.1. 개찰일시 : 전자 공고문 참조
5.2. 개찰장소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5.3. 계약상대자 결정
5.3.1.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율이 88%이상인 업체 중 최저가 견적 제출업체
5.3.2. 본 건은 소액용역 전자견적공고로서 별도의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5.4.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어 불이익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청렴계약제 시행
66.1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6.2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이전까지 우리공사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상호 교환하며(전자조달시스템), 청렴계약특수조건은 계약서에 포함됩니다.
7. 기타사항
7.1. 전자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우리공사 계약관련 제규정 및 지침,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전자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전자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우리공사 계약관련 규정 등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고객센터)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bid.kogas.or.kr →고객센터→관련규정)
7.2. 계약관련 지침(별지포함) 및 전자조달시스템 사용설명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3.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 입찰참가신청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또는 시스템 전산장애 관련은 전화 053-670-0708, 683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등으로 투찰이 불가능 할 수도 있으니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4. 본 입찰은 당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제14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7.5.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리부 김보현 과장(☎031-400-7418), 과업내용 관련 사항은 관리부 윤은경 과장(☎031-400-742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목록>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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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 일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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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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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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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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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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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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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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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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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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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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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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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한국가스공사 가스연구원
Next Energy, with KOGAS
깨끗하고 투명한 입찰을 위해 제보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실명제보)국민신문고 (익명제보)레드휘슬
※한국가스공사 홈페이지 접속 및 제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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