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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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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8622-000 공고일시  2025/04/11 08:18
공고명 2025학년도 경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경문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경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신명훈(☎: 02-3479-360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7,588,000 원
   
배정예산
137,588,000 원
   
추정가격
125,08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선입니다.경문고등학교 공고 제2025-1호


경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찰]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경문고등학교장 

선입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동작관악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홈페이지:http://dgedu.sen.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 QR코드 인식>/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그림입니다.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용역 개요)

구  분

내  용

용 역 명

경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여행내용

2학년 부산 일원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여행기간

2025. 6. 9.(월) ~ 2025. 6. 11.(수) [2박 3일]

예상인원

2학년 부산권 : 총230명(8학급 학생 220명, 인솔교사 10명)

※ 가.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나.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기초금액

금137,588,000원(금일억삼천칠백오십팔만팔천원)

  [추정가격 125,080,000원 + 부가세 12,508,000원]

※ 가. 학생 220명 기준 산정 금액

    나. 부산(학생) 1인당 기초금액 평균 단가 625,400원

여행경비

산출내역

㉠ 2학년 부산(1조, 2조)

  - 왕복 KTX고속철도 이용료

  - 숙박비(2박 2식) 2일차(조식), 3일차(조식)

  - 외부 식비(5식) 1일차(중식,석식), 2일차(중식,석식), 3일차(중식)

공통산출내역

  - 차량 운송료(38~45인승, 부산 일원 8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 입장(관람)료, 체험 활동비,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경비, 여행자보험료, 현지 가이드비, 제세공과금,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여행경비

정    산

○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한 정산(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특기사항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KTX, 운송료, 숙박비, 식비,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 「부가가치세법 집행기준」 38-0-5(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위탁용역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위탁용역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 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차)”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특별시), 소기업 ‧ 소상공인(또는 중소기업 등) 제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경 1억 원 이상 2.1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 기능 ․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1)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3) 숙박 및 교통 행사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책임질 수 있는 자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 등)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만(http://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 ‧ 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내용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위탁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입찰)제출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 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 가.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하며, 1개 이하 업체가 제안서 응찰하였을 경우 재공고

     나. 계약체결 후 제안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이유 등으로 계약이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약체결를 취소하고 취소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가 감수해야함


6. 입찰등록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기간: 2025. 4. 11.(금) 13:00 부터 2025. 4. 17.(목) 16:00까지

  나. 제출방법 : 학교방문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평일접수 가능시간 09:00 ~ 16:00,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1) 학교에서 정해진 양식(붙임)으로 제안서 제출(미제출시 부적격 처리)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3)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4)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다. 제출장소: 경문고등학교 본관동 1층 행정실

  라. 제출서류 (제안서 제출서류는 밀봉함)

입찰자

 - 붙임 (양식)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위탁용역입찰참가제출서식 참고해서 제출

 

① [서식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② [서식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③ [서식3]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용) 1부 – 제안서대리인 제출시 제출용

  ※ 제안서대리인제출시 대리인 신분증 확인함

④ 재직증명서 1부 – 제안서대리인 제출시 제출용

⑤ [서식4] 사용인감계 1부

⑥ 인감증명서 1부

⑦ [서식6] 각서(심사평가) 1부

⑧ [서식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⑨ [서식8]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 1부

⑩ [서식9~12] 평가위원용 제안서 11부

  ※ 가. 제안서 A4(세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 나. 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 참고후 같이 제출

  ※ 다. 아래 순서로 제안서 제본

       1-1 [서식9] 제안서 표지

       2-1 [서식10] 위탁용역제안서

       2-2 [서식10] 확인용증빙자료

       3-1 [서식11] 실행계획 및 제안서

       3-2 [서식11] 확인용증빙자료

       4-1 [서식12] 위탁용역 실적증명서(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4-2 [서식12] 확인용증빙자료

  ※ 라. 업체에서 별도제공하는 제안서가 있는경우 PPT로 설명회때 별도로 안내

⑪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⑫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⑬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1부

⑭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⑮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⑯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⑰ 주제별체험학습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⑱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⑲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낙찰자 

 - 붙임 낙찰업체 별도 송부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수입인지

③ [학교서식]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④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과업지시서 참고)

⑤ [학교서식]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⑥ [학교서식]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⑦ [학교서식]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

⑧ [학교서식] 청렴이행각서 1부

⑨ [학교서식]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⑩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라.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1.(금) 13:00 부터 2025. 4. 17.(목) 16:00까지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본 전자입찰은 전자입찰방식(지문인식 신원확인)으로만 집행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전자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전자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전자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전자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바.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가. 일시: 2025. 4. 21.(월) 10:00 본교 본관동 1층 회의실

  나. 참가대상: 접수기간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다. 유의사항

    1) 제안설명은 15분 이내(설명 10분, 질의응답 5분)로 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순으로 한다.

    2) 제안서 제출업체는 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평가에서 제외한다.

    3) 설명회 일시는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될 경우 업체별로 개별연락드립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1.(월) 16: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문고등학교의 학교회계로 귀속됩니다.


12. 전자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의 제12. 용역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4.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 의하여 기초금액에 ±2% 범위 내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2개씩 추첨하여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5.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나.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6.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2학년부 교무실 ☎02)3479-3690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 ☎02)3479-3609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1588-0800


14. 전자입찰 설명서 숙지

  ○ 전자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전자입찰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100만원이상 금품․향응 제공업체(자) : 고발 및 국세청 통보  

   - 제공업체에 대하여 입찰참가제한 조치

관련법령

위    반    내    용

입찰참가 제한기간

국  가

계약법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뇌물제공

1년이상~2년이하

 입찰 또는 낙찰자의 결정과 관련하여 뇌물제공

6월이상~1년미만

청렴계약

특수조건

 뇌물을 제공하여 입찰의 유리로 계약체결 및 부실시공한 자

2년

 입찰 및 계약조건 유리 및 계약이행 부실을 목적으로 뇌물을 제공

1년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 뇌물 제공

6월

 


15. 유의 및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다.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