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산중학교 공고 제2025 - 12호
돌산중학교 국외 현장 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긴급)공고
[규격‧가격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돌산중학교 국외 현장 체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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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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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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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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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돌산중학교 국외 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0. 11.(토)∼ 2025. 10. 18.(토) (6박 8일)
다. 여행국가 및 장소: 헝가리 외(일정표 참고)
- 기본 일정표[붙임 6], 과업지시서 참조
라. 예상인원: 체험학습(학생 14명, 인솔교직원 8명, 계 22명)
※ 참가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마. 여행경비: 항공료(왕복, 유류할증료·공항이용료 및 세금 포함), 숙박비, 식비(세금 및 기타 봉사료 포함), 입장료, 관람료, 국내외 전세버스 임차료(주차료 및 통행료 포함), 수행원 및 현지 안내원 인건비, 여행자 보험(최대보상한도 2억원), 각종 봉사료(팁 포함)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바. 기초금액: 금97,547,000원 (부가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국내 과세경비,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 5]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전라남도) 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해야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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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관련 안내
가. 등록장소: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나.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 절차와 나라장터 이용 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참조)
5.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4. 14.(월) 10:00 ~ 2025. 4. 21.(월) 11:00
※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심의예정일: 2025. 4. 21.(월) 15:00
다.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 접수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붙임 4]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본교 행정실
마.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3(서식1~서식5)] 8부(원본 1부, 사본 7부)
3) 국외연수(체험학습, 체험학습 등) 용역 실적증명서[붙임3(서식2)]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확약서, 보안서약서[붙임3(서식3), (서식4), (서식5)]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재무제표증명서) 각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붙임4], 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3)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4)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5) 기존 용역실시에 대한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6) 기타 제안서 관련 증빙 제반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 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 제출금지)
8.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 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2025. 4. 21.(월) 15:00
※ 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당일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돌산중학교 통합교과실
다.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제안설명 2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제안설명 방식: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프리젠테이션 관련 자료는 참여업체에서 지참
마. 설명자: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 제출, 신분증 지참)
바. 제안 설명 순서: 제안 설명 당일 추첨에 의함
사. 유의사항: 2025. 4. 21.(월) 15:00내에 제안 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 시 최하점(정성평가) 처리함
아.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사전 검토 및 설명회 실시 후,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붙임1]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자.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9.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4.(월) 10:00 ~ 2025. 4. 21.(월) 11:00
가. 본 건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규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10.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2.(화) 10:00 돌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를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를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4.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5.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 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고,‘안전 보건 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 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취소, 계약 해지될 수 있으며,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 일정은 현지사정 및 교육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공고 내용이 첨부된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와 상이한 경우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바. 공고내용은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www.jne.go.kr), 돌산중학교 홈페이지(https://dolsan.ms.jne.kr) 및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ysed.jne.go.kr),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1-644-4816)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11.
돌산중학교장
〔붙임 1〕
(국외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객
관
적
평
가
(25)
|
1. 국외연수(체험학습 및 체험학습) 수행 실적(10점)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교육청 및 학교에서 발주한 초․중․고등학교 학생 국외연수(여행) 용역 이행 실적
|
5건이상
|
10
|
|
3건이상
|
7
|
2건이하
|
3
|
2. 경영 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A.기준비율의 90% 이상
|
5
|
주1)
참조
|
B.기준비율의 50%이상~90%미만
|
3
|
C.기준비율의 50%미만
|
1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기준비율의 90% 이상
|
5
|
B.기준비율의 50%이상~90%미만
|
3
|
C.기준비율의 50%미만
|
1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5점)
- 체험학습 수행 보유인력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
5명 이상
|
5
|
주2)
참조
|
3명 이상
|
3
|
3명 미만
|
2
|
주
관
적
평
가
(75)
|
4. 제안서상의 부분별 수행능력(20점)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자료집 충실성
- 관광 안내 계획 등
|
우수
|
15
|
|
보통
|
10
|
미흡
|
5
|
5. 숙박시설 및 식사 여건(20점)
-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인원수
- 소방시설비의 적정 배치(스프링쿨러 등)
- 업체주변 환경 및 안전도, 학생생활의 편리성
- 조·석식 제공능력(영양사배치, 메뉴, 좌석수, 위생 등)
- 중식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생, 가격 등)
|
우수
|
20
|
|
보통
|
15
|
미흡
|
10
|
6.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영 계획(20점)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 차량의 연식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우수
|
20
|
|
보통
|
15
|
미흡
|
10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 안전계획 제시 유무, 보험가입 현황
- 긴급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 현지 가이드, 안내 도우미 배치 여부 등
|
우수
|
20
|
|
보통
|
15
|
미흡
|
10
|
합 계
|
100
|
|
주1)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시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기준 적용[한국은행(http://www.bok.or.kr)조사·연구/간행물/발주주기별 검색/연간/기업경영분석 (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
주2)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상태: 본 용역에 대한 수행원(안내원) 및 안전요원 등 용역수행에 따른 인력으로 재직 증명서, 연수 이수증, 자격증 등을 첨부하여 제출
〔붙임 2〕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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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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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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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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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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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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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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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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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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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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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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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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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산중학교 공고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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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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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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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산중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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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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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납부)
․보 증 금 : 면제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대체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기관의 낙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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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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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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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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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돌산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돌산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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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제안서 작성서식(서식 1~5)
(서식 1)
돌산중학교 국외 현장 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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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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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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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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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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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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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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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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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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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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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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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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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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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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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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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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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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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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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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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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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해외연수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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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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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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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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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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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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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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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연도순으로 기재함
2. 교육청, 중․고등학교 해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최근 5년 완료한 실적만 해당됨
3. 나라장터 등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해외연수용역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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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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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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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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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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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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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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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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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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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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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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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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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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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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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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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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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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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지자격증(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증 등) 사본 별도 제출
5. 해외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출발일 학교→공항 이동 계획 포함하여 작성
|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해외연수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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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업체별 해외연수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Ⅰ.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1.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3.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5.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6.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Ⅱ. 제안서 효력
1.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2.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Ⅲ. 제안서 내용
1.『돌산중학교 국외 체험학습 위탁 용역 과업설명서』에 준하여 작성
2. 여행일정, 숙박, 항공, 식사 등 평가가 용이하도록 구분해서 작성
Ⅳ. 제안서 작성 세부 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증명서 첨부
3. 해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최근 5년간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
- 교육청, 중·고등학교 해외연수(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해외연수 용역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해외연수 용역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해외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전원 동일 항공 탑승
- 전세버스
∘ 현지 이동수단은 상급수준으로서 냉, 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버스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바. 수행안내원 배치 계획
사. 기타
- 사전교육 및 체험학습 안내 책자 배부 계획(간이제본 인정)
- 업체별 해외연수 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서식 2)
해외연수(국외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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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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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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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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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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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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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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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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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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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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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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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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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해외연수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서식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돌산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수주 물량 또는 계약의 내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
또는 납품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시행하는 입찰
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에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
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
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
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 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손해배상청구 등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돌산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대표 (인)
(서식 4)
확 약 서
상기 업체는『 돌산중학교 국외 체험학습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 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돌산중학교장 귀하
|
(서식 5)
보 안 서 약 서
상기 업체는『돌산중학교 국외 체험학습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에 있어 제반보안업무 규정 및 시행규칙 등을 준수하고, 업무 수행 중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보안사항을 외부로 유출‧누설하지 않을 것이며, 용역 수행 완료 후에도 위 사항을 이행할 것입니다. 만일 위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돌산중학교장 귀하
|
【붙임 4】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돌산중학교 국외 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돌산중학교장 귀하
※ 지참서류: 대표자(신분증), 대리인 접수 시(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붙임 5】(※ 낙찰자만 제출, 예시)
산 출 내 역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돌산중학교 국외 체험학습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6명, 교사 6명, 총 22명(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 10. 23. ~ 2025. 10. 31. (7박9일)
연번
|
구분
|
규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
1인당
경비
|
비고
|
1
|
항공료
|
출발지↔도착지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
원×명
|
|
|
|
2
|
차량
|
45인승 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찰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 포함
|
원×대
|
|
|
|
3
|
숙식비
|
|
** 호텔
-숙박료: 원 × 명 × 박
-식비 : 원 × 명 × 식
|
|
|
|
4
|
식비
|
|
-식비 : 원× 명× 식
|
|
|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
-입장료 : 원×명
|
|
|
|
6
|
기타
|
기타관련경비
|
*여행자보험료: 원×명
*수행안내원: 원×명
*현지가이드: 원×명
*구급약품비: 원×명
*그외필요경비: 원×명
|
|
|
|
알선수수료
|
|
|
|
|
|
합계
|
|
|
|
|
|
1인당 금액(VAT포함)
|
학생:
교직원:
|
*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됨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 할 것
2025 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인)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
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5. . .)
|
|
|
[붙임 6]
◈ 기본 일정표 ◈
일자
|
지역
|
교통편
|
시각
|
주 요 일 정
|
식사
|
10. 11.
토
(1일)
|
여수
인천
프라하
(체코)
|
버스
비행기
|
여수출발02:00~
인천공항
07:45~10:45
현지시간16:45
도착
|
- 출발
- 인천공항 도착하여 수속
- 인천 국제공항 2터미널 출발 프라하 이동
- 프라하 도착 가이드 미팅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
조: 국내식
중: 기내식
석: 현지식
|
10. 12.
일
(2일)
|
브르노
프라티슬라바
(슬로바키아)
부타페스트
|
버스
|
09:00~
전일
|
- 호텔 조식 및 출발
- 브라티슬라바로 이동하여 탐방
(파란교회, 흘라브네광장, 성마틴교회, 구시청사, 브라티슬라바 성 등)
- 부다페스트로 이동
- 호텔투숙 및 휴식
|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중국식
|
10. 13.
월
(3일)
|
부타페스트
비엔나
|
버스
|
09:00~
전일
|
- 호텔 조식 및 출발
- 부다페스트 시내 탐방
- (영웅광장, 성이슈트반성당, 마챠시성당, 세체니다리, 국회의사당, 겔게르트 언덕에서 시가지조망 등)
- 비엔나로 이동
- 호텔 투숙 및 휴식
|
조: 호텔식
중: 현지식
(굴라쉬)
석: 현지식
(호이리게)
|
10. 14.
화
(4일)
|
비엔나
(오스트리아)
린츠
|
버스
|
09:00~
전일
|
- 호텔 조식 및 출발
- 비엔나 시내 탐방
(쇤부른궁전, 오페라극장, 호프부르크 왕궁,
성슈테판사원, 링거리 자유시간 등)
- 린츠(혹은 인근)으로 이동
- 호텔투숙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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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일본식
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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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5.
수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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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츠
짤즈캄머굿
짤즈부르크
린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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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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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전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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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조식 및 출발
- 짤즈캄머굿으로 이동하여 탐방
(알프스와 호수가 어우러지는 전경 조망 및
소도시 탐방 등)
- 짤즈부르크로 이동하여 탐방
(대성당, 미라벨정원,호엔짤즈부르크<조망>,
간판거리 게트라이데가세 등)
- 호텔투숙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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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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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6.
목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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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츠
프라하
(체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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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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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전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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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조식 후 출발
- 체스키 크룸노프로 이동
(망또다리, 체스키 크룸노프 성<조망>,
리틀프라하 구시가지 등)
- 프라하로 이동
(석식 후 보헤미안의 낭만이 담간
프라하 야간투어- 트램 체험 포함)
- 호텔 투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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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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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7.
금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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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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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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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전일
15:30
1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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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조식 후 출발
- 전일 프라하 시내 탐방
(프라하성- 황금소로, 대통령궁, 성비투스성당,
구시가광장, 천문시계, 화약탑, 틴교회, 까를교 등)
- 공항으로 이동하여
- 프라하 출발/ 인천 향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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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등갈비)
석: 기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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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8.
토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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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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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비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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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10
- 14:00
-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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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 국제공항 도착
- 인천 출발
- 학교 도착 후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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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기내식
중: 기내식
석: 국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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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함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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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항공권(유류 할증, 관광진흥개발기금) ②숙박 ③식사 ④국내외 차량비 ⑤입장료 ⑥여행자 보험
⑦가이드, 인솔자, 기사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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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우천, 폭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전염병 상황 등으로 국외 체험이
전면 취소될 수 있음. 출발일과 도착일은 변경할 수 없으며, 세부일정은 변경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