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 - 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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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문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2단계 가격·규격 분리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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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서문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서문여자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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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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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여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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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문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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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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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문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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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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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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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대(팀별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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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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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 2025. 5. 14.(수) /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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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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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300명(학생 286명, 인솔교사 14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전체 인원을 2개조로 조직하며 숙박시설 1곳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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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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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108,810원
(금이억삼천오백일십만팔천팔백일십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및 인솔교원 경비를 포함하며 인솔교원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정산함. (단, 일부 입장료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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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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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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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항공료
-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만 이용하며 기타 저가 항공은 제외함.
- 학교에서 확보된 (예약) 항공권은 없음 (낙찰된 업체에서 항공권을 확보해야함)
-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모든 경비를 포함
◉ 숙식비
- 조식이 가능한 5성 호텔급 이상으로 숙박 2박, 조식 2회 제공
- 제안서에 예약가능한 숙박장소를 명확히 기재하고 낙찰시 반드시 계약서 사본을 제출함.
(제안서에서 제시한 숙박업체보다 낮은 등급의 숙박장소 변경 불가)
◉ 현지식당 4식 (중식 3식 , 석식 2식)
◉ 현지 전세버스 차량
- 45인승 제주현지차량 (12대)
-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기사숙식비, 과태료 등 일체의 경비 포함
◉ 입장료 및 관람료, 의료비, 제세공과금, 가이드(2명), 주간안전요원(3명), 야간안전요원 2명, 현지가이드비용, 간식비, 예비비,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등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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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규격)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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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10:00 ~ 2025. 4. 21.(월) 10: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출불가)
- 제출처 : 우리학교 행정실(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12길 84, 방배동)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와 위임장은 입찰서류에
철하지 않고 별도 제출하며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 우편 및 FAX 접수는 불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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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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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10:00 ~ 2025. 4. 21.(월) 10: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조달(입찰)시스템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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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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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성화위원회 평가일(예정) : 2025. 4. 23.(수)
(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없음)
-개찰일시 : 2025. 4. 23.(수) 15:00
-개찰장소 : 서문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사정에 의해 제안서 평가 일정 및 개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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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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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본교는 위약금 없이 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팀별로 학생과 교사를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고 반드시 위탁수수료 항목이 포함되어야 한다.
• 업체 참여인력 전체에 대하여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근거하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를 실시함.
• 우리 학교는 업체에게 무상 인원을 지원받지 않음.
• 공고문 및 일정표,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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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중소기업 제한,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한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으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포함)⌟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 (www.smpp.go.kr)을 통해 확인되지 않을 시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⑥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함. 과업설명서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위탁용역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 평가 결과 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G2B) → 낙찰자 결정(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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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서 : G2B전자입찰서 제출
나. 규격입찰서
○ 제출서류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요망)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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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씩은 입찰서류에 철하지 않고
별도 제출 (대리인 신분증 필수 지참, 대표자 직접 접수시 신분증 지참)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입찰보증서
② 제안서 6부 [붙임2]
-규격은 세로 A4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이 등급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 확인서)1부
④ 실적증명서 1부(2019.4월 ~ 2024.4월까지 완료된 실적분) [붙임4]
※ 계약금액 명시, 중·고등학교 제주도 테마형교육여행 실적만 인정하며 그 외 지역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함.
※ 계약서 사본 및 기타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⑥ 중소기업확인서 1부
⑦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⑧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⑨ 제안업체인력보유확인서 , 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사본
⑩ 각서 1부 [붙임5]
⑪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⑫ 입찰참가자격 및 징계사항 확인서[붙임6]
⑬ 항공권발급 가능확인서[붙임7]
⑭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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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 [붙임9]
(총액금액에 대한 팀별 항목별 가격 산출 , 수수료금액 반드시 산정) 1부
③ 차량운송사업자와의 계약 및 안전 관련 서류 각 1부
- 차량계약서사본,직영차량운행각서,교통안전정보결과통보서 ,차량종합보 험가입내역 등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일체
④ 숙박 및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및 안전 관련 서류 각 1부
- 숙박계약서 사본 및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⑤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10]
⑥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11]
⑦ 여행자보험 증권 등 기타 학교에서 요청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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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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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학교에서 지정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
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
에서 제외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보험증권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수 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2020.3.18.」 < 용역입찰유의서>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 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 평균 80점 이상 업체를 모두 적격업체로 선정, 2단계로 적격 업체에 대한 가격 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시 부적격 처리함)
※ 1단계 평가는 심사위원별 최고·최저 점수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산술평균점수로 평가하고 최고·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1개만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 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1개 업체 이하 입찰시 유찰되며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에도
유찰되어 재공고 하며 재공고시에도 유찰될 경우 수의계약으로 진행한다.
마.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산출내역서를 제출,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2-591-4581)
나. 전자입찰 이용: G2B 콜센터 (☎ 1588-0800)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국가계약 예규 포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과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이 필요한 부분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 관계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각 제출서류 1부.
2025. 4. 11.
서문여자고등학교 장
1. 기간 : 2025년 5월 12일(월) ~ 2025년 5월 14일(수) [2박 3일]
2.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3. 대상 : 학생 286명, 인솔 교원 14명 (300명)
4. 일정은 현지 기상 악화 등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함.
< A조 >
학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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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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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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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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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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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5, 8, 9, 11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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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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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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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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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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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집결 및 출발 → 제주공항 도착 → 이호테후해변 → 중식 → 9.18파크 → 매일올레시장(석식) → 숙소 도착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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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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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조식 → 제주민속촌 및 표선해수욕장 → 중식
→ 스누피가든→ 석식 → 숙소 도착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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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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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조식 → 한담산책로 → 아르떼뮤지엄 → 중식 → 제주공항 도착 및 출발 → 김포공항 도착 후 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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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조 >
학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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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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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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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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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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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4, 6, 7, 10, 12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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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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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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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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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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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집결 및 출발 → 제주공항 도착 → 삼성혈 →
중식 → 9.18파크 → 석식 → 숙소 도착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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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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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조식 → 스누피가든 → 중식 → 제주민속촌 및 표선 해수욕장 → 매일올레시장(석식) → 숙소 도착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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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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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조식 → 한담산책로 → 중식 → 넥슨컴퓨터박물관 →이호테우해변 → 제주공항 도착 및 출발 → 김포공항 도착 후 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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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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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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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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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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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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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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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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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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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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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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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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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여고 공고
2025 - 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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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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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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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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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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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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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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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5% (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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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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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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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문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서문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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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문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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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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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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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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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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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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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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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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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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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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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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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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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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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연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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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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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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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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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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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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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체험학습여행) 용역 수행실적 (※2019.4~2024.4월)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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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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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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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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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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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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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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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2019.4월 ~ 2024.4월 중 · 고등학교 제주도 체험학습,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만 해당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계약서 사본등 기타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3.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4. 수행 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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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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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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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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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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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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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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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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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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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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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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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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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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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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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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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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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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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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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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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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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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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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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안전연수이수증 사본 제출
5.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기본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시설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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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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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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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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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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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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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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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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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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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층: ooo 명, o층: ooo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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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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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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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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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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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강당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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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용인원, 음향, 조명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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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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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소재지
|
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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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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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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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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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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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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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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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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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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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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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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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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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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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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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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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임보험 가입 여부 및 기타 안전대책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마.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질병 또는 응급환자 발생시 대처 방안을 반드시 포함
|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인)
서문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참가업체 : 심사위원 : (인)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계
|
100
|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o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2019.4월~2024.4월 중고등학교
제주도 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등)
- 붙임4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실적증명서 제출 (미제출시 “0”점 처리)
|
10
|
A . 15건 이상
|
9
|
B . 13건 이상~15건 미만
|
8
|
C . 10건 이상~13건 미만
|
7
|
D . 7건 이상~10건 미만
|
6
|
E . 7건 미만
|
o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 소지, 안전연수 이수 여부 등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미제출시 “0”점 처리)
|
10
|
A . 10명 이상
|
9
|
B . 8명 이상~10명 미만
|
8
|
C . 6명 이상 ~8명 미만
|
7
|
D . 4명 이상 ~6명 미만
|
6
|
E. 4명 미만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미제출시 “0”점 처리)
(붙임3-1 경영상태 평가 내용 참조)
|
10
(0~10)
|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o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
15
|
|
최상
|
상
|
중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 여행 일정, 관광 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5
|
4
|
3
|
o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
20
|
|
최상
|
상
|
중
|
- 객실 등급, 두 숙소 간의 거리 및 위치
|
5
|
4
|
3
|
- 안전성 및 독립활동 제공 여부, 주변 유해환경 차단 여부
|
5
|
4
|
3
|
- 객실당 인원수
|
5
|
4
|
3
|
- 숙박업체 식단표(조식2식), 식사 제공 능력
|
5
|
4
|
3
|
o 교통 및 현지식사 제공 능력
|
15
|
|
최상
|
상
|
중
|
- 차량 연식(최근 5년 이내), 12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 차로이탈경고장치(LDWS) 장착 유무
|
5
|
4
|
3
|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 식사 제공 능력(중식3식ㆍ석식2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o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10
|
|
최상
|
상
|
중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5
|
4
|
3
|
o 항공권 확보 유무(저가항공 제외)
|
10
|
|
최상
|
상
|
중
|
- 대형 항공사이며 학생 전원 동일 항공사 탑승 가능 여부
|
5
|
4
|
3
|
- 학교가 원하는 시간대 출발 가능 여부
김포 출발 : 07:00 ~ 09:00
제주 출발 : 17:00 ~ 19:00
|
5
|
4
|
3
|
*정성평가 배점의 ( )안은 해당 항목의 최저점과 최고점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20점
|
10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8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9.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4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9.2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19.0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18.8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6.0
|
7.0
|
1.「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2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
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회사 또는 신용평가회사로부터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이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
로 평가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최근 1년 이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 및 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 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반드시 기관직인 날인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서문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괄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문여자고등학교장 귀하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문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 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서문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 제출 가능함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문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문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문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문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문여자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서문여자고등학교장 귀하
1. 건 명 : 2025학년도 서문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2. 인 원 : 총인원 300명 (학생 286명, 교사 14명)
3. 기 간 : 2025. 5. 12.(월) ~ 2025. 5. 14.(수) (2박3일)
4. 산출내역 (아래 산출내역서는 본교의 체험일정과 과업설명서에 맞게 작성 후 팀별 제출)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항공료
|
김포 ↔ 제주(왕복)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
원 × 명
|
|
|
2
|
버스 임차료
|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제주현지) 원× 12대
|
|
|
3
|
숙식비
(2박3식)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국포함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
□ ○○호텔
- 숙박료 : 원× 명 x 2박
- 식 비 : 원× 명 × 2식
|
|
|
4
|
현지식당
식비(4식)
|
중식(3식),석식(2식)
|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석식 (○○식당)
- 원× 명
|
|
|
5
|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원× 명
□************** : 원× 명
□************** : 원× 명
□************** : 원× 명
<세부내역은 계획표참조 - 조별작성요망>
|
|
|
6
|
기타
|
위탁수수료 및 기타경비
( 가이드, 야간경비, 각종 장비대여 책제본 및 기타경비)
|
□ 레크리에이션경비
- 원 × 명
□ 현지교관
- 원 × 명
□ 주간(야간)안전요원
- 원 × 명
□ 여행자보험
- 원 × 명
□ 그 외 필요경비 (간식비 등)
- 원 × 명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 원 ÷ 명 : 원
|
|
|
2025. . .
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서문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
|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서문여자고등학교(이하 “갑”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이하 “을”이라 한다)는 “갑”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기획재정부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기획재정부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항공권 발급 등
○ 범위: 이름, 주민등록번호 수집
|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을”이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을”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갑”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갑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12길 84
서문여자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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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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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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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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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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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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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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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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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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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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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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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서문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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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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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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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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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배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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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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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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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문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과업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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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서문여자고등학교
Ⅰ. 일반사항
1. 행사명 : 2025학년도 2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목적 : 본 활동은 교육과정 운영의 일환으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체험 하고 심성수련을 하는 장으로 삼고자 합니다.
3. 기간 : 2025. 5. 12.(월) ~ 2025. 5. 14.(수) (2박 3일)
4. 예정인원 : 총 300명 (학생 286명, 교사 14명)
5.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
6. 여행일정 : 조별(A조, B조)일정표 참조
Ⅱ. 용역조건
서문여자고등학교(이하‘갑’이라 함)와 계약을 체결하는 여행사(이하‘을’이라 함)는 다음의
용역조건을 준수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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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육여행 경비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경비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 유류할증료, 숙박비, 식비, 공항이용료, 현지전세버스 임차비(12대,종합보험가입 필수), 주차비, 입장료, 제세공과금, 가이드(2명), 주간안전요원(3명),야간안전요원(2명) ,기사 및 가이드 봉사료, 알선수수료 등 여행에 소요되는 경비 일체를 포함한다.
○ 참가인원은 학생286명, 인솔교원 14명 총 300명으로 한다. 학생 수는 참가인원에 따라 증감이 있을 수 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조별․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위탁수수료를 구분하여야 한다.학생과 교사에 대하여 동일한 단가를 적용하되, 참가인원의 변동, 여행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한다.
2. 숙박시설
○ 숙박시설은 5성급 호텔이상으로 층별 구분하여 수용 가능한 숙소, 식당을 구비하여야 한다.
숙박시설 이용과 관련하여 계약체결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가. “을”과 숙박시설 대표 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나.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등)
다. 객실 배치도 1부.
라. 식단표 1부.
마.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책임보험, 화재보험에 반드시 가입되어 있어야 하고 증권사본을 증빙서류로 제출한다.
○ 숙박시설은 1개의 시설에서 한팀 전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하며, 유해시설이 배제되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여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을”은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한 이들과 “갑”이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 “을”은 숙박시설에 조별 1명의 야간경비 인력을 2박의 일정 동안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3. 현지식사 등
○ 여행기간 중 중식은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충분히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 도시락 및 인스턴트 음식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 (중식3식, 석식2식)로 하여야 한다.
○ 식사는 학생 연령을 고려하여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한다.
○ 계약상대자는 외부 식당에 관한 다음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가. 계약상대자와 식당업소 대표 간 작성한 계약서 사본 1부
나. 일반음식점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조리사면허증 사본 첨부)
다.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라. 영업 ․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사본 1부
마. 식단표 각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항공 관련 사항
○ “갑”의 행사일정에 맞추어 항공권을 확보하여야 하고 미확보, 수속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을”이 책임진다.
○ “을”은 항공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갑”과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 항공기 출발과 도착 시간은 전 학생이 모두 탑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부득이한 경우
나누어 탑승하도록 한다.“을”은 항공권 사정으로 “갑”의 학생이 항공을 나누어 탑승할 경우 최대한 탑승 시간의 간격을 줄이되 세부 사항은 “갑”과 협의한다.
○ 왕복항공일정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편만 이용하며 저가항공은 제외함)
가는편 : 김포 → 제주도 출발예정(07:00 ~09:00)
오는편 : 제주도 →김포 출발예정(17:00 ~19:00)
5. 교통 관련
○ 교육여행일정 중 제주 현지에서 운행되는 차량(45인승기준 버스 12대)의 운송수단은 상급
수준으로 하되 차량이탈경고장치가 부착된 가능한 차량연식 5년이내 동일회사 소속 동일
색상 차량으로 하고 학생안전을 위하여 차량 전면과 후면에 다음과 같은 보호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 앞면 부착 표지
1) 규격: B4(257mm×364mm) 사이즈 이상
서문여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 호차)
○ 학생수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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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위치: 전면 앞 유리창 좌측 상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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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뒷면 부착 표지
1) 규격: B4(257mm×364mm) 사이즈 이상
서문여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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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위치: 뒤 유리창 중앙 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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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의 완비와 안전벨트가 모두 장착된 성능이 우수하며 가능한 최신형 대형차량으로 하며,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여야 한다.(지입차량불가)
○ 차량운행에 있어서 고장 및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매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 “을”은 버스 운행 시 차량 당 1인의 안내요원을 배치하도록 한다
○ 차량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가.“을”과 차량회사 대표 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나. 차량 사업자등록번호 사본 1부.
다. 차량 보험가입증(종합보험 또는 버스조합 발행) 1부.
라. 직영차량 운행각서 ,자동차 등록검사 필증,차량안전점검표 등
마.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바. 차량운행 7일전 차량운행계획서(차량보유현황표,차량 및 운전기사 배정현황등) 및 교통안전정보결과조회 통보서를 학교에 제출하고 사전 동의 없이 차량 배정 사항을 변경할 수 없다. 배치 계획과 다른 차량이 배치 될 경우에는 계약불이행으로 간주하여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고, 위약금을 공제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가하여 향후 2년간 우리 학교의 차량 임차용역에 참여할 수 없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상의 의무 불이행, 부주의 등 계약상대자의 귀책 사유가 발생시에
학교에서 정하는 위약금을 부담하여야 하고, 대금 지급 시에 위약금을 공제하고 지급
한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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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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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약금(공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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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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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의 귀책사유로 운행 지연
2. 차량정비 불량
3. 사전 협의된 배치차량과 출발당시 차량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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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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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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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실 발견 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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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금액의 30%
2. 계약금액의 50%
3. 계약금액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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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해지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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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전자 과실로 인한 사고 발생
2. 음주운전
3. 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8대 중과실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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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기사숙식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여야 하며 계약금액 이외 어떤 명목의 경비도 우리 학교에 요구할 수 없다. (운행에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 차량은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가. “을”은 반드시 교통안전공단의 협조를 받아 운전자 자격여부를 조회하도록 한다.
나.“이동시 대열을 짓지 말고, 가급적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한다.
다. 이동 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라. 숙련된 운전경력자를 배치토록 하고,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한다.
마. 재생타이어 사용을 금한다.
바.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 지도 등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사. 과속․추월․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금한다.
○ 학생수송차량에 대한 안전사고 예방대책으로 운전자 음주감지를 철저히 실시하고 음주여부 확인기록지를 여행기간동안 총괄 인솔교사에게 제출해야 한다
6. 여행의 시작과 종료
○ 테마여행은 조별 지정된 시간 및 장소에 모이는 시점부터 시작으로 하고 여행 마지막날 김포공항에서 해산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여행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한다.
○ 여행지의 출발 시에는 “갑”의 담당교사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출발한다.
7. 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 테마여행 일정은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 시 학교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 기본 일정에 의거하여 숙박, 교통, 방문지 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세부 일정을 증빙
자료 첨부하여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한다.
○ 이미 제출한 테마여행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아니면 여행사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다.
○ 테마여행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에 학교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등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테마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여행사는 학교에게 추가 비용을 부담시키지 않고 지체 없이 이에 응하며, 감염위험이 있거나 천재지변 등으로 안전상의 심각한 위험이 있어 테마여행이 불가능하다고 “갑”이 판단할 때에는 “갑”은 비용 부담이 없이 테마여행을 취소할 수 있다.
○ 교육청의 지시가 있거나 긴급 재난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학교에서 여행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경우‘을’은 이의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일체의 비용에 대해서 ‘갑’은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 테마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8. 여행사
○ 여행사 :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최근 6년 이내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 안전요원은 전 일정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지며 최소 5명 이상을 배치하여야 하며 문화
관광부에서 인정하는 유자격자로서 대한적십자사,청소년활동진흥원등에서 안전과정교육연수를 이수한 소양과 자질을 갖춘 자로 배치하여야 한다.
○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버스 이외의 안전차량을 별도로 운행(긴급환자 수송용)하여야 한다.
9. 감염병 예방 및 응급환자 발생 대책
○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 중 발열 환자 및 확진자 발생시 대처 방안을 마련한다.
○ 교육여행을 운영하는 계약상대자 측의 진행인력, 운전기사, 안전요원 등 전체에 대하 여 감염병 예방 및 응급환자 이송 대책에 대해 교육을 실시한다.
○ 여행전후 및 행사진행 중(버스이동, 숙소내, 체험활동, 식당 이용 등) 서울시특별시육청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방역 관련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 감염병 발생 및 긴급 재난, 정부 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따른 손해 및 위약금 등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10. 낙오자의 처리
○ 테마여행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시는 즉시 안전사고가
예방될 수 있도록 보호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장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
의 지시에 따라야한다.
11. 사고에 대한 책임
○ 교통사고 등
가. 여행기간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여행사는 즉시 병원에 입원치료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장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나. 사고로 인한 치료는 완치 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에서 부담한다.
○ 식중독 사고 등
가. 여행기간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치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가 부담한다.
○ 기물 파손 등
가. 여행기간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여행사가 모든 책임을 진다.
○ 여행사는 상기 사고 등이 여행기간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12. 여행경비의 정산 및 지급
○ 여행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계약금 × 실참여학생수로 정산
2. 여행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 “을”은 여행경비 청구 시 “을”과 협약된 숙소 및 차량업체로부터 “을”을 공급받는 자로 하여 숙박료 및 차량 임차료로 청구된 세금계산서의 사본을 첨부하여 청구하여야 하며, 중식은 일반과세자인 경우 세금계산서 제출, 항공권과 현지 비용은 영수증으로 대체한다.
○ 안전요원 배치 및 레크리에이션을 이용한 경우 비용지급을 확인할 수 있는 세금계산서, 이체확인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강사 관련 프로필, 자격증 사본 등을 첨부한다.
○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5일이내),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13. 기타
○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서문여자고등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지역 및 방문기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교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