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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0919-000 공고일시  2025/04/11 09:43
공고명 2025년 야간 방역소독업무 대행사업(A구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부평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부평구
공고담당자 황민정(☎: 032-509-61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0,230 원
   
배정예산
32,544,380 원
   
추정가격
32,544,38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부평구 공고 제2025-761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단가계약)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야간 방역소독업무 대행사업(A구역)

 나. 용역개요 : 붙임「과업지시서」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5. 1.~ 2025. 11. 10. (소독횟수 190회)

 라. 예산금액 : 금32,544,380원

 마. 기초금액 : 금170,230원(부가가치세 면세)

 바. 방역소독지역

구 역

소 독 지 역 (동)

동수

면적

비고

A

1구역

청천2동

갈산1동

갈산2동

부평4동

부평4동

삼산1동

삼산2동

6개동

8.68㎢

16.02㎢

2구역

청천1동

산곡1동

산곡2동

산곡4동

산곡3동

5개동

7.34㎢

  투찰 전 자세한 과업내용 및 설계내용 등은 우리 구 보건행정과(☎032-509-8232) 반드시 문의하시기 바라며, 그 내용을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4.(월) 10:00 ~ 2025. 4. 17.(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7.(목) 11:00  우리 구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 낙찰하한률 미달의 사유로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유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2025.4.17.(목) 16:00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업체자체 확인- 별도 통보 없음)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7조 규정에 따라 소독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소독에 필요한 소독요원(4명), 소독차량 및 장비를 확보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운전자(1종면허소지자,소독업무 법정교육 이수자) 2명, 소독수(소독업무 법정교육 이수자) 2명

- 1톤 이상 방역차량 2대(법인 및 대표자 명의)

- 차량용 연막․연무 겸용기(쌍발) 2대, 휴대용 연막․연무 겸용기 4대, 약제탱크 2대(100리터)

소독요원(운전자 2명 및 소독수 2명, 총 4명)에 대한 산재보험을 가입하고, 차량은 책임(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합니다.

   ☞ 소독요원(4명) 재직여부 확인 : 4대보험가입 사업장 가입자 명부

 라. 입찰참가자는 자격요건 확인을 위하여 사전에 증빙서류를 제출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 사전 제출서류 및 방법

  ○ 제출기한 : 2025. 4. 14.(월) 10:00 ~ 2025. 4. 16.(수) 16:00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kwskws@korea.kr, 반드시 송부 후 도착여부 확인)

                팩스 제출 (032-509-8290, 반드시 송부 후 도착여부 확인)

                방문 제출(보건행정과 김완수 ☎032-509-8232)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 제출서류

   1. 소독업 신고증 사본 1부

   2. 행정처분 사실확인원(시정완료된 경우 확인 증빙서류 포함) 1부

   3. 4대보험가입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소독요원의 재직 여부 확인용)

   4. 소독요원(운전자 2명 및 소독수 2명/총 4명)에 대한 산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5. 소독요원의 법정교육 이수확인서 각 1부(운전자 2명 및 소독수 2명/총 4부)

     교육이수증은 유효기간 내 이어야 함, 대표자 소독 시 대표자 보수교육이수증 제출

   6. 소독요원 중 운전자의 1종 보통 운전면허증 사본 각 1부(총 2부)

   7. 소독차량의 자동차책임(종합)보험증권 사본 각 1부(총 2부)

   8. 소독차량의 차량등록증[법인 및 대표자 명의(지분100%)] 사본 각 1부(총 2부)

   9. 차량 및 소독장비 사진 1부

     차량 및 장비는 모두 업체 소유여야 하며, 대여는 인정하지 않으며 대여한 경우 계약 불가

   10.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4)를 참고하여 수정 작성)] 1부

     보건소 담당자 안전보건 수준 평가(붙임5) 시 선정기준을 충족해야 함

 

 ※ 제출기간 내 서류 미제출 업체 및 자격 미충족업체개찰 시 사전 판정에서 제외되오니,

    제출 확인 및 총족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전 현장 확인 : 원본서류 확인 및 소독차량, 인력, 장비 확인 미충족 시 계약 제외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최근 2년간(2023.4.1.~현재까지) 행정처분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하며, 하도급 및 양도는 불허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서 제출로 납부 면제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더라도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견적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제한적(88%)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시스템 상의 자동추첨방식)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 없는 자)

  라. 낙찰예정자는 인력 및 장비 등을 현장 확인 받아야 하고, 확인을 거부하거나 미충족 시에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마. 방역소독 용역에서 A구역부터 B구역으로 개찰을 실시하며, 중복 낙찰된 업체는 A구역 낙찰을 인정하고, B구역 낙찰은 차순위 업체로 합니다.(중복 낙찰된 업체는 B구역 낙찰 포기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의 사유로 낙찰자가 없을 시 재입찰을 허용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전자계약체결

가.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 구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7일이내에 응답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합니다.

 다. 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입찰공고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와 우리 구 홈페이지(http://www.icbp.go.kr) 입찰공고(입찰결과)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평구 감사관실 공직부조리 신고센터(☎502-33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과업지시서 등 기타 사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 구 보건행정과(☎032-509-8232), 입찰관련 사항은 재무과(☎032-509-61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1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