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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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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5612-000 공고일시  2025/04/11 10:16
공고명 2025학년도 남천중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 숙식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남부교육청 남천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남부교육청 남천중학교
공고담당자 김현정(☎: 051-922-54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774,520 원
   
배정예산
53,774,520 원
   
추정가격
48,885,9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27호


2025학년도 남천중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 숙식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5학년도 남천중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 숙식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나. 예상 인원: 총314명(학생 297명, 교사 17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장소 : 전라남도 여수

  라. 여행 일정

     1) 2025년 4월 28일(월)-1박1식(석식)

     2) 2025년 4월 29일(화)-1박2식(조식,석식)

     3) 2025년 4월 30일(수)-1식(조식) 

  마. 여행 경비 : 숙식비(2박 4식), 레크레이션 행사장(1실) 사용료 등에 대한 총액 견적 

  바. 기초금액 : 금53,774,520원(부가가치세 포함)

  사. 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음.


2. 견적 방식

  가.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에 의한 소액수의계약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kr)을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숙박비(2박), 식사비(4식), 행사장이용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견적이며, 제한적         최저가(88%) 낙찰방식적용, 지역제한경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kr)을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3. 견적서 전자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4. 11.(금) 16:00 ~ 2025. 4. 17.(목) 10:00까지

   (※ 제출 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자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송신함      에서 확인 가능함.)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7.(목) 11:00 남천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4. 견적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자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해 의한 숙박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콘도미니엄급의 숙박시설로 학생 전원이 동일 건물 내 숙식이 가능한 업체(분산 수용 불가)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규정에 의거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를 전라남도 여수시에 두고 있는 업체로 제한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 설명 : 붙임 자료 참고. 반드시 붙임 내용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거 기초금액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를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동일금액으로 투찰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3 이내계약을 체결(공휴일 제외)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에 의합니다. (제출 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전자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견적서는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전자수의유의서에 따라 견적취소 신청서 제출 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수의유의서, 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20호), 숙박용역 과업지시서 및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고객지원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4장 7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마. 우리 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견적제출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바. 기타 견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천중학교 행정실(☎051-624-530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숙박용역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1부.  끝.



2025. 4. 11.


남 천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