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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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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NH0007-1-2025 공고일시  2025/04/11 10:21
공고명 '25년 소방시설 종합 및 최초 점검 용역
공고기관 육군제7163부대 수요기관 육군제7163부대
공고담당자 이대선(☎: 031-579-20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00,000 원
   
배정예산
4,600,000 원
   
추정가격
4,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 안내공고문


협상에 참가하는 업체는 순위확정 후 계약포기서 제출시 3개월간 수의계약 참가배제 됨을 유의하시고 본 사업의 규격서,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예산관련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바랍니다.


1. 본 입찰은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5년 소방시설 종합 및 최초 점검 용역

   나. 견적서 제출마감일시 : '25. 4. 17.(목), 10:00

   다. 입찰(개찰)일시 : '25. 4. 17.(목), 11:00

   라. 납품기한 / 장소 : 계약일로부터 ~ 30일 / 붙임문서 참조

   마.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 견적가격 제출자

   바. 계약종류 : 총액계약

   사. 공동도급 : 미허용


3. 예산액 / 기초예비가격

   가. 예산액(부가세 및 제비용 포함) : 4,600,000원

   나. 기초예비가격 공개 : '25. 4. 11.(금)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이라함) 시행령 제2조의2 우선조달계약 대상으로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전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 등록되어 있어야 함

        2)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전문소방시설관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관리업

          대한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고양시, 경기도 양주시인 업체

       3) 견적서제출 마감일 기준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입찰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 계약법”

      이라 함)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 업체의 입찰

      (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 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 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 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필하고 당해 용역건에        대한 입찰참가신청을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실시한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 입찰참가업체의 입찰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이 당 부대 심사가 완료된 후 입찰등록확정이 된 업체에 한하여

      가능하며, 입찰서 및 기타서류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복수예비가격,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결정된 기초예비가격을 기준 -2 ~ 2% 범위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정(예산액상한)

   나. 산정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예정가격 결정

  다.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라. 기타사항은 전자입찰 유의서 제10조 제1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마.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및 자격업등록증을 개찰한 날을

       기준으로 3근무일 이내 당부대 지정메일(maple89@mnd.go.kr)로 발송 및 확인이 되어야

       낙찰처리가 되며, 정당한 사유없이 제출하지 않을 시 포기로 간주하며 차 순위자로 진행합니다.


8.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하며, 면제사유 및 법적조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3항 ⑤호(법인으로 현재 당해 공사관련 법령에 의한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단, 입찰신청마감일 현재 사업영위기간이 1년 미만인 법인은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함.) 및 ⑥호(낙찰자로 결정된 후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업다고 인정되는 자)중 선택하셔야만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일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

       하여야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육군 8기동사단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 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고시, 통첩 및 국방부 공고, 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

       전자입찰 집행절차,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 업체이용약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적격심사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 또는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위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차. 제출된 평가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작성시 소요비용은 미지급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

       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모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1.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입찰 / 계약문의 : 계약담당 / 031-579-2069

   나. 내역 / 현장문의 : 사업담당 / 010-6471-7492

   다. 전자입찰 및 국방전자조달 관련 사항 문의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서비스 데스크 : 1577-1118 (ARS 1번)

       2) 안내시간 : 평일 09:00 ~ 18:00까지

   라. 홈페이지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육군 제7163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