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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9662-000 공고일시  2025/04/11 10:23
공고명 광주여성가족재단 2025년 젠더동향간행물 발간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여성가족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여성가족재단
공고담당자 문승희(☎: 062-670-0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609,300 원
   
배정예산
12,609,300 원
   
추정가격
11,463,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광주여성가족재단 공고 제2025-21호


소액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광주여성가족재단 2025년 젠더동향간행물 발간 사업 용역

기초금액

(부가세 포함)

금12,609,300원 (추정가격 11,463,000원, 부가세 1,146,300원)

용역기간

계약일 ~ 2025.12.31.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방식

총액견적, 소액수의 계약, 지역제한(광주광역시/중・소기업),

자격증 제한(업종코드 4440 또는 4444), 적격심사 비대상

※ 과업지시서 상 과업범위를 기준으로 매건 계약을 진행하며, 매회를 기준으로 정산하여 대금 지급함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림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제출기간 : 2025.04.11. 11:00 ~ 2025.04.17. 10:00

    나.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을 통한 제출

    다. 개찰일시 : 2025.04.17., 14:00. (재)광주여성가족재단 입찰집행관 PC

    라.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마. 본 공고는 총액견적, 소액수의 계약, 지역제한(광주광역시/중・소기업), 자격증 제한(업종코드 4440 또는 4444), 적격심사 비대상임

    ※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과업지시서, 입찰안내서 등의 내용이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과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3. 견적제출 참가자격(모두 만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호 1) 에서 6)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여야 합니다.

② 수의계약안내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수의계약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에 따른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업종코드 : 4440)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종합디자인분야는 시각디자인 분야를 포함하여아 함) 자격을 가진 업체여야 합니다.

④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고,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디자인서비스(8214150201)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⑤ 본 사업에 대한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⑥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참가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이용자등록 후 참가해야 합니다.

         

4.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함.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2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적격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게약상대자 결정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5. 견적보증금

본 건은 소액수의(견적입찰)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청렴계약제 시행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견적 제출 무효 

가. 견적 제출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7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3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제출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9. 문의사항

  가. 과업지시서 관련      : 정책개발실 사업담당자 (☎ 670-0525)

  나.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경영기획실 계약담당자 (☎ 670-055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 1588-0800)



2025년 4월 11일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광주여성가족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