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중학교 공고 제2025- 2호
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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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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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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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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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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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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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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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월) ~ 6. 4.(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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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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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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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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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414명 (학생 400명, 인솔교사 14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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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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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2박 3일 7식), 프로그램 활동 경비,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전세버스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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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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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120,474,000원 (부가가치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원단위 절사)
- 1인당 291,000원
- 기초금액은 학생 414명으로 산정(인솔교사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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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교육진행비 및 기타 경비 등 인솔자 해당되지 않는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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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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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월) 10:00 ~ 4. 25.(금) 10:00 역삼중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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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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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월) 10:00 ~ 4. 25.(금)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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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및 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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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실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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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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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0.(수) 11:00 역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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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염병 등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강원특별자치도내 수련시설)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청소년수련관(업종코드 3249)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업체로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받은 기관으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청소년수련시설)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 하고 있는 업체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③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④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인 자
⑤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결과를 제출하여야 함.
⑥ 추정가격 1억원 미만인 경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 제1항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소기업,소상공인으로 제한해야 하나, 수련활동의 경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우선조달계약에대한예외)에 의거하여 학생 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⑦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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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21.(월) 10:00 ~ 4. 25.(금) 10:00
※ 제안서 접수기간 중 10: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역삼중학교 행정실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43길 10)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숙지 후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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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2] : 원본 1부(행정실 보관용), 사본 10부(평가용)
3)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불임4] 1부.
4)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붙임5] 각1부.
5) 지도자(안전요원, 청소년 지도사 등) 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서류
6) 식단표, 객실 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숙박업체 현황표
-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7)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9)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0) 조리원 건강진단결과서
11)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등)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청소년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3) 최근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각1부
14)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적정’통보서(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15)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일부 또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16)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8) 법인등기부등본(등기사항전부),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1부
19)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20) 각서[붙임6] 1부. 21)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1부 22)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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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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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 1부.
2. 산출내역서 1부.
-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3. 안전요원(청소년지도사 및 지도사)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부.
4.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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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서류에는 원본대조필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안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안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1.(월) 10:00 ~ 4. 25. (금)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
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30.(수) 11:00, 역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 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558-1503]
나.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수련(체험)활동 제안서 선정 평가표 1부
4. 신용평가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5. 수련(체험)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1부
6. 각서 1부
7.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낙찰자만 제출)
8. 청렴계약 이행각서
9.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10. 과업설명서(별첨)
11.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별첨)
2025. 4. 11.
역 삼 중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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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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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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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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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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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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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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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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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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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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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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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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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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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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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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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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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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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10%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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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ㆍ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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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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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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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역삼중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인)
역삼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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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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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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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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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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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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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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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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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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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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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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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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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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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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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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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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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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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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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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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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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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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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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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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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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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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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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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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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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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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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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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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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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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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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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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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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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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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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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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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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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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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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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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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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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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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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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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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일정표는 자체적으로 작성하되 구체적 프로그램 운영 제시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리에이션의 내용 및 지도자 자격증 소유 여부 제시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는 전체 0층 중 0층에 위치하고, 객실은 0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 투숙인원은 0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 당 6~8인 이하 배정 권장)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 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 악화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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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바비큐 제공 가능 여부, 위생안전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소방 및 전기점검 관련 증빙자료 첨부
|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바. 현지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숙소의 야간경비 인력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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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역삼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수련(체험)활동 제안서 선정 평가표
업체명: 역삼중학교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평가
|
기술능력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
평가 배점
|
10
|
|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최근 4년간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등)
- 사업 실적증명서 제출
|
15건 이상
|
10
|
11-14건
|
8
|
6-10건
|
6
|
10-19건
|
4
|
5건 미만
|
2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
평가 배점
|
10
|
|
- 수련활동 수행자(청소년 지도사)의 자격 소지 여부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성 필수)
|
20명 이상
|
10
|
16-19명
|
8
|
10-15명
|
6
|
5-9명
|
4
|
5명 미만
|
2
|
○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등급평가
|
평가 배점
|
5
|
|
-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등급
|
적정
|
5
|
|
보완
|
3
|
미흡
|
1
|
○ 제안업체 경영 상태
|
평가 배점
|
5
|
|
- 신용평가 등급( 붙임 3-1 신용평가등급 및 배점표 참조)
|
1점 ~ 5점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수련활동 구성의 교육적 가치(체험, 인성, 수련 등)
|
5
|
4
|
3
|
2
|
1
|
|
2.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및 흥미 유발 정도
|
5
|
4
|
3
|
2
|
1
|
|
3. 수련활동 프로그램 진행 능력(청소년 지도사 확보, 강당, 방송, 운동장 및 수련프로그램 해당 시설 확보 등)
|
5
|
4
|
3
|
2
|
1
|
|
4. 프로그램의 다양성(체험 프로그램, 다양성, 창의적 프로그램, 우천 시 대비, 레크리에이션 등)
|
5
|
4
|
3
|
2
|
1
|
|
○ 숙박 시설 및 식사 제공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편의시설 및 방송시설 구축 여부
|
5
|
4
|
3
|
2
|
1
|
|
2. 유해시설 여부(숙소 내 안전 및 인근지역 유해시설과의 거리)
|
5
|
4
|
3
|
2
|
1
|
|
3.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
4. 위생시설(화장실, 세면대 등 포함)
|
5
|
4
|
3
|
2
|
1
|
|
○ 안전 관리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안전 계획 제시 여부(보험 가입 여부 등)
|
5
|
4
|
3
|
2
|
1
|
|
2. 안전요원 및 야간안전요원 배치 여부
|
5
|
4
|
3
|
2
|
1
|
|
3. 응급 치료 가능 및 사고 시 응급수단 여부(병원과의 거리 등)
|
5
|
4
|
3
|
2
|
1
|
|
4. 야간 학생 관리 및 이동 지도(관리 시스템, 지도사 배치 등)
|
5
|
4
|
3
|
2
|
1
|
|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평가 배점
|
10
|
|
타 업체와 비교 우위의 특이사항(시설, 식사, 프로그램 특징, 국가인증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 등)
|
10
|
8
|
6
|
4
|
2
|
|
총 점 (총 100점)
|
점
|
※ 현장답사 및 제안서 심사를 거쳐 답사 대상 업체를 선정(평가점수 결과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하여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역삼중학교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 위원 성명 (서명)
[붙임 4] 신용평가 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 5]
수련(체험)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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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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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 수련(체험)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역삼중학교장 귀하
|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역삼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역삼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역삼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400명, 인솔교원 14명, 계 414명(참가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6. 2.(월) ∼ 6. 4.(수)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
□ 숙박비 : 원 × 명 x 2박
□ 식 비 : 원 × 명 x 7식
|
|
|
2
|
수련활동비
|
|
□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
|
|
3
|
시설사용료
|
|
□ 시설사용료 : 원 × 명
|
|
|
4
|
기타
|
|
|
|
구체적이고
세부적으로
작성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공고시제시한인원수)
|
□ 000000원 ÷ 000명 : 원
|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역삼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역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역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역삼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역삼중학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역삼중학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역삼중학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역삼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역삼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
연락처(핸드폰) 및 성명 : (인)
역삼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당사는「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역삼중학교장 귀하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역삼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역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400명, 인솔교사 14명
3. 기 간 : 2025. 6. 2.(월) ~ 2025. 6. 4.(수)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일대 수련원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시설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허가 및 등록된 시설이어야 한다.
○ 숙박비(유스호스텔 혹은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 기초생활수급 대상자와 같은 면제자의 수련활동경비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나. 숙박시설
○ 유스호스텔 혹은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숙박용 방은 방송시설, 안전시설, 위생시설(샤워시설 포함)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414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한다.(분산수용 불가)
○ 타 학교 학생이 같은 층에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야간 안전요원을 배치해야 한다.(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청결한 상태로 1인당 1조(요, 이불) 씩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 한다.
○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기상 악화 시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이 있어야 한다.
○ 전기, 가스, 소방, 수질, 전반시설 등의 안전점검을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다. 식사
○ 제 1일 중식부터 제 3일 중식까지 2박 7식을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식사를 실시한다.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사전에 역삼중학교에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 변질된 식사를 제공하여서는 안 되고 변질된 식사 등에 의해 질병이 발생하였을 경우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전체 또는 일부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부분을 배상하여야 한다.
○ 조·중·석식 및 수련시설,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양사·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활동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역삼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역삼중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위험이 예상되는 장소나 프로그램에는 안전도우미나 지도사가 배치되어야 한다. 또한 활동 시 지도사는 학생들의 건강 이상여부를 반드시 점검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역삼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역삼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역삼중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역삼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을 받은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 일대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여야 한다.
○ 수용인원이 414명 이상으로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단일 건물 내 전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장구 및 소방시설을 완벽히 갖추어야 한다.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와 조리사를 직원으로 보유하고, 창의적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 도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역삼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한 이탈자, 발생으로 인한 활동 참여 불가분에 대한 환불 조치 등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에 따른다.
※ 붙임 :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일정표(예시) 1부.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일정표
시간
|
1일차
|
2일차
|
3일차
|
07:00
~
08:00
|
학교집합
(인원 확인 및 출발)
학교출발
수련원 도착
|
기상(세면, 숙소정리, 아침조회 준비)
아침조회(건강 체조, 환자파악)
|
08:00
~
09:00
|
아침식사
휴식 및 오전 프로그램 준비시간
|
09:00
~
10:00
|
ACTIVITY 활동
|
추억만들기
|
10:00
~
11:00
|
11:00
~
12:00
|
점심식사
숙소정리, 짐정리
|
퇴소식
|
12:00
~
13:00
|
점심식사
|
점심식사
휴식 및 오후 프로그램 준비시간
|
수련원 출발
|
13:00
~
14:00
|
입 소 식
|
체력단련
|
생활안내, 안전교육,
숙소배정 및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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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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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WORK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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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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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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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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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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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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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휴식 및 야간 프로그램 준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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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휴식 및 야간 프로그램
준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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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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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작활동
(혹은 문화체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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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 및
학급 장기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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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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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준비 및 취침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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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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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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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프로그램 일정은 우리학교 수련활동 목적에 부합되는 상세 프로그램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보다 유익한 프로그램 일정을 수련업체에서 제안할 경우 담당 교사와 협의하여 프로그램 일정 등을 변경할 수 있다.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은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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