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여자중학교 공고 제 2025 – 1호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입찰 공고(긴급)
[ 2단계 입찰 – 가격· 규격 (분리) 동시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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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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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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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개월 이상 2년 6개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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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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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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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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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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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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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강릉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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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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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142명(학생 132명 - 8학급, 인솔교원 10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차량, 숙소, 식사, 프로그램 등을 1팀으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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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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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자율제안)과 숙소 인근의 관광
※ 위의 여행일정 외에 최적의 동선을 고려하여 추천코스를 작성할 것.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도 명시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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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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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2박, 콘도형리조트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비(조식 2식, 중식3식, 석식2식),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입장(관람)료 및 체험비, 의료비, 기타 행사진행비(진행요원비, 현지가이드경비, 레크레이션비, 제세공과금, 야간경비 등 기타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운송비를 제외한 일부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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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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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오천팔백육십육만오천원(금58,66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32명X금426,000원 + 10명X금243,3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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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132명과 인솔자 10명으로 산정한 금액임(총 142명)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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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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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 목별(운송비를 제외한 숙식비, 현지 외부식당 식비, 입장(관람)료 및 체험비, 수행원, 주간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경비, 여행자보험료, 위탁수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참여인원의 증감 시 현지 외부식당 식비, 입장(관람)료 및 체험비, 위탁수수료 등 개인 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고문 및 일정표,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 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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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 제한 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평가및 적격 업체 선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 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순위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 2025. 04. 11.(금) 13:00 ∼ 2025. 04. 16.(수) 17:00
※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나. 제출 방법 : 제안서 직접접수 / 전자입찰서(G2B) 인터넷 접수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 장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8길 8 잠실여자중학교 1층 교사 회의실
라.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 필” 날인
마. 제출서류 (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3]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붙임5] 10부.
- 작성 유의서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 여행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3년 이내 강원권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붙임6] 1부.
- 금액 반드시 명기, 초ㆍ중ㆍ고 실적만 인정
4) 각서[붙임7] 1부.
5)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9]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서류 참조)
14) 재무제표 1부.
바.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 후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4. 11.(금) 13:00 ∼ 2025. 04. 16.(수) 17:00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자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제안서 심의 예정일 : 2025 04. 17. (목) 15:10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4. 18. (금) 11:00 잠실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평가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평가를 거쳐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정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붙임 4 참고)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공고내용은 서울특별시교육청홈페이지(www.sen.go.kr), 잠실여자중학교 홈페이지 (https://jamsilg.sen.ms.kr/)-학사안내-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02-2140-8122)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과업설명서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제안서 1부.
6. 여행위탁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청렴계약 입찰 특별 유의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 각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 04.
잠실여자중학교장
붙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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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과업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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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2. 예정 인원 : 학생 132명, 인솔교사 10명 (참가자 수는 증감될 수 있음)
3. 여행 기간 : 2025년 5월 21일(수) ~ 5월 23일(금)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강릉 일대
5. 기초금액 : 금 58,665,000원정 (금 오천팔백육십육만오천원정)
※부가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솔교사의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전액 부담함.
단, 입장료나 시설이용료와 같이 인솔교사가 무료인 항목은 제외.
6. 프로그램 구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지 :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과 추천 여행지를 업체별로 자유롭게 작성
※ 자연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에서는 여행일정과 숙소 등을 차질 없이 확보할 수 있는지 여부를 심사숙고한 연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용역조건
가. 교육여행비
◉ 숙식비(2박 7식), 체험활동비(입장료 등), 여행자 보험료, 기타 행사 진행비(주·야간 안전요원비 등), 위탁수수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 운송비는 제외함)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숙박 시설
◉ 리조트급(A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로서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 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침실 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능하면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되, 혼합 투숙할 경우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분리하여 투숙할 수 있도록 한다.
◉ 이상 상기 숙소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 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 상기 숙소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교육 여행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 식사 등
◉ 여행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 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총 7식을 제공한다.
◉ 지역 특성이나 테마의 성격을 살릴 수 있는 식사를 2회 이상 제공한다.
라. 여행의 시작과 종료
◉ 여행은 교육여행단이 학교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교육여행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 도착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여행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 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마. 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여행사는 본교에서 제시한 여행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다.
◉ 여행 일정 변경
1) 잠실여자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잠실여자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잠실여자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 여행 일정 수행 : 여행사는 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프로그램 진행 등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바. 여행사
◉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 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근 3년 이내 교육 여행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사.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여행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 예방에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잠실여자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아.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에서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 제공 및 현지 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교육 여행 일정 등 전반적인 사안에 대해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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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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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실여자중학교
제1조 (총칙) 잠실여자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을” 이라 한다)간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쌍방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①“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공급자”는 안전사고 대처 및 구조능력을 지닌 안전요원(대한적십자 등에서 12시간 이상 연수를 이수한 자)을 반드시 배치해야 하며, 이는 교육여행 시작부터 완료시까지 교원의 학생인솔, 야간생활지도 및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등을 지원하는 업무를 한다. 또한 “ 공급자는 안전요원의 명단, 자격서류 및 연수이수증 등 이와 유사한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해야 한다.
③ “공급자”는 출발전 교통수단(버스, 열차 등)에 대한 안전교육과 교육여행 장소에 도착 한 후에는 숙박시설이용, 식중독, 화재예방 및 대피방법 등에 관해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해야 한다.
제4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장소 및 일정)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장소는 강원도 강릉 일대로 한다.
②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은 2025년 05월 21일(수) - 05월 23일(금) [2박 3일]로 한다.
제5조 (여행인원) 여행인원은 총 약 142명(학생132명, 교사10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제 16조의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학생은 수익자부담이며, 교사는 학교부담으로 각각 별도 산출
제6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경비) 경비는 운송비를 제외한 숙박비(2박, 콘도형리조트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비(조식 2식, 중식3식, 석식2식),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입장(관람)료 및 체험비, 의료비, 기타 행사진행비(진행요원비, 현지가이드경비, 레크레이션비, 제세공과금, 야간경비 등 기타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에 대한 총액입찰 금액으로 한다.
제7조 (인솔교직원 경비) 본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인솔교직원에 대한 경비는 여행자보험 및 인솔 교직원이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경비와 별도 청구한다.
제8조 (숙박시설)
① “갑”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은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콘도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콘도의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한다.
③ “을”은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갑”이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④ 상기 콘도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게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⑤ “을”은 숙박시설마다 야간경호를 각 1명씩 2박 일정동안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⑥ 상기 숙박 시설 상호와 전화 번호, 침실 평면도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출발 전에 학교 책임자 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을”과 숙박시설 대표 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숙박시설확인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 급식소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9조 (식사)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해야 하며, 학생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하여 세부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② 식당은 청결해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해야 한다.
④ 중식은 현지의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 및 안전이 확보 되어 있는 음식점이어야 한다. (단, 학교 인솔 책임자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여행 일정에 따라 도시락을 준비할 수 있다.)
⑤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명시된 각종 행사 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 봉사료 포함)은 “을”이 부담한다.
제10조 (레크리에이션 및 여행자 보험)
① 레크리에이션에 관한 사항
1.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은 계약 전 "갑”과 협의하여 정한다.
2. 여행일정 중 레크리에이션 운영은 “을”의 주관으로 하되 사전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학생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념하여 교육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진행에 필요한 장소대관료, 차량운행, 소품준비 등에 소요되는 제반 경비는 “을”의 부담으로 한다.
3. 레크리에이션은 그룹별로 장소를 별도 섭외하여(숙소 강당 가능) 진행하도록 한다.
② 여행자 보험에 관한 사항
1. 교육여행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을”이 가입하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사고는 “을”이 보상 한다.
2.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출발 일주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 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11조(사전답사)
① 계약이 성립되면 과업설명서에 따라 조속한 시일 내에 “갑”의 전담교원과 “을”의 필수직원으로 구성된 사전답사 팀을 운영하고 “을”은 사전답사의 원활한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② “을”은 사전답사 시 본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조력을 받을 수 있는 인사, 기관, 장소를 방문하고자 할 경우 “갑”의 의견에 따라야 한다.
③ 사전답사 후 방문일정(요일, 시간 등 포함), 기관, 장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편성 등은 “갑”이 판단하여 현지 사정과 답사 결과에 따라 조정, 변경할 수 있으며 “을”은 “갑”의 의견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은 그룹별 지정시간․장소에 모일 때부터 여행 마지막 날 학교에서 해산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출발 시에는 학교 인솔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13조(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갑”이 제시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일정과 내용에 따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본 일정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한다.
② 세부일정 : “을”은 계약 체결 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지역별 숙소 확보, 방문기관 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의 담당 부서로 제출한다.
※ 학교 등 기관방문은 가능한 한 휴업 일을 피하여 작성
③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는 사전에 “갑”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입증자료(기상자료 및 단장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만한 자료 등)를 제출해야 한다.
④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수행 :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 숙박, 식사 및 기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해야 한다.
제14조(안내원)
① 수행안내원
1. 출발 시부터 도착 시까지 각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그룹별로 안내원 및 안전요원을 동행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내 경험이 있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지역의 지리에 밝아야 하며, 문화관광부에서 인정하는 유자격자로서 소양과 자질을 갖춘 자로 해야 한다.
2. “을”은 수행안내원으로 동행할 안내원 이력서 및 명단을 출발 10일전까지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3. 수행 안내원 1인은 하루 일정이 끝난 뒤라도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수학여행단과 동일숙박시설에 상주하여야 한다.
② 안내원경비: 수행안내원 및 현지안내원에 대한 경비는 “을”이 전액 부담한다.
제15조(낙오자 처리)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행안내요원은 상시 탑승인원을 파악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6조(사고)
① 교통사고 등
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사고로 인한 치료는 여행 중은 물론, 도착 후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을”이 부담한다.
3. “을”은 차량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즉시 응급대체 차량을 이용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② 식중독 사고 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입원 치료 조치하고, 단장 또는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준비는 모든 비용을 “을”이 부담한다.
③ 기물 파손 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원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을”이 모든 책임을 진다.
④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7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경비의 정산 및 지급)
① 본 여행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이나 감액 = 1인당계약금 ×실제참여 학생 수로 정산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종료 후 제출 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 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단, 현지에서 직불해야 하는 입장료에 대해서는 행사시 선납 청구서에 의해 지급할 수 있다.)
③ “을”은 여행 경비 청구 시 “을”과 협약된 숙소 및 차량 업체로부터 “을”을 공급받는 자로 하여 숙박료 및 차량 임차료로 청구된 세금계산서의 사본을 첨부하여 청구하여야 하며, 중식은 일반과세자인 경우 세금계산서 제출, 현지 비용은 영수증으로 대체한다.
④ “갑”은 용역 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 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7일 이내),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8조(연대보증인)
① “을”은 계약 체결 시, 당해 여행용역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여행사를 연대 보증인으로 설정하여야 한다.
② 계약금의 15%이상의 계약보증 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 보증금 납부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③ “갑”은 계약 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 “을”의 능력부족 등의 사유로 소기의 여행목적을 달성 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을”과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한 때에는 연대 보증인에게 당해 여행단의 잔여 여행 일정의 이행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때 연대보증인은 “을”과 이미 계약 체결된 계약조건에 의하여 잔여 여행일정을 이행하여야 한다.
제19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청심환, 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자발생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21조(책임)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 배상 책임을 져야한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③ “을”은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도중이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22조(계약의 해지) “갑 ”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23조(기타)
① “을”은 수학 여행자에 대한 소양 교육을 출발 전에 반드시 실시해야 한다.
②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 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③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필요한 예약,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내 및 알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지 숙박, 식사 제공 및 현지 교통 등 제반사항을 세부 일정표에 의거하여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 하여야 한다.
④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이 출발하여 도착할 때까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따라 필요한 내용 및 학교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책자로 만들어 학생 개개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출발 1일전 소양 교육 시에 배부하여야 한다.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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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잠실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 - 1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잠실여자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보증서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감 : (인)
|
본인은 위 번호로 공고한 귀 잠실여자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 용역 입찰 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
|
업체명 : 평가위원 : (인)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정량적
평가
(35)
객관적평가
|
1.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 (15점)
- 최근 3년 간 실적
-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A. 10회 이상
B. 5~9회
C. 1~4
|
15
13
10
|
|
|
2. 경영상태 (10점)
- 제안업체의 재무구조
|
A. 부채비율 50% 미만
B. 부채비율 50%~100%
C. 부채비율 100% 초과
|
10
8
5
|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3.1.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4대보험중1개이상가입증빙자료)
|
5
|
3
|
2
|
3.2.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5
|
3
|
2
|
정성적
평가
(65)
주관적평가
|
4. 숙박시설 수행능력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객실등급, 위치
|
10
|
8
|
5
|
4.2. 객실 당 인원수
|
5
|
3
|
2
|
4.3.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
5
|
3
|
2
|
5.식사 제공 능력(5점)
(중식 등 이동식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우수
5
|
보통
3
|
미흡
2
|
|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행선지별안전계획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3
|
2
|
6.2. 문화재 해설사 배치 유무
|
5
|
3
|
2
|
6.3. 학생인솔관리(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5
|
3
|
2
|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0
|
8
|
5
|
7.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10
|
8
|
5
|
7.2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5
|
3
|
2
|
합 계
|
100
|
|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 주요연혁 >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 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 인 재무제표)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강원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 중,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그룹별․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그룹별․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
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o층: ooo 명, o층: ooo 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각종 보험가입 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콘도형 리조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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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코로나 19 등 감염병 유증상자 및 확진자 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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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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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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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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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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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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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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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단위: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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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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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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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 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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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 요청서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에는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 ․ 삭제 ․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 버스 4대(버스 1대 당 2개 학급)
나) 여행일정은 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등을 기재하여야 하며, 상세 일정(이동경로, 시간분배, 여행코스 및 체험, 숙소, 식당)을 기획하여 제출해야 함.
다)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라)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할 수 있다.
4.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박시설은 콘도형 리조트로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다)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라)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석식부터 제3일 조식(2박4식)까지 숙박지에서 제공하며, 3식(중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한다. 단, 현지 상황에 따라 현지식의 횟수를 늘릴 수 있다.
나)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5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마) 학생 과반 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바)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차)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카)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에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한다.
(출발 일주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 증권을 우리학교에 제출한다.)
7.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8.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리에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9.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0. 업체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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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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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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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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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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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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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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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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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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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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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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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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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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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 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경우에는 법적인 보상뿐만이 아니라 차후 잠실여자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 ․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 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 담당 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 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 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해 담합 등의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해 잠실여자중학교와 서울시 교육청 및 각급 교육 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해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 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잠실여자중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과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 체결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잠실여자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잠실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계약이행 이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잠실여자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 ․ 직원(하도급 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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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낙찰업체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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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 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 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 계약의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잠실여자중학교와 서울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 제조 및 구매, 공사,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 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잠실여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잠실여자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은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잠실여자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잠실여자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잠실여자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의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 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잠실여자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잠실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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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업체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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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예정인원 : 총 142명 (학생 132 명, 인솔교사 10명)
3. 기 간 : 2025. 05. 21(수) ∼ 2025. 05. 23(금) (2박 3일)
4. 산출내역서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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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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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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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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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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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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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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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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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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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식당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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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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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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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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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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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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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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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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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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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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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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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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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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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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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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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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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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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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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유상부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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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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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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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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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로 작성
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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