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공고 제2025-16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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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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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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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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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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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대부중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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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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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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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및 경상남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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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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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8.(수)~2025. 5. 30.(금), 2박 3일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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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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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40명(학생 130명, 인솔교사 10명)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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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학급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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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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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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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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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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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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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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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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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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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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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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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차(KTX) 서울↔부산 왕복편
○ 전세버스 임차료(45인승 일반버스 5대, 주차비, 봉사료 등 포함)
○ 숙식비(조식이 가능한 식음료 시설 및 로비를 갖춘 레지던스 및 비즈니스 호텔급 이상 권역별 동일 숙소 2박 / 조식 2식)
○ 외부식(5식)
○ 입장료, 관람료, 체험비 등
○ 여행자보험료(배상한도 1억 원 이상)
○ 기타: 안전요원 5명, 야간안전요원 3명, 위탁수수료, 알선수수료, 제세공과금, 안내 책자 등 과업설명서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세 포함)
※ 여행경비내역 상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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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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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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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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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17:00~2025. 4. 21.(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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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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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3,860,000원(부가세 포함)
※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총 140명으로 학생과 교사 비용 나누어 산정(학생 130명, 인솔교사 10명)
※ 계약 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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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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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17:00~2025. 4. 21.(월) 10:00
※ 학교 행정실로 직접 접수 /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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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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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17:00~2025. 4. 21.(월)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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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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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금) 10:00~, 본교 3관 2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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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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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금) 15:00 이후 나라장터에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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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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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연재난, 긴급재난, 감염성 전염병 등 학생들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동을 하기에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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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소기업 ‧ 소상공인 제한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어 있지 않고, 그 주된 영업소의 본점이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여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접수 → 위원회 제안서 평가및 적격업체 선정(활성화 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규격서 평가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4. 11.(금) 17:00~2025. 4. 21.(월) 10:00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 / 주말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 장소: 한대부중 3관 2층 행정실(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42)
3) 제출 방법: 제출 장소에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합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제출 서류(제안서 제출서류는 밀봉)
입찰자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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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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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3. [붙임3] 위임장 1부 및 재직증명서 (제안서 대리인 제출시 제출, 신분증 확인)
4. [붙임4] 사용인감계 1부 및 인감증명서
5. [붙임5] 각서 1부
6. [붙임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붙임7]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 붙임 서식의 제안서를 A4(세로)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 붙임8의「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붙임9의「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를 참고하여 증빙자료 제출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속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고농도 미세먼지나 날씨를 고려한 대체프로그램 수립
8. [붙임10] 공고일 현재 최근 5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계약 실적증명서 각 1부
- 초, 중,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금액 명기, 반드시 실적증명서로 제출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1.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2.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경영상태 평가서) 1부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6.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7. (5/1 10:00까지 제출) 확보되었거나 확보가능한 교통편 증빙자료(과업설명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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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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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낙찰 업체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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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수입인지
3. [붙임13]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4.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 등 위탁계약서류 1부
5. [붙임14] 확인서
6. [붙임15] 출발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1부
7. [붙임16] 직영 차량 운행 각서 1부
8. [붙임17] 안전운전 서약서 1부
9. 전세버스 교통안전 조회 결과 통보서 1부
10. 운행기록 발급 현황 1부
11. 자동차 등록원부 사본 1부
12. [붙임18]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3. [붙임19]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14. 그 외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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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에는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5. 4. 11.(금) 17:00~2025. 4. 21.(월) 10:00
2) 방법: 나라장터(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 설명회: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없으며, 학교 자체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2.(금) 15:00 이후 G2B 시스템에서 개찰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 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전산장애 발생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 시 보증서 및 증권 등을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부적격 처리).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고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조달청 기준)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이행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적용 대상
가.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 적용됩니다.
나.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 계약관계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관련 고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관련법령 및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등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발생 시에만 가능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한대부중 3학년부(☎02-2200-3735)
- 계약관련: 한대부중 행정실(☎02-2200-379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3. 위임장 4. 사용인감계 5. 각서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7.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8.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9. 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 10. 사업실적증명서 1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2. 경영상태 평가기준 13. 용역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4. 확인서(낙찰자만 제출) 15.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낙찰자만 제출) 16. 직영차량 운행각서(낙찰자만 제출) 17. 안전운전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18.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만 제출) 1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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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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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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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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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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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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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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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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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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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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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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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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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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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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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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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대부중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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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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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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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보증금율: 5%
ㆍ보 증 금: 금 원정 (₩ )
ㆍ보증금납부방법: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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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ㆍ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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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 화 번 호:
E-mail 주 소: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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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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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본인은 한대부중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제공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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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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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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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및 위임자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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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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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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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3] 위임장
위 임 장
(입찰참가대리인용)
○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 주소:
○ 전화번호:
상기 본인은 한대부중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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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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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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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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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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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재직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위 임 자: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4] 사용인감계
사용인감계
위 인감은 본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입찰참가 및 계약관련 등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사용으로 인한 법률상의 모은 책임은 본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1. 인감증명서제출(3개월 이내 발행된 문서) 1부.
2. G2B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사용인감포함) 1부(제출 시 사용인감계 미제출).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5] 각서
각 서
본사(인)는 한대부중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학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약자 주 소:
상 호 명:
대표자 성 명: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7]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 붙임8의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작성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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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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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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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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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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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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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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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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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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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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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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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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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신용평가 등급(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 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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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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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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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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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제출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내)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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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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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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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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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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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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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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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5년간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실적을 연도순으로 기재
2. 여행위탁 실적증명서(기관 날인한 것만 인정)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공고일 기준 이행 완료된
초, 중, 고 국내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실적만 인정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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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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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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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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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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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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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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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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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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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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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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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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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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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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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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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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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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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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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2. 안전요원 인정조건: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ㆍ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로서 대한적십자사 등에서 주관하는 14시간 이상의 안전요원 연수를 이수한 자(이수증으로 확인)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양식 변경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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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1)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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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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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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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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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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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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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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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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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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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명, 층: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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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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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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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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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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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시 격리할 수 있는 별도의 격리실(남·여 별도) 여부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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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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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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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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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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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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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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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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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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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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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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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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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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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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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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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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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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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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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임보험 가입 여부 및 기타 안전대책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마.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식중독 도난 ․ 분실 ․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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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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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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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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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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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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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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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단위: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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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당 금액 등)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방안 및 코로나19 감염 발생시 대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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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8]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 세부조건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본교 일정표를 준용하되, 상세일정(이동 경로, 시간 분배 등)은 계약체결 시 상호 협의 하에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라 경비도 역시 변경될 수 있음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1) 차량은 45인승 버스 5대로 하며, 정원을 초과하지 않아야 함
2) 학생수송차량은 권역별 동일 회사소속(지입차량 금지)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며, 가능한 한 차령이 적은 45인승 이상 버스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안전벨트가 모두 장착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어야 함.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3)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 및 안전장구 기재
4)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할 숙소의 전체 ○층 중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학생이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시설 안전시설 상황 (CCTV, 창틀 안전대, 소화전 시설 등) 및 야간경비 배치 계획
- 레크레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숙박지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3) 숙박시설 여건
- 조식이 가능한 식음료 시설 및 로비를 갖춘 레지던스 및 비즈니스 호텔급 이상 숙소
- 1실 4~5명 이내
- 권역별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이동 시 용이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라. 식사여건
1)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밥, 국 제외)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3)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마. 긴급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사고당 금액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계획(학생후송대책 및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포함)
- 식중독, 도난, 분식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시 및 고농도 미세먼지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비상차량 운영 계획
- 감염병 방역 방안 및 상황 발생 시 대처 방안 포함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보험가입 현황, 현지가이드·안내도우미 배치여부, 현장교육 및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등
사. 소규모테마형 육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및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아. 업체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식 기재
[붙임9] 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
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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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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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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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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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
- 실적증명서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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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사본 등
|
3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 전기, 소방(작동기능 포함), 가스, 엘리베이터 안전점검 결과 사본
- 수질검사 결과표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보건증 사본, 재직증명서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KTX 기차표 등 확보했거나 확보가능한 교통편 증빙자료(과업설명서 참고)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 식사 제공 능력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보건증 사본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및 안전연수 이수증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0] 사업실적 증명서
사업실적증명서
연번
|
사업명
|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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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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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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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완료된 실적내용만 작성(확인 가능한 실적증명서 사본 첨부)
상기와 같이 실적을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1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업체명: ○ 평가위원 성명: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평가점수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50)
객관적
평가
(계약 담당자 작성)
|
○ 소규모테마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초,중,고
교육여행 수행실적 등 자료 제출)
※ 반드시 사업 실적증명서로 제출
|
7회 이상
|
10
|
10
|
|
4-6회
|
8
|
1-3회
|
6
|
○ 인력보유
|
- 수련활동 수행 조직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
5명 이상
|
10
|
10
|
|
4명 이상
|
8
|
3명 이하
|
6
|
0명(증빙서류 미제출)
|
0
|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증빙자료 제출)
|
5명 이상
|
10
|
10
|
|
4명 이상
|
8
|
3명 이하
|
6
|
0명(증빙서류 미제출)
|
0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 미제출시 0점 처리
|
※붙임12 평가기준 참조
|
10
|
|
○ 교통편 준비 현황(서울↔부산)
- 기차 승차권 확보(KTX, SRT)
- 우등버스 확보
|
기차 확보
|
10
|
10
|
|
우등버스(같은회사) 확보
|
8
|
우등버스(다른회사) 확보
|
6
|
정성적 평가 분야
(50)
주관적
평가
(평가
위원 작성)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 테마교육여행 제안서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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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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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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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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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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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위험요소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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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5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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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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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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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제공 능력
- 메뉴, 위생, 위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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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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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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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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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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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안전관리요원
배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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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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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
보통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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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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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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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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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적 평가: 심사기준에 따라 학교 계약담당자가 평가
- 정성적 평가: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되, 위원별 평가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 평가 점수의 산술평균점수로 함.(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붙임12] 경영상태 평가기준
경영상태 평가기준
◎ 평가요소: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AAA
|
-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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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O, AA-
|
A1
|
AA+, AAO,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O, AA-에 준하는 등급)
|
10
|
A+
|
A2+
|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
|
AO
|
A2O
|
A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O에 준하는 등급)
|
10
|
A-
|
A2-
|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
|
BBBO
|
A3O
|
B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O에 준하는 등급)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
|
BB+, BBO
|
B+
|
BB+, 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O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O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O, B-
|
B-
|
B+, BO,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O,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이하
|
C 이하
|
CCC+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
|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13]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용역 산출내역서(예시)
1. 건 명: 한대부중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140명(학생 130명, 인솔교사 10명)
3. 기 간: 2025. 5. 28.~2025. 5. 30. (2박3일)
4. 여행코스: 주요 행선지 및 비용 참조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버스임차료
|
45인승,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 - 원 × 대
|
|
|
2
|
숙식비
( 2박 2식 )
|
조식
5찬 이상(밥, 국 제외)
|
□ ○○리조트
-숙박료: 원 × 명
-식 비: 원 × 명 × 3식
|
|
|
3
|
외부 식비
(5식)
|
세팅
|
|
|
|
4
|
입장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5
|
기타
|
현지가이드, 레크레이션, 진행요원비, 야간경비 및
위탁수수료 등 기타 제반비용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 원 ÷ 명 : 원
|
|
|
5. 산출내역 ※가격제안서 제출 (금액단위: 원)
※ 상기 금액은 모두 VAT포함 금액임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안자 (서명 또는 날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14] 확인서(※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주 소:
상 호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15] 출발전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낙찰자만 제출)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점검일시 : 2025. . . : * 목적장소:
점검(교육)자
|
회사명
|
성명
|
학교명
|
성명
|
|
|
한대부중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 목적지 및 경유지 등 사전 지리 운전자 숙지 확인
|
|
|
차량
외부
|
-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운전자 확인)
(특히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 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 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붙임16] 직영차량 운행각서(※낙찰자만 제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주소:
○○○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에 참가함에 있어서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 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17] 안전운전서약서(※낙찰자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탑승 학생 및 교직원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
확 약 사 항
|
확 인
|
1
|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스마트폰 등 일체의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
|
2
|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
|
3
|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
|
4
|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5
|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
|
6
|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
|
7
|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
|
8
|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
|
9
|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서명
[붙임18]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이하 “학교”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한대부중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1.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42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인)
|
계약상대자
주소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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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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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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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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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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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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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에서 발주하는「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 및「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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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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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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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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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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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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