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연수구 공고 제2025 - 665호
용역 입찰 공고(소액수의 견적제출)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민방위 사이버교육 및 전자통지ㆍ전자출결 서비스 위탁운영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금41,4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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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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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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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1.(금) 17:00
~
2025.04.17.(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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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7.(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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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구청
입찰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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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과업에 대한 내용은 총무과 민방위팀 배재섭(032-749-7192)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 과업담당자에게 과업지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투찰자가 모두 낙찰하한율 미달로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5시까지 재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참가자격을 갖추고,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 인천광역시 주관 2025년 민방위 사이버 교육 품질심의회 평가 완료 업체
○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업종코드:1468]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신고를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 운영위탁서비스(8111181101) 를 소지한 업체
※ 계약일 전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3-47호」제13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민방위 사이버교육 프로그램 및 세부 과목별 콘텐츠 저작권을 보유한 업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이여야 하며, 저작권등록증 사본 제출필요)
○ 공고일 현재 인천시 민방위 전자통지 발송 시스템 사용을 위해 공인전자문서중계 업체와 협약을 체결하여 그 협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정보통신망법」제47조에 따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P) 인증서 또는 「클라우드컴퓨팅법」제20조, 제23조의2에 따른 클라우드서비스 보안인증서(CSAP-SaaS)를 소지한 업체
※ 계약일 전일까지 과학기술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과업수행사 명의로 발급한 인증서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최근 3년 이내에 동일 건(민방위 사이버교육 및 전자통지·전자출결 서비스 위탁 용역 건)으로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계약실적이 있는 업체
※ 위 실적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실적증명서 등)를 아래와 같이 기한 내 제출하신 후 접수 및 인정여부를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한 : 2025. 04. 18.(수) 18:00까지
- 제출방법 : 총무과 민방위팀 배재섭 (wotjq0312@korea.kr) / (☎032-749-7192)
※수신 및 인정여부 반드시 확인
- 이행실적은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 제출
- 증빙자료의 인정여부는 발주부서 연수구 총무과의 판단에 따릅니다.
- 추후 낙찰자는 계약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 업체 또는 증빙자료 미인정된 업체가 투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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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채권의 양도․양수, 하도급 및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견적서 제출
○ 본 용역은 총액계약,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및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투찰자에 의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되고 15개의 예비가격은 개찰 후 공개합니다.
○ 계약상대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제출자가 있는 경우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전자계약 체결
○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낙찰자는 우리 구에서 송신 하는 계약서(초안)에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 보완서류 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조세포탈서약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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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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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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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용역에는 연수구 중대산업재해 보건관리 매뉴얼이 적용되며, 이에 따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안전보건관리계획서」는 발주부서의 ‘안전보건관리수준평가’에서 60점 이상 획득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확약서,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 연수구 총 무 과 민 방 위 팀 배재섭 (☎ 032-749-7192)
○ 입찰관련 문의 : 연수구 재무회계과 회계관리팀 이명연 (☎ 032-749-7355)
○ 나라장터 이용문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연수구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32-749-71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익신고자는 비밀보장·신변보호·보호조치를 통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 공익신고로 국가·지방자치단체에 직접적인 수입의 회복 또는 증대가 있는 경우 공익신고보상금이 지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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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1.
인천광역시 연수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