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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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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0299-000 공고일시  2025/04/11 13:19
공고명 [협상에 의한 계약]2025년 시내버스 및 마을버스 표준운송원가 산정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공고담당자 윤은재(☎: 055-639-35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거제시 안내 공고 제2025-833호

 

제안서 제출 안내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견적제출 안내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시내버스 및 마을버스 표준운송원가 산정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0일간(8개월)

  다. 용역금액 :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입찰업체는 이윤과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2. 공고기간 : 2025. 4. 14.(월) ~ 2025. 4. 24.(목)


3. 공모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고


4.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제3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회계법인(업종코드 1200)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경상남도 내 소재한 본점 및 지점 업체

    ※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본 제안공모에 참여 불가능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제3자에게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제안신청에 의한 제안서 심사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53호)


6. 제안서 등 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4. 25.(금) 10:00 ~ 17:00

  나. 접 수 처 : 거제시청 교통과 대중교통팀 전영재주무관(☎055-639-4534)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우편, 택배, 퀵서비스,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 당일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있음

  라. 제출(신청)서류 : 제안서는 표지서식(붙임1․붙임2․붙임3)별로 관련내용(서식별) 및

                      증빙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1) 입찰참가 등록(신청)서류【붙임 1】참고

    ① 확약서 1부

    ② 보안서약서 1부

    ③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④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1부

   2) 제안서 제출서류【붙임 2~3】참고

    ① 정량적 평가 제안서 총3부【붙임 2】참고

     -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 조직 및 인력현황 1부

     - 참여 인력 개인별 이력현황 1부

       (최종 학위증명서, 재직증명서, 자격증사본 및 경력증명서 등 첨부)

     - 용역참여 인력 업무중첩 1부(용역 계약서 사본 첨부)

     - 유사용역 등 수행 실적 1부

     - 용역 실적증명서 1부

     - 재무(경영상태) 구조 1부(유효기간 내 신용 평가등급 확인서 첨부)

     - 신인도 1부

    ② 정성적 평가 제안서 총15부【붙임 3】참고

     - 용역수행 추진 계획 1부

    ③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④ 상기 내용이 모두 포함된 USB 2매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제안서 발표

   1) 일시 및 장소 : 별도 안내

      ※ 제안발표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평가 대상에서 제외함.

   2) 설명방법

    - 발표순서 : 제안서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 발표시간 : 업체별 25분 (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PPT발표

     ※ 제안서 제출 업체 수에 따라 조정가능하며 타 제안서 발표를 청취할 수 없음

    - 발표방법 : 제출된 제안서와 프리젠테이션을 이용한 설명 

  나. 제안서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8. 사업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2)「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

  나. 사업자 선정방법 및 선정절차  ※ 세부 낙찰자 선정방법 및 평가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총점 산정 : 총점 100점을 기준으로 정성적 평가(60점)과 정량적평가(20점), 가격평가(20점)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

   2) 정성적 평가 :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위원이 평가하며,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로 함. 이 경우 최고점수,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한다.

   3) 정량적 평가 : 발주부서에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다.[별표1]

   4) 입찰가격평가 : 입찰가결 평점산식에 따라 평가한다.[별표1]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 참가 등록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향후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부가세포함)의 1.25%에 상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본 사업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상기 공고 내용은 우리시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사.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작성, 평가․협상 관련 문의 : 거제시 교통과 대중교통팀  ☎055-639-4534

      2) 입찰공고 관련 문의 : 거제시 회계과 계약팀  ☎055-639-3506



위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5.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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