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고등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잠실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잠실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잠실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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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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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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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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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잠실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나. 일 정: 2025. 5. 26.(월) ~ 5. 28.(수) [2박 3일]
다. 장 소: 경기권, 충청권, 강원권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라. 예상인원: 총 187명(학생180명, 인솔교사7명)(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마. 여행경비
○ 숙식비(2박 7식), 시설 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 단, 전세버스, 여행자 보험료 제외
○ 여행업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국내여행)(공정거래위원회고시)을 적용한다.
바. 기초금액 : 금61,33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187명) 및 인솔교사(7명) 포함 187명으로 산정
※ 참가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생활곤란자
등 면제대상 지원사항 등은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지원해야 함.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교사의 경비는 면제되는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 기초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 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른“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경기도,충청권,강원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11조 및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경기도, 충청도, 강원도’에 소재하고 학생수련시설을 등록·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을 운영하는 직영업체
다. 2024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수련원 이상인 업체,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 제출가능한 업체로(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리더십 교육, 공동체 활동(공동체 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의 운영이 가능한 업체
※ 2023년 평가기관 “우수”이상 시설/ 2024년 종합평가기관은 ‘적정’시설(가장 최근
년도에 실시한 종합평가결과 기준)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자니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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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찰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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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17.(목) 10:00 ~ 4. 22.(화) 16:00
※ 제출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8: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3길 71(신천동) 잠실고등학교 1층 행정실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람)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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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②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1부 [붙임 2 서식]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관련사항을 충실히 기재
-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③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서식 2] -해당자에 한함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교육청 산하 초·중·고 수 행실적만 인정)
⑤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⑥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⑦ 2024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⑧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⑨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⑩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및 식단표 각 1부
⑪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⑫ 교육일정표(프로그램)
⑬ 수련활동 지도자(레크리에이션 강사 및 안전요원 포함)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1부
⑭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⑮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⑯ 수련시설 전체 배치도[층별 배치, 객실 배치(방 배정), 비상구 표시할 것]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의 규모 등) 1부
⑰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1부
⑱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⑲ 청렴서약서 1부 [서식 3]
⑳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서식 4]
㉑ 각서 1부 [서식 5]
㉒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서식 6]
㉓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각1부 [서식 7]
㉔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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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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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서식 8]
③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서식 9, 변경 가능]
④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서식 10]
⑤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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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 하지 않음.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 2025. 4. 17.(목) 10:00 ~ 4. 22.(화) 16:00
나. 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가격입찰시 공고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5. 2.(금) 15:00
※ 단,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 잠실고등학교 후관 1층 디지털미디어실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 사업자당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추첨을 통해 정한다.
마.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자는 발표순서 추첨 전까지(14시 50분까지 도착)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한다.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7.(수) 15: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제2항 제7호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겨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제출) 입찰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상위 2개 업체에 들더라도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 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활동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바랍니다.
13.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 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 된 서류가 불명화가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문의: 2학년부 담당자(02-2141-3801)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행정실 계약담당자(02-2141-370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설명서 1부.
2. 제안서 서식 및 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기준 1부.
[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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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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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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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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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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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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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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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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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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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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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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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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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실고등학교 공고
제2025–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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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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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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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잠실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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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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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면제(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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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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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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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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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잠실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잠실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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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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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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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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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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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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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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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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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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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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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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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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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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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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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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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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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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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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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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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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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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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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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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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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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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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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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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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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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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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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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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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잠실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잠실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잠실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잠실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잠실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잠실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잠실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7]
위 임 장
○ 상호 또는 법인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명 :
○ 사 업 장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잠실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기술(규격)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잠실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8]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잠실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187명(학생 180명, 인솔교사 7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2025. 5. 26.(월) ~ 2025. 5. 28.(수)(2박 3일, 7식)
4. 산출내역(※인솔교사 부담내역은 학생기준에 준함. 단, 인솔자 무료항목 제외)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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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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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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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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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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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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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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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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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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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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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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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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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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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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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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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이용료: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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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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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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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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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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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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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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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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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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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인)
잠실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9]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잠실고등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와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련활동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수련활동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은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은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은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은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은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과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3길 71
기관명 : 잠실고등학교
대표자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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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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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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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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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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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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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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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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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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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인헌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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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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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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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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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파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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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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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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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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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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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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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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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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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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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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