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입찰 공고
식생활안전관리원 공고 제2025-4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식생활안전관리원 계약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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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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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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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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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와 아래의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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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8.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
9. 기타 입찰ㆍ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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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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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생활안전관리원 공고 제2025-4호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지원 개선방안 마련 및
경제 효과 분석 연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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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지원 개선방안 마련 및
경제 효과 분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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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용역사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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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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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025년 11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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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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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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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가격입찰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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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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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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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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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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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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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국내입찰)
*(제출방법) 나라장터의 공고목록에서 해당 공고의 ‘투찰’ 버튼을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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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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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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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기술제안서 및 제출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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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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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제안)서 제출일시와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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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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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제출서류는 스캔본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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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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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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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제안요청 등 세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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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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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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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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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일반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자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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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10조,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제4조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18조의2에 따라 발급된 장애인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에 의하여 비영리법인은 입찰참가가 가능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단독 계약만 가능(공동수급불가)
3. 제출서류 (첨부서식 참조)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서식 2】 1부
⦁확약서【서식 3】 1부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서식 4】 1부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5】 1부
⦁참여직원 현황【서식 6】 1부
⦁입찰서(견적서 첨부) 1부 【서식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5%)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 제출자와 대리인은 반드시 동일인이여야 하며, 입찰시 신분증 제출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기준
o 세부 평가 방법
- 우리 기관 평가 계획에 의거 자체평가 실시
- 제안서 평가(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로 산출
- 평가비율: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o 제안서 평가: “평가항목 및 배점”에 의거하여 실시
o 가격평가: 제안사에서 제시한 가격 비율에 따라 평가
o 평가에 대한 세부기준과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업체는 평가절차, 평가기준 및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제안서 평가 및 업체 선정
o 관련 전문가를 중심으로 제안서 평가 실시
o 업체선정: 제안서 및 가격 평가 후 종합 평가점수 1순위 업체부터 내용/가격 협상하여 발주기관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 합산 점수가 80점 만점 중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실시
-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중 배점이 큰 항목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정
o 제안서 평가 및 업체 선정과 관련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기관에 귀속되며, 관련 법규에 따른 제재조치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 별도 통지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를 근거로 원활한 심사를 위하여 평가위원들은 서면평가를 실시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식생활안전관리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계약 해지 및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마.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증빙요구 항목에 대하여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평가서 기재에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입찰취소 또는 계약 해지됩니다.
아. 평가결과를 제외한 제안심사와 관련된 일체의 사항은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입찰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및『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 법령, 기획재정부 예규, 고시 및 기관의 계약 관련 규정에 준합니다.
2025년 4월 7일
식생활안전관리원장

⦁【서식 1】입찰참가신청서
⦁【서식 2】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 1부
⦁【서식 3】확약서 1부
⦁【서식 4】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5】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 6】참여직원 현황 1부
⦁【서식 7】입찰서(견적서 첨부) 1부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5%)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 제출자와 대리인은 반드시 동일인이여야 하며, 입찰시 신분증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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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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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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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 록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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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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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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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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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증 액 : 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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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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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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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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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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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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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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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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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식생활안전관리원의 입찰 건에 참가하고자 식생활안전관리원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에 참가합니다.
첨부서류 :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하며,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신고합니다.
(입찰대리인) 성 명 :
연 락 처 :
사 용 인 감 : ( 인 )
식생활안전관리원장 귀하
[서식 2]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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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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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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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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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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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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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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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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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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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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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및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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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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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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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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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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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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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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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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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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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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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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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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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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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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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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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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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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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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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금계산서 or 계약서 사본 대체 가능(원본 대조필, 미 첨부 건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서식 3]
확 약 서
본 입찰 참가와 관련 하여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본인이 작성, 제출한 제안서 상의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였으며 추후라도 전부 또는 일부가 허위로 밝혀질 경우 어떠한 제재도 감수하겠습니다.
귀 기관의 평가관련 기준, 절차, 방법 및 평가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법인등록번호 :
식생활안전관리원장 귀하
[서식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귀 기관이 실시하고자 하는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귀 기관에서 시행하는 물품구매, 용역, 공사계약 등에 있어서 관련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다음 서약내용을 반드시 지켜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 서 약 내 용 -
1. 물품구매, 용역, 공사계약 등에 있어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를 하여 입찰(계약)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 구매, 계약체결, 납품 등 계약이행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관계 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이나 부당한 이득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어떠한 불법․부당한 요구에도 단호히 이를 거부하겠습니다.
3. 위의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만약 이를 위반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관계법령에 따른 처분은 물론 귀 기관의 거래중지, 입찰참가자격제한 등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것이며, 이와 관련하여 민 ․ 형사상의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법인등록번호 :
식생활안전관리원장 귀하
[서식 5]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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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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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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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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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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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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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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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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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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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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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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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참여직원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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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 야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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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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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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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업 참여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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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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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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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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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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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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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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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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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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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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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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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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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전담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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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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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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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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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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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기준일: 제안일 현재
[서식 7]
입 찰 서
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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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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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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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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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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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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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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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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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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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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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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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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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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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식생활안전관리원의 입찰(일반, 지명, 제한)에 응찰하여 위 입찰 건이 수락되면 입찰유의서, 입찰 공고 및 사양 설명서에 따라 위의 입찰 금액으로 기한 내에 납품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첨부 : 견적서 1부
(입찰대리인)
|
성 명 :
주민등록번호:
사 용 인 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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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생활안전관리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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