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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1720-000 공고일시  2025/04/11 14:04
공고명 석관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교육지원청 석관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교육지원청 석관중학교
공고담당자 이재서(☎: 02-6011-374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900,000 원
   
배정예산
37,900,000 원
   
추정가격
37,9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석관중학교 공고 제2025-02호 (나라장터공고번호 R25BK00781720-000)


석관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규격/가격 동시입찰)


 

 

< 입찰자 유의사항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계약입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석관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석관중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분

내용

용역명

석관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방법

2단계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

용역내용

(수련활동개요)

◦ 수련활동기간: 2025년 5월 26일~5월 28일 (2박 3일)

◦ 참가예정인원: 150명(학생 140명, 교사 10명)

   ※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최종 참가인원으로 정산함

◦ 수련활동장소: 인천광역시 내 청소년수련시설

용역기간

2025. 5. 26.~6. 4. (착수 후 10일)

입찰방법

 총액입찰, 단독입찰

입찰방식

◦ 규격입찰: 직접제출(제안서는 학교에 직접 방문 제출)

◦ 가격입찰: 전자입찰(G2B를 통해 전자입찰서 제출)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2025. 4. 17. 09:00

마감일시

2025. 4. 22. 11:00

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접수기간

2023. 4. 17. 09:00 ~ 2024. 4. 22. 11:00

접수장소

 서울 성북구 한천로 526 (석관동) 석관중학교 행정실

제출방법

 직접 제출만 가능(우편 등 불가)

제안서평가

평가일시

2025. 4. 28. 15:30 예정

장소

석관중학교

가격개찰

개찰일시

2025. 4. 30. 14:00 예정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추정금액

추정금액: 금37,900,000원(추정가격37,900,000원+부가가치세0원)

  - 학생경비는 숙박, 식사, 수련활동비 등 전체 경비 계상

  - 교사경비는 숙박비, 식비만 계상

  - 설계내역서 참조


구분

내용

기초금액

ㅇ 예비가격 기초금액: 금37,900,000원

기타사항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로 집행합니다.

    1)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접수기간에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은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입찰자가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나.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3 제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입니다.

  라.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총액계약)

  마.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따라 청소년수련시설 설치·운영에 대한 허가를 받고 같은 법 제13조에 따라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① 입찰참가자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9조의2에 따라 여성가족부의 수련시설 종합평가를 받은 자로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제안서 평가 시 해당 항목에서 최저점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재개장 시설 포함)은 수련활동 실시일 기준으로 최근 1년 이내의 관할 지방자치단체 시설 안전점검 결과 이상이 없어야 하며,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는 것으로 수련시설 종합평가를 갈음합니다.

 

② 입찰참가자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 제2항에 따라 우리학교 해당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을 받은 활동이 있어야 하며, 인증을 받은 활동으로 수련활동을 진행해야 합니다.

   만약,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을 받지 못한 경우 청소년활동진흥법 위반으로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공고일 전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인 자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수기제출

    1) 제출기간, 장소, 방법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공개하지 않음)

      ○ 입찰참가신청서【붙임 3】  1부.

        -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 대리인이 접수 시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 보험 중 한 가지 보험 가입 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 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제안서【붙임 4】 9부.(※ 제안서 증빙자료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합니다.)

      이행실적 평가자료: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위탁운영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 (【붙임 5】 참조)

          실적범위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완수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소규모테마여행(수학여행), 수련활동 용역 이행실적으로 한다.

      경영상태 평가자료: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 통보서(신규시설은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 1부.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식당 규모 등), 객실 배치도 각 1부

      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학생단체 표준식단표 또는 5월 식단표

       지도자 명단(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 사본 포함) 및 자격증 사본, 수련지도사 및 안전요원 배치계획

       수련시설 배상책임 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각 1부

       수련활동 이용요금표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의 평가항목 자료 및 증빙자료 일체 각 1부.

       ○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 및 운영프로그램 각 1부.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 개인)  각 1부.

      ○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 청렴서약서【붙임 6】 1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붙임 7】 1부.

      ○ 각서【붙임 8】 1부.

      ○ 확인서【붙임 9】 1부.

      ○ 이 외에 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

     ※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 상호 등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6. 용역업체 선정 절차

  가.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규격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규격판정에서 부적격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1) 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평가방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에 따라 학교 자체 평가

      ○ 정량평가 방법: 제출된 자료를 확인하여 평가항목별 배점기준표에 따라 우리학교 계약담당자가 평가

      ○ 정성평가 방법: 평가항목별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를 합산한 점수로 한다.(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3) 평가자

      ○ 정량평가: 우리학교 계약담당자

      ○ 정성평가: 학교 자체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위원 8명)

    4) 적격업체 통보: 가격개찰 결과를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며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7.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을 참조하고,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규격판정 단계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상위의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예정가격 초과 등의 사유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낙찰자 제출 서류 >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공개하지 않음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5%(한시적 특례 적용)]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별첨】

③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 10】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1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효력을 갖습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할 경우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1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붙임 2】 참조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접수기간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제출기한 엄수)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4.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첨부된 청렴서약서붙임 6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내용, 평가에 관한 사항: 우리학교 3학년부 02-6011-3739

    입찰 및 계약: 우리학교 행정실 02-6011-3740)

  라. 이의신청

    1) 대상: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2) 기간: 입찰공고 게시시간부터 개찰일 전일까지

    3) 방법: 전화 3학년부 02-6011-3739, 행정실 02-6011-3740



붙임  1. 수련활동 과업설명서(별도) 1부.

      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3.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4.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서식(작성 요령 포함) 1부.

      5. 수련활동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1부.

      8. 각서 서식 1부.

      9. 확인서 1부.  끝.


【붙임 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1. 정량평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분야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비고

(30)

1.같은용역수행실적(10점)

-입찰공고일까지 완수한 최근 5년간 수행실적

당해 용역 추정가격 대비

 75% 이상

10

 

 50% 이상 75% 미만

9

 25% 이상 50% 미만

8

 25% 미만

7

 실적 미제출

6

2.경영상태 (10점)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6~10

 

 자료 미제출 시

0

3. 인력보유(10점)

수행조직(5점)

7명 이상

5

 

5명 이상

4

3명 이상

3

2명 이하

1

자격소지여부(5점)

7명 이상

5

5명 이상

4

3명 이상

3

2명 이하

1

 

 1-1 같은 용역 수행실적 평가기준

    가. 같은 용역 수행실적 평가기준: 당해 용역 추정가격 대비 비율

    나. 평가방법: 입찰참가자 실적금액/당해 용역 추정가격 

    다. 실적범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완수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소규모테마여행(수학여행), 수련활동 위탁운영 용역 이행실적

  1-2 경영상태(신용등급) 평가기준

①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②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③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10

AA+, AA°, AA-

A1

①의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10

A+, A°, A-

 A2+, A2°, A2-

①의 A+, A°, A-에 준하는 등급

10

BBB+,BBB°,BBB-

A3+, A3°, A3-

①의 BBB+,BBB°,BBB-에준하는등급

10

BB+, BB°

B+

①의 BB+, BBo에 준하는 등급

9

BB-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8

B+, B°, B-

B-

①의 B+, B°, B-에 준하는 등급

7

CCC+ 이하

C 이하

①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6

없음(미제출)

없음(미제출)

없음(미제출)

6

  1-3 인력보유: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여부

                ※ 붙임4 제안서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기재 자료 / 자격증 사본 첨부

 


2. 정성평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분야

평가항목

세부심사항목

평점

비고

(70)

4. 청소년수련활동 적정성

  (20점)

- 인증받은 활동 내용의 적정성

 (프로그램의 내용, 질적 수준, 교육 목적에 대한 적합성)

- 활동 내용 구성의 적합성 등

20

A

 

15

B

10

C

5

D

1

E

5. 숙박시설 적정성(20점)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객실면적 및 최대 수용 인원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정성 등

20

A

 

15

B

10

C

5

D

1

E

6. 급식의 적정성(20점)

- 급식시설의 적정성

- 급식인력의 적정성

- 식단의 적합성 등

20

A

 

15

B

10

C

5

D

1

E

7. 수련활동 안전성(10점)

- 시설 안전관리 현황 전반(화재 예방 및 대피계획 포함)

- 학생 안전관리 계획의 적정성

- 안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등

10

A

 

7

B

4

C

1

D

0

E

 

70

 

 

 

【붙임 3】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별지 제3호서식]

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란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본점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석관중학교

제2025-02호

입찰일

2025.  .   .

입찰건명

 석관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납부

ㆍ보증금률: 

ㆍ보증금: 금             원정(₩            )

ㆍ보증금 납부방법:

납부 면제 및

지급 확약

ㆍ사유: 기재하지 않음

ㆍ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 자치단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ㆍ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명:

  -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학교의 제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석관중학교장 귀하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만 해당한다)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수수료

없 음

 세입세출 외 현금출납원       성명:                        (인)

 



【붙임 4】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본 점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교육청 산하기관 수련활동에 대

        한 실적을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인력

보유

수행조직

(    )명

 

자격소지여부

(    )명

수련시설

시  설  명

수련 교육 활동

비고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구체적인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기재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교육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코로나19 종식 전까지는 활동 중 코로나 확진 환자 발생시 대처사항 (유증상시병원 이송 및 검사, 확진시 격리 및 돌봄, 식사 및 의약품 제공, 확진 인원수 증가에 따른 추가 대처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본인(사)은 위 사항이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하오며, 귀교의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고 사항 일체를 숙지하여 승낙하고, 본 공고에 의한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업체명

                                대 표 자 성명             (인)




석관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가급적 우리학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업체 서식도 가능)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소에 관한 사항(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갑”의 수련활동 운영은 여행단 전원이 숙박 가능하도록 한다.

   다) 숙박시설은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라) 침구는 1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마) 숙소 객실 배정 시 남녀 층을 달리하여 배정한다. 

   바)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4.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과 석식, 제2일 조식과 중식, 석식, 제3일 조식과 중식은 숙박지에서 제공(총7식)한다.

   나)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5.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5】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제안서 증빙

제    출    처

 

총 용역이행 실적

금액(               )원

용역이행

실적내용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붙임 6】 청렴서약서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석관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석관중학교장 귀하


【붙임 8】 각서 서식


각        서



  본사(인)는 석관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석관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석관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석관중학교장 귀하

【붙임 9】 확인서 서식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제재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제재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이 본사(인)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석관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석관중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련활동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수련활동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한천로526

기관명 : 석관중학교

대표자 성명 :  이 병 일  (인)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 1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석관중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종암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