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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1765-000 공고일시  2025/04/11 14:55
공고명 진접119안전센터 증축공사 설계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소방서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소방서
공고담당자 이주면(☎: 031-590-02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3,911,000 원
   
배정예산
83,911,000 원
   
추정가격
76,28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 남양주소방서 입찰공고 제2025-5호




남양주소방서 진접119안전센터 증축 설계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설계용역을 추진하고자 하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공사시방서, 청렴이행서약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남양주소방서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및 부정당업체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

    <공직자부조리신고/부패행위신고> 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진접119안전센터 증축공사 설계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건축 인․허가 및 공공디자인 심의 등 기간 포함)

  다. 용역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1509-25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구조안전진단(별도발주) 반영한 기본․실시설계, 인․허가, 경기도 공공디자인 심의 도서 작성 등

  마. 용역개요 : 수직 증축(2층 옥상 / 약400㎡)

  바. 추정금액 : 금83,911,000원(추정가격 금76,282,727원, 부가가치세 금7,628,273원)

  사. 기초금액 : 금83,911,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전자견적입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없이 제출

      되었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건축사법 시행령」제21조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남양주소방서에 제출해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등록 및 입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14.(월) 14:00 ~ 2025. 4. 17.(목) 14:00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7.(목) 15:00 경기도 남양주소방서 입찰집행관 PC

     ※ 개찰 시 전산시스템장애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제33조에 해당되지 않고

      「동법시행령」제13조 및「동법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 및 다음 각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① 「건축사법」 제7조 및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4817) 등록(건축사 면허 소지)을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남양주시에 둔 업체

    ②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전력종합설계업(1105) 또는 전력전문설계업1종(1106) 등록을 필한 업체

    ③ 「정보통신공사업법」 제2조 제7호에 의한 용역업자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또는 「기술사법」에 의한 정보통신분야의 등록을 필한 업체

    ④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규정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1489)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ㆍ전기분야)(1490ㆍ1491)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가-①, 가-②, 가-③, 가-④의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가-②, 가-③, 가-④의 자격에 대해서는 지역 제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은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며, 대표자는

      가-①호의 업체 이어야 합니다. 아울러,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사 이내로 합니다. ※ 분담이행비율은 분담업체상호간 결정

  라. 공동도급업체는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 방식)를 국가종합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025. 4. 16.(수) 18:00 까지 제출 해야 합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가능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해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과업 설명 및 서류 열람

  가. 과업 설명은 생략하며, 본 설계용역에 관한 사업계획 및 사업부지 현지 확인은 남양주소방서 소방행정과 회계장비팀에서 공고 기간 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 확인장소: 경기도 남양주소방서 소방행정과 회계장비팀(031-590-0226, 이주면)


6. 견적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일반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

      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을 제출한 업체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선정하며,

       동일 가격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견적)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한 평균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일 전에 나라장터(G2B)에 공고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는 즉시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이때 입찰

      참가 자격에서 공고한 자격 증명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단독입찰 및 1회 유찰시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행안부 고시 제2024-97호)


8. 견적 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유의사항)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9. 청렴 서약제 시행 안내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항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 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남양주소방서)의

      장애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및 운용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낙찰자는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대상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 정보 제공처

  가. 문의사항

    - 계약 관련·사업 내용 및 현장 확인: 소방행정과 이주면(☏ 031-590-0226)

    - 나라장터시스템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본 견적 제출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 확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다. 본 견적 제출의 개찰 결과 및 예정가격 확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 확인

    - 나라장터시스템『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정보제공』→『법령정보』

  마.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

    - 행정자치부 홈페이지(http://www.mospa.go.kr)『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

      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본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31-

   590-0221), 감사부서(☎031-590-0161), 경기도 소방감사과(☎031-230-4514)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 및 경기도 남양주소방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일


경기도 남양주소방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