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중학교 공고 제2025-22호
2025학년도 남성중 수학여행 숙박시설 임차용역 수의견적 안내 재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1일
남성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이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남성중학교 수학여행 숙박시설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2025. 5. 7.(수) ~ 5. 9.(금)
다. 용역현장: 경주 일원
라. 예정인원: 학생 220명, 교사 16명, 총 236명 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금29,934,000원(부가세 등 기타 일체의 경비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 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과업설명: 생략(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로 갈음)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경주시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이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지역제한 소액수의견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1.(금) 15:00 ~ 4. 17.(목) 15:00
다. 개찰일시: 2025. 4. 17.(목) 16:00
라. 개찰장소: 남성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 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참여지사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주시에 주소를 둔 자로 숙박시설을 경주시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참가 자격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호텔업[1264] 또는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 숙박업[5220]으로 견적 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식품위생법」 및 같은 법 시행규칙에 따른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및 일반음식점 신고된 업체가 숙박시설 내 소유하여야 합니다.
다. 1실 2~4인 기준으로 236명 이상 동시 수용하고, 투숙 학생 및 교직원 전체 인원수가 식사(조식) 가능해야 함.(개찰 후 호텔 객실 보유현황 학교에 제출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 제1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5-22호, 2025. 3. 5., 일부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마.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고,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일부개정)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8.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대상자 선정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제재를 받습니다. 또한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이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계약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야 하며, 안전· 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남성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임차용역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남성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가하는 때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성중학교 행정실 (☎ 043-292-03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남성중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남성중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 043-290-2067)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