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30604-000 공고일시  2025/04/11 15:10
공고명 [긴급] 2025학년도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하서연(☎: 061-797-03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4,634,000 원
   
배정예산
144,634,000 원
   
추정가격
131,48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공고 제2025- 25호


[긴급]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 용역 입찰 공고[규격․가격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지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완수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

    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제안서(규격․가격)

제출기간

제안 심사 평가

일시 및 장소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단가)

[긴급]2025학년도

한국항만물류

고등학교

 

2025. 4. 14.(월) 9:00 ~

4. 24.(목) 15: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2025. 4. 25.(금)

10:00 ~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다목적실

 

 

2025. 4. 25.(금)

16:00~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금144,634,000원정

(금일억사천사백육십

삼만사천원정)


  가. 용 역 명: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용역

  나. 연수기간: 2025. 5. 26.(월) ~ 5. 30.(금) (4박5일, 중국 상해)

  다. 여행국가 및 장소 : 중국 상해 일원

  라. 예상인원:학생 83명, 인솔교직원 10명, 계 93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 사전답사(3박4일, 4명): 2025. 5월중 예정(“ 낙찰자와 상호협의 후 진행”)

마. 여행경비: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식비(중국 싱해 중심가의 4성급 이상인 호텔로 여행기간 동안 학생 및 교직원 같은 숙소 배정,여행기간 동안 동일 호텔), 식비, 국내이동 전세버스 차량비(학교-공항, 40인승이상 대형버스 3대,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현지 차량 임차료(40인승 이상 대형버스 3대,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해외여행자보험(1인당 보상금액 2억원 이상), 입장료 및 관람료, 수행안내원(1명, 5일), 현지 가이드(3명, 4일) 및 통역(3명, 1일), 필요시[ 감염병 진단검사(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안내책자, 사전답사 알선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바. 항공권 예약 현황(낙찰시 예약업체로부터 승계)

일시

경로

출발시간

도착시간

항공편

예약 좌석수

비고

2025.5.26.(월)

인천

~

중국 상해

(푸동공항)

14:00

15:00

아시아나항공

93

 

2025.5.30.(금)

중국 상해

(푸동공항)

~

인천

13:10

16:00

아시아나항공

93

 

 


  사. 기초금액: 금144,634,000원(금일억사천사백육십삼만사천원정) -항공권 포함

 - 기초금액에 사전답사 내역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아. 상해 소재의 물류기업 방문은 낙찰업체가 섭외함-과업설명서 참조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가격-규격 동시입찰” 규격 입찰서(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https://www.g2b.go.kr)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전라남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기업·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는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자격이 없음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요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 인증기관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제안서평가위원회)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접수 기간: 2025. 4. 14.(월) 09:00 ~ 2025. 4. 24.(목) 15:00

  ※ 평일 09:00 ~ 16:00, 토·일요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행정실(본관 1층)

 다.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2】

  2) 용역 제안서【붙임 3】 8부(업체명 표기 1부, 미표기 7부)

  3)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교육청 및 학교에서 발주한 초·중·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 실적증명서【붙임 5】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확약서, 보안서약서 1부.【붙임 6~8】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혹은 신용평가표, 사본가능) 각 1부

  8) 자동차등록증 및 차량보험가입증명서 1부.

  9)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0)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12) 기존 용역실시에 대한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3) 위임장 1부(【붙임 9】, 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지참

  14)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5)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 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 제출 금지)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 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2025. 4. 25.(금) 10:00

    ※ 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당일 시간 및 장소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본관 1층 다목적실

  다.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제안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라. 제안설명 방식: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프리젠테이션 관련 자료는 참여업체에서 지참

  마. 설명자: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제출, 신분증 지참)

  바. 제안 설명 순서: 제안 설명 당일 추첨에 의함

  사. 유의사항: 2025. 4. 25.(금) 10:00 제안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 시 최하점(정성평가) 처리하며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는 시작 10분 전까지 등록해야 함.


  아. 제안서 평가 기준

   1) 제안서는 평가항목과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 기준과 같습니다.

    2)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가 배점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평가 세부내용 및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최저 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평균한 점수로 평가합니다.(다만, 최고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

    4) 최종적으로 평가 결과는 객관적평가(정량평가)와 주관적평가(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합니다.

   자.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8.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4.(월) 09:00 ~ 2025. 4. 24.(목) 15: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 제출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 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9. 전자(가격)입찰서 개찰

  - 일시 및 장소: 2025. 4. 25.(금) 16:00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동일할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1-797-0306)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국외연수 세부일정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국외연수 위탁 용역 제안서 및 구비서류 1부.

     4. 제안서 평가방법,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4-1.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5.국외연수 용역 실적증명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확약서 1부.

     8. 보안서약서 1부.

     9. 위임장 1부.

    10.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2.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3. 개인정보 관리 보안 서약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2025. 4. 11.

한 국 항 만 물 류 고 등 학 교 장



[붙임1]


[국외연수 세부일정]

일자

지역

주    요    일    정

제1일

5.26.

(월)

인천공항

 

푸동공항

 

(06:00)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출발

▶ (14:00)인천공항 출발

▶ (15:00)상해 푸동공항 도착

▶ (16:20)상해 역사 및 문화체험

  - 상해 대한민국 임시정부 유적지 방문

  - 상하이 신텐디지역 문화 체험

조식- 국내식

중식- 국내식

석식- 현지식

제2일

5.27.

(화)

상해

▶ (09:00)상해 양산항 방문(학교 섭외)

  - 상해 항만 중심 물류산업 조사, 현지 기관 탐방

(14:00)상해 역사 및 문화체험

  - 예원, 상해 옛거리, 우캉루 문화 체험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제3일

5.28.

(수)

상해

(09:00)상해 소재의 물류기업 방문

   (여행사 섭외–과업설명서 특수조건 명시)

  - 물류기업 탐방 활동(시설견학, 기업 관계자 설명)

 

(14:00)상해 역사 및 문화체험

  - 홍구공원 및 매헌기념관 방문

  - 난징루 문화 체험, 동방명주탑 방문

  - 와이탄 야경 감상(황푸강 유람선 탑승)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제4일

5.29.

(목)

상해

(09:00)상해 교통대 방문

  - 중미물류연구원 방문

(11:00) 상해 디즈니랜드 투어

  - 인터렉티브 체험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제5일

5.30.

(금)

푸동공항

인천공항

▶ (10:00)호텔 출발

▶ (13:10)상해 푸동공항 출발

▶ (16:00)인천공항 도착

(22:00)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도착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국내식

비고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붙임 2】

입찰참가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공고제2025-25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용역

납부면제및지급확약

․ 사   유: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 시 귀기관에 낙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 용역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만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2025 .     .      .

                                        

 

                                           신청인                        ��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사 발행 재무제표)

  

3. 국외연수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

     2. 교육청, 중․고등학교 국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최근 5년 완료한 실적만 해당됨

     3. 나라장터 등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국외연수용역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소지자격증(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증 등) 사본 별도 제출


5. 국외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출발일 학교→공항 이동 계획 포함하여 작성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전기, 가스 등 시설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마. 연수 진행의 전문성

  ※ 현지가이드 및 통역사의 이력 기재

     - 현지가이드의 경력사항

     - 통역사의 전문성(항만 및 물류관련기업 근무 등)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국외연수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기타(업체별 국외연수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제안서 평가방법,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Ⅰ. 제안서 평가방법

  1.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안 설명을 바탕으로 [붙임9]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에 의하여 평가

  2. 평가는 객관평가와 주관평가 항목으로 구분하여 실시

  3. 객관평가는 계약부서에서 사업수행 실적 및 수행 능력을 평가하여 배점

  4. 주관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의 일정표, 교통편, 숙식 및 중식, 기타사항을 평가위원회 위원이 평가하여 배점하며, 배점 시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최저점이 2개 이상인 경우 그 중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5. 적격업체 판정: 평가 평균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제안서 채택 적격업체로 판정


Ⅱ.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1.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3. 제안요청서에는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5.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6.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Ⅲ. 제안서 효력

1.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2.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Ⅳ. 제안서 내용

 1.『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 용역 과업설명서』에 준하여 작성

 2. 여행일정, 숙박, 항공, 식사 등 평가가 용이하도록 구분하여 작성



Ⅴ. 제안서 작성 세부 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증명서 첨부

3. 국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최근 5년간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

  - 교육청, 중․고등학교 국외연수(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국외연수 용역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외연수 용역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국외연수 실시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전원 동일 항공 탑승

    - 전세버스

    ∘ 현지 이동수단은 상급수준으로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버스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바. 수행안내원 배치 계획

  사. 기타

    - 사전교육 및 체험학습 안내 책자 배부 계획(간이제본 인정)

    - 업체별 국외연수 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4-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배점자

 

 

 

 

 

(30)

1.동종 용역 수행 실적            (10점)

 -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교육청·학교 용역수행실적(해외현장체험학습, 해외연수)

 ※ 평가기준규모: 기초금액자료(부가세포함)

A. 평가기준 규모대비 100% 이상

10

주)1

참조

계약부서

담당자

B. 평가기준 규모대비 75% 이상 ~ 100% 미만

8

C. 평가기준 규모대비 50% 이상 ~ 75% 미만

6

D. 평가기준 규모대비 25% 이상 ~ 50% 미만

4

E. 평가기준 규모대비 25% 미만

2

2.경영상태                       (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31.63%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주)2

참조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 미만

3

D. 기준비율의 25% 이상 ~ 50% 미만

2

E. 기준비율의 25% 미만

1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129.18%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 미만

3

D. 기준비율의 25% 이상 ~ 50% 미만

2

E. 기준비율의 25% 미만

1

3.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6명 이상:10. 5명:8, 4명:6, 3명:4, 2명 이하: 2

10

8

6

4

2

 

 

 

 

 

 

(70)

4. 연수운영 관리 계획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평가위원

 - 사전연수 계획, 연수교재 제작, 방문기관 소개자료

10

8

6

4

2

5. 숙박시설 수행능력           (20점)         (부대시설 포함)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객실등급, 위치, 주변환경 등

 - 편의 및 부대시설의 보유 여부 및 규모

 - 객실당 인원수, 비상시 대피시설 등

 - 숙박업체 식단표 및 보험가입현황

20

16

12

8

4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8

6

4

2

-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안전성 및 동일회사 차량 여부, 편의시설 등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5

4

3

2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행선지별 안전계획, 보험가입(여행자보험)현황

- 현지가이드의 경력정도 및 수행능력

- 통역사의 전문성(항만, 물류기업관련)

- 안전사고 및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등

15

12

9

6

3

8. 기타 특색 사항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연수공식일정(학교 및 기업체 방문) 수행

  가능 여부

5

4

3

2

1

- 제안업체의 장점 및 특기(수행자의 자격 소지여부)

5

4

3

2

1

합      계

100

 

 


※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 평가 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평가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한다.

적격업체 판정: 평가(평균)점수가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한다.



【붙임 5】

국외연수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금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국외연수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발급기관 사용 사업실적 증명서(G2B 서식)로 대체 가능









【붙임 6】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전라남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라남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전라남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대표         (인)

                      회사명: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약  서

 

 

   상기 업체는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 연수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 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보 안 서 약 서

 

 

   상기 업체는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 연수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에 있어 제반보안업무 규정 및 시행규칙 등을 준수하고, 업무 수행 중

 습득한 정보에 대하여 보안사항을 외부로 유출․누설하지 않을 것이며, 용역

 수행 완료 후에도 위 사항을 이행할 것입니다. 만일 위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용역 업체 선정    규격(기술)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2025.   .    .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10】 ※낙찰자에 한해 제출(수행안내원)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위탁용역 업체(예정)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광양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붙임 11】(※낙찰자만 제출)

산출내역서

1. 건    명: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학생 83명, 인솔교직원 10명, 총 93명(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여행일정: 2025. 5. 26. ~ 2025. 5. 30. (4박5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1인당

경비

비 고

1

항공료

출발지 ↔ 도착지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포함

          원 ×   명

 

 

 

2

차량

45인승 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대        

             

 

 

3

숙식비 

( 박  식)

 

□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박

 -식  비 :     원 ×  명× 식

 

 

 

4

식비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5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6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수행안내원 :    원 ×   명

□ 현지가이드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안내책자인쇄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7

사전답사

사전답사

4명

 

 

 

8

행사진행비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포함)

 

 

 

 

알선수수료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 학  생 :            원

□ 교직원 :            원

 

*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됨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대 표 자 :                (인)

붙임 12】(※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이하 “계약자”라고 한다)와 ○○○(이하 “계약상대자”라고 한다)는 “계약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여행자보험가입, 항공권 예약)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및 항공권 예약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2025년   월    일 ~ 2025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계약상대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계약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계약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계약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계약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1)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계약상대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계약상대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계약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계약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계약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계약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제12조 (가명정보 처리시) ① “계약상대자”는 가명처리한 가명정보는 재식별 할 수 없으며, 재식별 위험 발생시 “계약자”에게 즉시 통지하여야 한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계약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

 

계약자: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주  소: 전라남도 광양시 진상면 신시길 177

대표자: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인)

 

계약상대자 : ○○○

주소 :

대표자 :                   (인)

 






















붙임 13】(※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목적: 2025.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2학년 국외연수 위탁용역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2025.   .   . ~ 2025.   .   .


   당사는 귀 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다.



2025.   .   .


서약자 :                   대표자               (인)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