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입찰공고 제2025-8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파리공원 문화축제 기획 및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2025. 10. 24.(금)
다. 용 역 비: 금94,000,000원(부가세 포함)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이윤 및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며 기초금액에 대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모든 입찰자는 투찰 및 가격제안서 작성 시 이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비영리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하는 경우) 및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등은 이윤,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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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서 등 서류 제출 (방문접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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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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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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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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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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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1.(금) 20:00
~ 4. 29.(화)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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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9.(화)10: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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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금)
14:00 예정
(장소 개별통보)
※ 일정 변경될 시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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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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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구청 4층 문화과 (☎02-2620-3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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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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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명의로 직접 방문 제출
(※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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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은 2025. 4. 29.(화) 제안서 제출 시 실시
※ 제안서 방문 제출과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을 정해진 시간 안에 모두 완료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이 무효가 됨을 꼭 양지하시고, 이에 대한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바. 가격입찰 (전자입찰)
- 일 시: 2025. 4. 11.(금) 20:00~4. 29.(화) 17:00
-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4. 28.(월) 18:00 전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G2B) 입찰금액과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참가 자격등록을 필한 업체
나.「중소기업 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중소기업 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업체[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9015189001]
라.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이나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
마. 본 사업의 일관성 및 품질보증을 위해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구비서류 (방문제출)
가.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일 시: 2025. 4. 29.(화) 10:00~17:00
나.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2.(금) 14:00 예정 ※ 일시 및 장소 개별 통보
나. 설명시간: 제안사당 30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다. 제출서류는 부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접수 담당자 확인 후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양천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업체 현황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편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무효와 함께 관련 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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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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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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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의 낙찰자는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위하여 계약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도급사업 안전보건관리 운영 매뉴얼」을 숙지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평가 자료는 양천구에서 교부한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계약체결 후라도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어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 및 절차, 제안서 내용, 평가요소, 평가방법 및 구비서류 등의 작성은 나라장터(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이나 공고계획 등과 관련하여 이의 또는 견해를 달리하는 경우 양천구의 해석을 따르도록 합니다.
사. 상기 공고내용은 양천구의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양천구 문화과(☎02-2620-34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 문의: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제안서(사업)문의: 양천구 문화과 ☎02-2620-3405(201111232@yangcheon.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1일
서울특별시 양천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