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2,3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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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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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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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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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2,3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기 간 : 2025년 5월 19일(월) ~ 5월 21일(수) (2박3일, 7식)
다. 장 소 : 강원도 일대 청소년 수련시설
라. 참가예정인원 : 학생 169명, 인솔교사 19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마. 수련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교육비,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전세버스 제외)
바. 기초금액 : 금51,860,000원(금오천일백팔십육만원)
- 기초금액 내역: 학생 290,000원×169명=49,010,000원
지도교사 150,000원×19명=2,850,000원
※ 교직원경비는 항목별로 별도 산출함
※ 계약체결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사.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교육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우리 학교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 등록을 필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강원도’에 소재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청소년수련관, 유스호스텔등)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캠프 인증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단독행사 진행 가능업체 이어야 합니다.
라.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을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공고내용 및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14.(월) 09:00 ~ 2025. 4. 22.(화) 10:00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접수 장소 :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75)
3)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나) 수련교육 제안서[붙임4] 9부
- 증빙서 포함 A4사이즈 작성, 바인더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하며, 관련 증빙서류 첨부
-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다) 각서[서식1] 1부.
라) 최근 2년이내 수련활동 및 수련교육 계약 실적증명서[서식2] 각 1부.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금액 명기)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및 청소년 수련시설등록 증빙서류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사)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아)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사본 각 1부.
자)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지참)
차) 재무상태 증빙자료(제안서 및 제안서 평가 관련 증빙) 각 1부.
카)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자격증 사본 및 고용사실증명) 각1부.
타) 수련시설종합평가서 1부.
파)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하)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거) 청렴서약서 1부.
너) 숙박지 층별 배치도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체육관,식당의 규모 등)1부.
더) 최근 1년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1부.
러) 기타 제안서 작성 내용 관련된 증빙서류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예정일 : 2025. 4. 25.(금) 11:00 예정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음
※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다.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14.(월) 09:00 ~ 2025. 4. 22.(화) 10:00
2)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9.(화) 10:00이후 예정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 가격 입찰서를 개찰하며, 학교사정으로 개찰 일시는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5] 배점기준표와 같음
나.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다.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보증서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학년부 사업담당자(☎ 02-6360-1595),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6360-1502)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일정표〔붙임1〕
2. 입찰 참가 신청서 〔붙임2〕
3. 용역 과업 설명서 〔붙임3〕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붙임4〕
5.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붙임5〕
6. 입찰가격 산출 기초 자료 〔붙임6〕
7.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붙임7〕
8. 청렴서약서 〔붙임8〕
9.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붙임9〕
[붙임 1]
1. 수련활동 일정표
□ 수련활동 일정표 (2박 3일, 7식)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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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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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2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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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2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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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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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세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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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세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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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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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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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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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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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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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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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아웃 및 짐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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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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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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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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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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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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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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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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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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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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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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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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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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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가
(13:00 출발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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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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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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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 및 안전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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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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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실, 짐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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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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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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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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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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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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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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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바비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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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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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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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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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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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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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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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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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 및 자유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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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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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비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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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비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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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2. 입찰 참가 신청서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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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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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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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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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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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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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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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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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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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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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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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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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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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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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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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2,3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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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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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입찰금액의 2.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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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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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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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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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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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3. 수련활동 용역 과업 설명서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2,3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69명, 인솔교사 19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활동기간 : 2025년 5월 19일(월) ~ 5월 21일(수)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일대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단체수련 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교육비, 시설사용료,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
나. 숙박시설
1)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가급적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고 이를 제출해야 한다.
2)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용품이 청결하고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 한다.
3) 숙박시설 1실당 6인 이내로 하고, 타 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부득이하게 같은 숙소에 타 학교와 같이 생활해야 할 경우 타 학교와 이동경로를 달리하여 숙소를 배정하여야 한다.
4) 숙소 1실당 욕실이 1개 이상 있어 숙소 내에서 화장실, 샤워실 등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
5)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6) 각 활동 프로그램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안전 인원을 배치함은 물론 활동 이후에도(야간 취침시간 포함)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이 배치되어야 한다. 특히 경력 1년차 안전요원을 지양하고 충분한 경험이 있는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취침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7) 전기, 가스, 소방 등의 안전검사를 최근 6개월 이내에 받은 정밀점검표 필득하여야 한다.
8)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장비 및 소방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위생시설이 잘 되어 청결하여야 한다. 특히 위급 시 대피로를 확보하여 학생들에게 교육하고, 완강기가 설치되어야 하는 등 안전 장비를 반드시 갖추어야 한다.
9) 식당의 청결 및 위생상태가 양호해야 하며 식당의 규모가 충분하여 배식 시 장기간 기다리지 않게 한다.
10)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다. 식사 등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제공(2박 7식)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식사를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충분한 양으로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3) 위생기준에 적합한 음용수를 제공해야 하며 청결과 위생관리로 코로나19 및 식중독을 예방하여야 한다.
4) 조・중・석식 및 수련시설,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양사, 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라. 프로그램,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교육활동은 숙박지 내 운동장 또는 강당 등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2) 수련시설의 운영 프로그램이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한다.
3)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리더쉽 교육, 공동체활동(공동체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4) 학생들을 인격적으로 대하고 교육적으로 적합한 표현을 사용하여 지도해야 한다.
5) 수련활동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위험이 예상되는 장소나 프로그램에는 안전요원이나 지도사가 최소 9명 배치되어야 한다. 또한 활동 시 지도자는 학생들의 건강 이상여부를 반드시 점검하여야 한다.
6) 물놀이 프로그램은 희망 학생에 한하여 진행한다. 단, 미희망 학생의 경우 대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7) 수련활동일정 변경
-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며, 본사가 직영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 일대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 업체이어야 한다.
2) 청소년수련 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의 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이어야 한다.
3)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및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인증업체여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및 안전관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각종 보험가입 및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계획을 수립하고, 응급 시 대처수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3) 수련활동 안전사고, 식중독 등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병원에 입원가료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업체가 부담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낙찰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인원의 모든 소요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체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4]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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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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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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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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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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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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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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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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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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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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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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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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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 평가요소: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중 1건(증빙자료 첨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08.12.)」
신 용 평 가 등 급
|
비 고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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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수련교육 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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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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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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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수련교육) 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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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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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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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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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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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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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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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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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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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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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자격증 사본 및 고용사실증명서 첨부
5. 수련활동(수련교육) 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배치도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식당, 강당 현황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다. 식사 여건
※집단급식 시설설치 신고증 사본 첨부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사본 첨부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각종 보험 가입현황 및 안전사고 대처 방안
-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각종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
- 질병 또는 사고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제시
|
마. 교육 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등 제시
바.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사. 저소득층학생 경비지원 여부 및 규모
아. 기타, 다른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장 귀하
[서식1]
각 서
본사(인)는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에 참여하면서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수락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장 귀하
[서식2]
수련활동(수련교육)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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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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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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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 수련활동(수련교육)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5]
5.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심사기준
|
|
기술 능력 평가
내역
(100)
|
객관적 평가
(30)
|
o 수련활동 수행 실적
- 대상: 학년 단위 수련활동
- 제외: 간부수련회, 소규모 수련회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수행 실적)
|
15건 이상 : 10점
14~10건 이상 : 8점
9~5건 이상 : 6점
5건 미만 : 4점
|
|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출된 신용평가등급서로 평가
|
경영상태 평가내용 참조
|
|
|
o 수련활동 수행자의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청소년 지도사)
|
10명 이상 : 10점
5명~9명 : 8점
1명~4명 : 5점
0명 : 0점
|
|
|
주관적 평가
(70)
|
o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
|
20
|
|
- 객실조건(층, 향, 조망, 위치), 편의시설
|
우수
|
보통
|
미흡
|
|
|
5점
|
3점
|
1점
|
- 객실 면적 및 객실당 배치인원, 시설 우수성(침구의 청결함, 객실 내 개별 화장실, 객실별 냉난방 시설)
|
우수
|
보통
|
미흡
|
|
5점
|
3점
|
1점
|
- 강당 최대수용인원(300명 이상) 및 음향 프로그램
|
우수
|
보통
|
미흡
|
|
5점
|
3점
|
1점
|
- 동일건물 수용 가능, 타학교 학생 혼합투숙 여부
|
우수
|
보통
|
미흡
|
|
5점
|
3점
|
1점
|
o 식사제공 능력
|
20
|
|
- 자율배식 운영 여부
- 숙박업체 식단표(조·중·석식)
|
우수
|
보통
|
미흡
|
|
10점
|
8점
|
6점
|
- 식사 제공 능력(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식당 동선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점
|
8점
|
6점
|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20
|
|
- 수련활동 일정의 질적 수준, 우천시 대체
활동 계획 수립
|
우수
|
보통
|
미흡
|
|
7점
|
5점
|
3점
|
- 정규 안전요원 지원 가능 인원 및 전문성, 보험가입현황
|
우수
|
보통
|
미흡
|
|
6점
|
4점
|
2점
|
- 긴급사태 및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소화기, 완강기 등 안전시설 설치 유무, 인근 중대형 병원 유무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7점
|
5점
|
3점
|
o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10
|
|
- 인증 프로그램 보유 현황
|
10개 이상 : 10점
9개~7개 : 8점
6개~4개 : 5점
3개~1개 : 0점
|
|
합 계
|
100
|
|
|
※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표의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제안 업체 경영상태 평가 내용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2.01.)」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5.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24.5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24.0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23.5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20.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6]
6. 입찰 가격 산출 기초 자료 ※낙찰자만 해당
1. 건 명 :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2,3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188명(학생 169명, 인솔교사 19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5. 19.(월) ~ 2025. 5. 21.(수)(2박 3일)
4. 산출내역 : 학생, 인솔교사 구분 작성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밥,국 제외)
|
□ 숙박료 : 원× 명 x 2박
□ 식 비 : 원× 명 × 식
|
|
|
2
|
수련교육
활동비
|
|
□ 00프로그램 : 원× 명
□ 00프로그램 : 원× 명
|
|
|
3
|
기 타
|
|
□
□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합계액÷ 계약인원)
|
□ 원 ÷ 명 : 원
|
|
|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표자 : (인)
[붙임 7]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
제1조 (총칙)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장(이하 “학교장”이라 한다)과 ○○○ 대표자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장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 학교장과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가급적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 및 숙소내 욕실(화장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④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계약 시 학교 계약업무담당자 및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을 레크레이션 지도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학교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장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 (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6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후 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7조 (수련인원) 학교장은 출발 전날까지 확정 인원을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8조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 (피해방지 및 보고) ① 계약상대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고, 계약기간 중 예상되는 사고 발생에 대비 응급처리 할 제반 대책을 마련하여야 하며, 계약 이행 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긴급히 대처하여 피해를 방지하고 학교장이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하게 적극 협조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계약상대자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③ 또한 만일 사고가 일어난 경우 학교장에게 즉시 유선 보고하고 사고발생 시점을 기준으로 8시간 이내에 서면통지 하여야 한다.
제10조 (손해의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학교장은 계약기간 중 계약상대자의 각종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숙식인원의 고의적인 파손인 경우에만 변상의 책임을 진다.
③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의 숙식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지며, 보상은 물론 치료, 변상, 보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④ 계약상대자는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11조 (손해배상의 절차) ① 계약상대자는 상기 계약사항을 이행치 아니하거나, 태만히 하여 학교장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에는 계약보증금 이상의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의 손해발생 사실에 대한 무과실 입증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다.
제12조 (계약해지) ① 계약상대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30일 전에 학교장에게 서면으로 해지의사를 통지하여야 한다.
② 학교장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계약상대자가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2. 계약상대자에게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3. 계약상대자가 계약내용을 위반하였을 때
③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자제 지시,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수련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로 인한 손해를 학교장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제13조 (대가지급) 학교장은 계약상대자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완성한 후 담당 교사의 참가인원 확인을 거쳐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지급한다.
제14조 (기밀유지)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 이행에 따라 학교장의 사업장에서 취득한 업무상 비밀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제15조 (권리․의무의 양도금지)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의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및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본 계약업무 일부 또는 전부를 하도급할 수 없다.
제16조 (계약의 해석) 본 특약조건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쌍방합의에 의하되 의사합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는 학교장의 해석에 따른다.
제17조 (분쟁의 해결) 이 계약에 관한 소송은 학교장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8조 (기타) 본 특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민법 및 통상관례에 준한다.
[붙임 8]
청렴계약서(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성동글로벌경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학생수련활동 용역의 구체적인 시정안내
1) 학생수련활동 용역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는 선정업체의 제안서 접수 후
“평가 위원회”에서 논의하여 확정함
2) 학생수련활동 내 전체일정과 프로그램 안내, 설명, 식단표 등을 명시하여
제출.
야외프로그램 진행 중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준비
※ 구체적인 일정은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여행일정 변동 가능)
3)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4) 학생 수련프로그램은 학교 요청 사항 가급적 수용
나. 수련(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1) 숙박지 여건
○ 숙박시설명 및 전화번호
○ 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5층이상 배정 배제, 1실 6인 정도 수용)
○ 숙박시설 현황표
(객실 배치도 및 강당,체육관,연수실,식당 등 시설전체에 대한 규모. 수량현황)
○ 학생숙박 객실별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숙박시설 안전시설 상황(CCTV, 창틀안전대, 소화전 시설등), 비상시 대피시 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각종 안전 점검사항(소방,전기,가스,방역,먹는물 등)의 최종실시일 및 점검결과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앰프 등의 시설포함한 300명 정도의 수용공간 유무, 진행요원 확보 인원)
○ 숙박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정도 기재
○ 기상 악화시 프로그램을 대체 할수 있는 실내공간 확보
○ 주변에 유해업소가 있는지 여부(직선거리 100M이내 유흥업소 배제, 청소년 유해환경 밀집지역 및 안전취약지역금지)
○ 수련원 인근 종합병원 위치, 보건교사 상주
2)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여부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취침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3) 권장사항
○ 1실당 6인 정도 수용
(침구는 1명당 1조씩, 바닥을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
○ 시내 중심에서 벗어난 곳에 위치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만을 수용해야 한다.
○ 학생 전체 인원을 실내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남, 여 분리 수용하여야 함
○ 숙소 내 화장실 배치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혐오음식은 피함.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3)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4) 자율배식 : 추가 배식을 위하여 배치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5)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함.
- 현지식이 진행될 음식업체의 조리실 내부, 실제 식사가 진행될 공간 등을 사 진으로 첨부.
6)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메뉴(밥, 김치,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량 외에 충분 하게 공급해야 함.
7)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과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할 것임.
8)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 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수 있음.
라. 긴급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에 반드시 포함하여야 함)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학생안전사고 예방 및 사고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숙소 인근 병원 제휴 현황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할 것, 바인더철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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