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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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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1911-000 공고일시  2025/04/11 15:34
공고명 진천 메가폴리스산업단지 공업용수도 건설사업 실시설계용역 지명경쟁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공고담당자 홍영기(☎: 043-539-3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3-24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8,000,000 원
   
배정예산
858,000,000 원
   
추정가격
780,000,000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천군 공고 제2025-685호


용역 지명경쟁 입찰공고(긴급)

【사업수행능력평가(PQ)후 가격입찰】

2025년 4월 11일

진천군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진천 메가폴리스산업단지 공업용수도 건설사업 실시설계용역

 나. 용역위치 :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은탄리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1차분 10개월)

 라. 용역내용

  - 실시설계 1식[배수지 V=4,500㎥, 송수관로(D200~350) L=17.2km]

  - 공사기간의 적정성 검토 1식

  - 설계안전성 검토 및 설계안전보건대장 작성 1식

 마. 기초금액 : [전체분]금858,000,000원(금팔억오천팔백만원)

                [1차분]금350,000,000원(금삼억오천만원)


2. 입찰참가자격

 가. 진천군 공고 제2025-456호(2025.03.12.)의「진천 메가폴리스산업단지 공업용수도 건설사업 실시설계용역」에 따라 사전에 제출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의 평가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되어 입찰참가 자격이 통지된 13개 업체에 한합니다(개별통보).

지 명 대 상 업 체

연 번

업 체 명(대표업체)

비 고

1

주식회사 정엔지니어링

 

2

주식회사 삼안

 

3

주식회사 도화엔지니어링

 

4

주식회사 한국종합기술

 

5

주식회사 제일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6

주식회사 이산

 

7

주식회사 동명기술공단종합건축사사무소

 

8

주식회사 한국종합엔지니어링

 

9

주식회사 케이지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10

주식회사 경동엔지니어링

 

11

주식회사 건화

 

12

주식회사 유신

 

13

주식회사 경호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 가격입찰 시 공동수급업체는 대표사만의 투찰로 진행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제출기간

입찰집행(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04. 12.(토) 10:00

~

2025. 04. 17.(목) 10:00

2025. 04. 17.(목) 11:00

진천군 입찰관PC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르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 금액을 우리군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제출 시 제출한 내용대로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포함한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의 출자비율을 전자입찰시스템에 입력한 후 공동수급체 대표자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감시한 2025. 04. 16.(수) 18:00까지)

 나. 투찰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2.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 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기준(100점)-------------------------------------------------------- 

  = 해당용역 수행능력(44점) +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1점)

    + 지역업체참여도(3점) + 경영상태(2점) + 입찰가격(50점) + 기술인력보유상황 (△10점)

    + 계약질서준수(△1.0점)

해당용역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 시 제외하고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평가기준 중 경영상태평가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평가하였기에 배점한도(만점 2점)를 적용합니다.

기술인력에 대해서는 공동수급업체 모두 평가합니다.

-------------------------------------------------------------------------------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등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확약서,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 및 이용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종사자 및 이용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지방자치단체 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관련 문의 : 진천군 회계과 계약팀 (☎ 043-539-3923)

 아. 과업내용 문의 : 진천군 투자전략실 투자개발팀 (☎ 043-539-3985)

 자. 전자입찰 이용 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진천군(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