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중학교 공고 제2025 - 3호
2025학년도 안면중학교 문화예술 및 역사체험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2025학년도 안면중학교 문화예술 및 역사체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안면중학교장 (직인생략)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견적제출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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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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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면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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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 ․
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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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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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내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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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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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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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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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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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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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안면중학교 문화예술 및 역사체험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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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8.(수)
~ 5.29.(목)
(1박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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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일원
(과업지시서 내 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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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06명
-교사 18명
-총계 12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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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529,32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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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및 세부일정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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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경비내역: 전세버스 차량비(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경비, 각종 봉사료
등 일체의 여행경비 포함), 숙식비(1박, 조식 1식 포함), 현지식(2식: 5.28 중식, 조식), 입장관람료, 진로멘토링비용(5.29 서울대 학생중식당 1식 포함), 뮤지컬관람료, 여행자 보험, 의료비, 주간 안전 겸 진행 요원 1명, 야간 안전 요원 2명 배치경비, 알선수수료 등 사업 수행을 위한 제반비용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견적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소액수의), 지역제한(충청남도),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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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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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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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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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11.(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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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17.(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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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17.(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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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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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정에 따라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중소기업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현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 방법
가. 본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보증금 납부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붙임 과업내용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적용
10.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의 제출은 무효 입니다.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 등으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에 의합니다.
※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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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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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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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안전중학교 교무실(☎ 041-674-3092)
◦ 계약에 관한 사항: 안면중학교 행정실(☎ 041-674-3093)
※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 담당자는 안면중학교 행정실 주무관 박용상이 계약담당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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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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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674-3093, Fax : 041-674-0688, E-mail : pys85@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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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나라장터(G2B): 콜센터 1588-0800, (www.g2b.go.kr)
15.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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