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정애학교 공고 제2025-2호
(긴급)서울정애학교 통학버스(3대) 리스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1 .
서울정애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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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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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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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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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서울정애학교 통학버스(3대) 리스 계약
나. 리스내용
차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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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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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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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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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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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유니시티 CNG
(45+1인승 대형 승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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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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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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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32,796,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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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인도일로부터
48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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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산정: 통학 차량버스 3대분, 48개월 총액
다. 리스료 지급방법 : 매월 월말지급(리스기간 내 동일 금액 적용)
라. 기타사항
○ 차량인도일 : 2025. 4. 28. 까지 (장소: 서울정애학교)
○ 리스(계약)기간 종료 후 리스버스는 공급기관에 반환
○ 리스료에는 부가가치세, 취득세, 등록세, 공채, 자동차세, 환경개선 부담금, 각종 검사비, 보험료, 기타 부대비용(탁송료, 어린이 통학버스 구조변경 비용 등) 등 일체비용이 포함된 금액 ※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
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버스는 리스업체에서 자체 구입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별첨)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
○ 차량 사고에 의하여 보험료가 할증되어 청구되는 경우에도 계약 리스료 조정 불가능 ※ 기타 사항은 계약특수조건(차량 세부내역 및 기타조건)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정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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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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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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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11.(금) 17:00∼
2025.4.16.(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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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16.(수)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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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정애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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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방법
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및 청렴서약제 대상 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가. 여신전문금융업법에 의한 리스(시설대여)업 등록자로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참가 등록 마감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경우에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계약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및 제재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을 위한 적격심사기준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 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결정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사유가 있는 때에는 낙찰자로 결정하지 않으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때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재공고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도 같으면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와 제38조를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와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동 입찰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 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및 입찰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학교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별첨된 특수조건(세부내역서 및 버스 디자인·색상)을 열람하시기 바라며,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안내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의 연기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서울정애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마. 입찰 참가 신청자는 입찰에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기타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서울정애학교 행정실(070-4398-5431)로 주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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