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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2716-000 공고일시  2025/04/11 16:53
공고명 (긴급)2025년 충남대학교병원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충남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충남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박혜정(☎: 042-280-88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6,243,860 원
   
배정예산
76,243,860 원
   
추정가격
69,312,6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입찰공고


G2B 공고번호 R25BK0078271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긴급)2025년 충남대학교병원 승강기 유지관리용역

(승강기14대, 덤웨이터5대, 에스컬레이터 6대)

과  업  내  역

붙임 서류(용역지침서) 참조, 종합유지보수(FM계약)

입  찰  방  법

제한(총액, 적격심사)

입  찰  방  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4.(월) 9:00 ~ 2025. 4. 17.(목) 10:00

입찰보증금제출마감

2025. 4. 16.(수) 18:00

개  찰  일  시

2025. 4. 17.(목) 11:00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자 PC

계  약  기  간

2025. 05. 01. ~ 2026. 04. 30.(1년)

기  초  금  액

76,243,860원(부가세포함)

보충정보제공처

 

 가. 과업 관련 사항 : 시설운영팀  조승환 042-280-7034

 나. 입찰 관련 사항 : 계약관리팀  박혜정 042-280-8854

 

※ 과업 및 금액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 입찰서를 제출하여 계약을 포기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확인·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본원 회계규정 제 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유지관리업(중저속 승강기)(업종코드 : 6881)로 G2B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215401001]를 소지한 자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합니다. (확인 불가 시 입찰참가자격 없음)

  바.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

  사.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입찰보증금을 제출한 자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나.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낙찰제(낙찰하한율 : 87.995%)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기초금액의 ±2%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 적격심사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표 2] 시설분야용역(추정가격 5억원 미만)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서 입찰 무효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자로 제재되어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 256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입찰)은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산업재해 예방 능력과 기술에 관한 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 관련 서류 작성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 안전관리 특약조건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공고된 적격심사 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실시한 후 통과업체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적격심사 통과자는 우리 병원이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위해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그와 관련된 문서, 증빙자료를 요구하는 경우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최소 기준 점수(B등급, 70점)를 득점하지 못한 경우 최종 낙찰자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안전 관련 서류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은 충남대학교병원 안전관리과(042-280-6150/7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등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마. 본 입찰에 대하여 용역기간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바.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시간의 단축 등을 위하여 필요 시 입찰종료 후에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판정할 수 있습니다.


붙 임  안전보건관리서약서 1부.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1일



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업체명   )은(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 년    월   일

 

                              상  호  명 :

                              사업자번호 :

                              대  표  자 :                 (인)

 

 

충남대학교병원계약담당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