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2896-000 공고일시  2025/04/11 18:14
공고명 2025 AI 컨퍼런스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공고담당자 최슬기(☎: 051-749-93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4,300,000 원
   
추정가격
49,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AI 컨퍼런스 운영 용역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소통경영단 재무관리팀 최슬기 선임, ☎ 051-749-9332

- 주소:

우) 48059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41 센텀벤처타운 2층(우2동 1475번지) 205호

○ 사업담당자(제안요청서 내 세부사항 등) : 인재양성단 디지털인재양성팀 오지현선임, ☎ 051-749-9426

 

 

 

 

 

 

2025. 4.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2025 AI 컨퍼런스 운영』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 AI 컨퍼런스 운영 용역

  나. 수행기간 : 계약체결일 ~ `25. 12. 14.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추정금액 : 54,300,000원(금오천사백삼십만원, 부가세포함)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총액입찰

  바.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추진일정(안)

  가. 공고기간 : 2025. 4. 11. ~ 4. 22. 14:00

  나. 입찰참가서류 제출 및 전자입찰마감 : 2025. 4. 22. 14:00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 및 가격 투찰 마감)

  다. 제안서 평가 : 2025. 4. 30. (변동될 수 있으며, 추후 개별 통보)

  라. 우선협상 대상업체 통지 : 2025. 5. 7. (변동될 수 있으며, 추후 개별 통보)

  마. 기술 및 가격 협상 :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후 15일 이내

  바. 업체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완료 후 10일 이내

    ※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일정 및 접수방법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

    1)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 2025. 4. 22. 14:00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3)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관 PC

      ※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제안서 제출 완료 후 가격입찰서 제출 가능합니다.

          ▴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접수마감일 : 4. 22. 14: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ㅇ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 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 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접수기한 이후 제출 시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3)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발표자 등록 필수 조치) 발표자는 제안서 제출 시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1부와 함께 4대 보험 중 어느하나의 가입 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전) 발표자는 나라장터 개인 이용자로 반드시 사전등록

- (제안서 제출 시) 입찰자는 해당 기업소속 발표자 정보를 반드시 등록

 4. 입찰등록 구비서류

   ※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PDF 형식만 업로드 가능)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나라장터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제출서류

    1)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서류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사업 수행기관 현황

1부

서식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 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 법인에 한함

5. 법인인감증명서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3

7. 서약서

1부

서식 4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5

9. 수행실적 총괄표, 실적 증명서, 계약서·세금계산서

각 1부

서식 6

10.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 7

11. 신용평가 확인서

1부

 

12. 사회적 책임 확인서

 

서식 8

13.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1부

대리인 참가 접수 시

서식 9

14. 재직증명서

1부

15. 중소기업(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6.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세부품명번호 8014199001
(기타 행사 기획 및 대행서비스)

17.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 1부

 

18.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서

1부

서식 10

  나. 제안서 총 2부(원본 1부, 사본 1부)

    1) 원본(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 사본(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 사본에 위 사항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담당자가 임의대로 삭제하며, 이에 대한 불이행을 평가위원에게 고지 예정

  다. 기타 서류 (별지 서식 준용, 사본의 경우 원본 대조필 필수, 원본1, 사본1)

      ※ 참가자격 증빙을 위한 등록증, 증명서 등 일체

      ※ 진흥원의 사정에 따라 제출서류 외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5.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9901]로 입찰 참가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5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유효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증명서 상의 세부품명은‘기타 행사 기획 및 대행 서비스’와 일치해야 함
(세부품명번호[8014199001])

  바. 본 입찰은 하도급 및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 7. 1.)

  나. 협상적격자 및 협상 순위의 선정, 통지

   1) 용역수행기관 선정방법과 절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하되, 기술평가 80%와 가격평가 20%의 비중을 적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 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경우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2) 합산점수가 같은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 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 능력평가 점수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3)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합의가 이루어져 계약이 성사되면 차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함

   4)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5)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

   6) 기타

    - 타 업체의 인력을 참여인력으로 제출하거나 실질적 업무분담 참여자가 아닌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  

    ※ 평가항목 및 기타 선정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요청서에서 별도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7. 예가방식 : 비예가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관련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할 경우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다.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관계법규와 규정의 검토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제안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안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다. 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현금 또는 시행령 제37조 제2항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계약보증금을 납부해야 함.

  라. 최종계약업체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 조례에 의거, 부산시 지역개발 채권(계약금액의 2%)을 매입하여 대금지급 시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 함.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허위서류 제출 업체는 향후 사업에서 참여를 제한함

  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름

  자.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차. 해당 과업은 별도의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음

  카. 감염병(코로나19) 등 통제 불가능한 변수로 인해 행사일정 조정이 불가피한 경우 사업수행기관은 발주기관과 과업의 범위 및 집행예산, 행사일정, 과업내용을 조정할 수 있으며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계약을 해제·해지 할 경우, 양측 간 합의 등을 통해 객관적인 자료(회계 서류 등)에 따라 이미 수행되었음이 판명된 수행부분의 대가는 정산하여 지급함.

  타. 관련문의

   1) 제안요청서상의 세부사항 문의 : 인재양성단 오지현 선임 ☎051-749-9426

   2) 입찰 관련사항 문의 : 소통경영단 최슬기 선임 ☎ 051-749-9332


붙임. 제안요청서 1부.


공고자 :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