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상하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34호
수의(소액)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인제읍 귀둔리 필례약수터 일원 오수관로 신설공사 시공 및 준공검사용역』
(CCTV조사, 수밀시험 및 연막시험, 육안조사)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4.
인제군상하수도사업소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인제읍 귀둔리 필례약수터 일원 오수관로 신설공사 시공 및 준공검사용역
나. 용역개요 : 수밀시험 67개소, 수압시험(2회) CCTV조사 L=2,712m, 연막시험 21개소
다. 위 치 : 인제읍 귀둔리 일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마. 기초금액 : 금46,6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소액수의),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4.14.(월) 10:00 ~ 2025.04.18.(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5.04.18.(금) 11:00
다. 개찰장소 : 인제군 상하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PC
라. 재입찰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
- 투찰기한 : 2025.04.18.(금) 15:00 // 개찰일시 : 2025.04.18.(금) 16:00
※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 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4.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등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인제군에 있는 업체로서 다음 각 항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현재「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전문건설업 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2) 당해용역 수행에 필요한 CCTV 촬영장비와 차량, 수밀시험 및 공기압시험 장비를 보유(임대가능)한 업체【낙찰예정자는 개찰 후 3일 이내에 당해용역을 수행할 수 있음을 증명(본인소유)하는 서류[사업자등록증사본, 차량등록증사본(CCTV 탑재차량)(본인소유), CCTV탑재차량 사진(차량은 전,좌,우 3면)], 수밀시험 및 공기압시험 장비내역(사진포함)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에는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본 용역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집계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견적제출에 의한 소액수의 계약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입찰은전자입찰로서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따라보증금 납부는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세입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 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여기서 정하여지지 아니한 사항은 현행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및 기타 관계법규에 따릅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co.kr)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세부사항은 인제군상하수도사업소 하수도시설(☏033-460-2143),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수도행정(☏033-460-4802)로 문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