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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6870-000 공고일시  2025/04/14 09:14
공고명 2025 Gumi Defense & Industry Partnership(GDIP)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수요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담당자 정철우(☎: 054-479-20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제2025-70호


[종합계약] 2025 Gumi Defense & Industry Partnership(GDIP) 운영 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Gumi Defense & Industry Partnership(GDIP)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세포함)

용역 종합계약 분담금액

   - 대표기관 : 구미전자정보기술원 [ 금50,000,000원 ]

   - 관련기관 : 경북테크노파크 [ 금50,000,000원 ]


2. 입찰 개요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종합계약[대표기관 집행방식]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종합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종합계약[대표기관 집행방식]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제92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 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방위사업법 시행령 제70조에 따라 청렴서약 등을 위반한 자는 입찰참가 제한

 ❍ 해외 무관 초청 및 홍보가 가능한 업체

 ❍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4. 선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거 결정합니다.

 ❍ 협상 적격자 선정 방법 및 협상 절차

     - 기술능력평가(80%), 가격점수(20%) 합계하여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종합점수가 높은 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한다.

     - 최고점수를 얻은 자가 복수일 경우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 단, 우선협상대상자 선정기준에 부적합한 경우와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한다.


5. 입찰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평가 일정

 ❍ 입찰참가 관련 서류 접수기간 및 제출방법

    ① 접수기간 : 2025.04.22.(화) 10:00 ~ 2025.04.24.(목) 10:00

    ② 제출방법 : 전자제출

 ❍ 입찰참가서류(단, 제출서류는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이어야 함) : 제안요청서 참조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PT 및 심사 일시 : 접수기간 마감일로부터 10일 이내 예정

 ❍ 제안서 평사 장소 : 접수대상자별로 별도 안내


9. 기타 및 유의사항

 ❍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법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
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건과 관련하여 제작된 유인물의 모든 권리는 제작 후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제안서 제작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기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제출에 따른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본 공모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보상청구 및      기타 권리에 대한 주장은 할 수 없습니다.

 ❍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문의처

담당업무

소속

성명

연락처

이메일

공고의 과업 및 내용

반도체ㆍ방산연구센터

강병호 선임연구원

054-460-9084

bhkang@geri.re.kr

공고의 입찰 및 계약

재무회계팀

정철우 선임행정원

054-479-2017

cw0601@geri.re.kr


2025. 04. 14.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